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클럽을 통째로 캠퍼스로?! 드라이피니시d 대동제 클럽파티 -한체대 편

대학 생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바로 축제기간이 아닐까요? ^^ 일년에 한 번 뿐인 축제를 위해 선, 후배들과 밤새도록 서로 아이디어 짜고, 후원금 모으고~ 준비하는 동안 사이도 돈독해지고 열정을 불태울 수 있잖아요! 젊음은 불태우지 않으면 의미가 없는 것!! 하이트진로에서는 대학 축제기간을 맞아 학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대동제 클럽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광운대, 연세대를 시작으로 진행된 대동제 클럽 파티는 지난 25일, 한국체육대학교에서 그 축제의 마지막 밤을 불태웠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체육대학교인 만큼 체력이면 체력, 열정이면 열정.. 춤이면 춤!! 정말 굉장했어요. 그 뜨거웠던 축제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한국체육대학교 대동제 장기자랑

박력있는 리듬체조

화려한 댄스 스포츠

클럽을 캠퍼스로 그대로 가져왔다!

학생들의 장기자랑 시간이 끝난 9시 30분부터 시작된 드라이피니시d 대동제 클럽파티 타임! 우리 친구들 다 함께 놀아볼까요? 대동제 클럽파티는 대학생들이 캠퍼스에서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실제 클럽을 캠퍼스 안에 만들어 놓은 거랍니다. 빵빵한 클럽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DJ장비는 물론 공연팀과 에어볼까지 준비했으니, 신나지 않을 수가 없겠죠?
여러분, 놀 준비 됐습니까~~아~~?

개성 강한 학생들 덕분에 분위기는 Up!

분위기가 무르익을 즈음, 요즘 제일 핫한 그룹 '씨스타'가 등장했어요. 요즘 '나 혼자'라는 곡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죠? 한체대 학생들도 한 목소리로 '씨스타'를 외치며 섹시 댄스를 췄답니다. 씨스타의 대표곡 'Ma Boy'를 부를 때는 흥분의 도가니~!
012

씨스타를 보기 위해 몰려든 학생들

씨스타의 무대가 끝나고, 다시 신 나는 클럽 파티 타임!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요? 멍석을 깔아줬는데도 못 놀기. 있기? 없기? ^^ 다행히 한체대 학생들은 제대로 놀 줄 알더라고요~!

다같이 신 나는 댄스 타임

Yo~yo~yo~

캠퍼스 안에 울려퍼진 DJ의 신나는 음악은 마치 클럽에 온 것처럼 심장을 쿵쾅쿵쾅! 흔들어 놓았어요. 오늘 밤은 '내가 제일 잘 나가!' 맞죠? ^^ 자 다 같이~ Put your hands up!!!

끝까지 샤프하니까! 드라이 피니시d


우리 학생들, 하이트진로 '드라이피니시d 대동제 클럽 파티'와 함께 한 이 시간! 절대 잊을 수 없는 즐거운 시간이었겠죠? 일 년에 한 번뿐인 대동제! 젊음을 뜨겁게 불태운 그대들이 진정 챔피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