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강남맛집추천] 씨푸드가 환상인 무스쿠스 클래식 센트럴시티점

 

바다가 그립다면 ‘무스쿠스’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넘실거리는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해수욕도 하고, 파도도 타고, 파라솔 아래서 시원한 음료 한 잔까지…. 캬~ 이만한 재미가 또 없지요. 하.지.만! 해변의 파라다이스가 말만큼 쉽지만은 않지요. 암요, 암요~. 시간도 부족, 돈도 부족, 결정적으로 함께 갈 사람까지 없는(OTL) 그 심정 제가 200% 이해합니다. 그래도 포기하진 마세요. 바다를 그리워하는 당신을 위한 미각 파라다이스! 혀끝으로 생생하게 바다를 탐할 수 있는 ‘무스쿠스 클래식 센트럴시티점’을 찾아내고야 말았으니까요. 저는 진정 그곳에서 바다를 맛보았답니다(꿀꺽).
 

무스쿠스 클래식은 역시 한 수 위!

 

해산물 뷔페로 명성이 자자한 ‘무스쿠스’이지만 그 중에서도 ‘진리’로 통하는 곳이 바로 ‘무스쿠스 클래식 센트럴시티점’입니다. ‘클래식’이라는 별칭이 괜히 주어진 게 아니지요 200여 가지의 은혜로운 음식 종류는 물론이요, 범인들은 사사로이 구별도 못할 재료의 퀄리티가 클래식만의 자부심. 셀프가 기본이지만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테이블 서비스도 가능하답니다. 당일조리, 즉석조리~ 요런 건 말도 꺼내지 마세요. 당연한 거 아닌가요? 평일 15:30부터 18: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두는 것도 신선한 음식을 위한 배려이니 요때 가셨다 실망하지 마세요. 



해산물 뷔페가 한 가득
 

회와 초밥~ 바다가 밀려오네

 

입구에서부터 피자와 색색의 케이크가 반기고, 볶음면의 향연과 치킨의 울부짖음도 들리지만 우리가 직행해야할 곳은 어디죠? 맞습니다. 바다 내음 그득한 즉석 초밥과 회 코너입니다. 숭어, 농어, 참치, 새우, 흑새치, 문어, 청어(에고 숨차라~ 나머지는 직접 확인하세요) 등 바다에서 단련된 그들의 탱탱한 살을 맛보셔야지요. 특히 육질이 쫀득쫀득한 활어 회의 참맛이란! 회와 초밥을 세 점 이상 먹는 순간 동해 묵호의 푸르름과 부산 자갈치의 생기와 제주 성산의 절경이 3D 아이맥스로 일렁이기 시작합니다.


초밥과 디저트
 

연어, 너 참 잘 만났다

 

여성들 중 ‘연어홀릭’이신 분들 참 많지요. 조금만 방심해도 금방 탄력을 잃고 마는 연어 살. 그 때문에 연어의 상태를 보고 뷔페의 전체적인 신선도를 가늠하기도 하는데요. 윤기 자르르르한 주홍빛 살결을 보는 순간, 여느 곳보다 두 배 이상 긴 우아한 자태를 목격한 순간 플레이트는 어느새 연어로 가득찹니다. 시큼한 맛이 연어와 환상 궁합인 케이퍼와 아삭함을 더해줄 양파, 소스까지 더해 한 입 먹으면 피부노화, 콜레스테롤 걱정이 훌훌 사라진답니다. 인기가 많은 음식이라도 결코 비어있을 틈 없이 바로바로 채워지는 게 ‘무스쿠스 클래식 센트럴시티점’의 한 수 위 서비스이니 양껏, 맘껏 연어 샐러드를 즐겨보세요.


 

부드러운 연어

 

뷔페를 더욱 현명하게 먹는 법!

 

1. 처음부터 욕심은 금물! 스프나 죽으로 위를 달래주세요.



2. 위장의 원활한 워밍업을 위해 샐러드를 먹을 차례입니다. 



3. 이제 취향대로 드셔도 좋지만 초밥이나 회 등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좋겠네요. 



4. 맵고, 짜고, 신 것 등 자극적인 음식은 나중으로 미루세요 



5. 케이크와 과일 디저트는 마지막 입가심인 거 아시죠? 


 

내가 따르는 생맥의 재미

 

신선한 회와 함께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는 바로 ‘맥스 生’ 생맥주입니다. 맛있는 음식(피시 앤 칩스와 새우튀김은 최고의 안주입니다)에 맥스가 빠질 수 없잖아요. 냉장 보관된 시원한 맥주잔에 원하는 만큼 알아서 생맥을 마실 수 있는 권리(기내에서의 무한 음주 서비스에 필적하지요). 어디서 감히 상상이나 했겠어요? 적당한 기울기와 속도를 가늠하며 이상적인 거품을 만들어보는 도전도 쏠쏠한 재미를 선사한답니다.



시원한 맥스 생맥주
 

회무침과 물회, 감칠맛을 책임지다

 

회 퍼레이드가 조금 밋밋해질 즈음이면 매콤새콤 회무침과 해파리 냉채로 입안에 감칠맛을 선사하는 건 어떨까요? 여름 바닷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별미 물회는 매콤한 소스도 좋지만 저는 된장들깨소스를 추천합니다.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것이 몸까지 건강해지는 맛이랄까요. 탱탱한 새우로 만든 새우장, 오동통하게 살이 올라오는 골뱅이에도 손을 멈출 수 없답니다.

여러가지 해산물
 

바다 밖의 즐거움도 가득

 

바다의 모든 맛을 음미했다면 LA갈비, 각종 면과 밥, 피자, 빵, 케이크, 과일, 요거트, 음료까지 모두 한 번씩은 맛봐야하지 않겠어요. 감탄은 이제 그만, 주저 말고 맛보십시다. 도심에서 만나는 바다, 이만큼 만족스럽기 쉽지 않습니다.


해산물이 아닌 다른 먹거리도 가득! 


무스쿠스 클래식 센트럴시티점 
서울 서초구 반포동 118-3 센트럴시티 파미에파크 1층 
T. 02-6282-29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