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피겨 여왕이 돌아왔다! - 즐거움이 가득했던 '김연아 아이스쇼'

'아이스포인트' 공법으로 새로워진 New하이트 광고 현장을 누비던 연아가 빙상 위의 피겨 여왕으로 돌아왔습니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12년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 김연아의 아이스쇼는 세계 최정상급 피겨 스케이터들이 참여하여, ‘피겨낙원’이라는 콘셉트 아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지금부터 비투지기가 그 생생한 현장을 전해 드릴게요. 지금부터 즐거움이 가득했던 피겨낙원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김연아 & 하이트진로와 함께 하는 즐거움이 있는 이 곳이 지상낙원

햇볕이 따스했던 5월 5일 어린이날. 올림픽 체조경기장 앞에 마련된 하이트진로 행사장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온 어린이들이 하이트진로 인형들과 함께 재미있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김연아의 ‘아이스쇼’ 공식 맥주답게 하이트진로는 아이스쇼 티켓 증정 및 공연 시작 전 먹거리와 기념품을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아이스 포인트댄스와 함께 신나는 하루 되세요~

연아의 '아이스' 하이트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박스맨들이 반갑더군요. ^^

서로 박스를 벗기려고 장난치는 박스맨들

연아의 추천! 아이스 포인트로 살아있는 깨끗함, New 하이트 ^^

1만 5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올림픽 체조경기장은 김연아의 아이스쇼를 보러 온 관객들로 공연 전부터 가득 찼어요. 입장할 때 받은 야광봉을 하나씩 들고서는 세계적 선수들이 선보일 아이스쇼에 대한 기대감으로 경기장에 모인 관객들은 흥분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드디어 선수들이 등장했습니다. 오프닝 무대에는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된 어린이들이 선수들과 함께 등장했는데요. 이들에게는 생애 최고의 어린이날이 됐겠네요. ^^
첫 번째 등장한 선수는 ‘2011 스케이트 아메리카’ 금메달의 주인공이자 우아한 스케이팅의 대표주자 ‘알리사 시즈니’였어요. 이 날도 알리사는 ‘La Vie En Rose’에 맞춰 마치 유럽의 강가를 거니는 듯한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했어요. 반면, 2부에서는 ‘I Like The Way You Move’에 맞춰 섹시하게 변신했더라고요.
0123

국내에 많은 팬을 거느린 김해진 선수가 등장하자 객석에서 ‘김해진, 파이팅’ 이라고 힘찬 응원소리가 들렸어요. 순간 쑥스러운 표정을 지은 김해진 선수, 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겠죠? ^^  베토벤의 ‘Moonlight Sonata’에 맞춰 연기한 그녀의 매력에 한껏 빠져든지 얼마 되지 않아, 타티아나 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 선수는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에 맞춰 한 편의 영화 같은 페어연기를 선보였답니다.

빅뱅의 ‘Fantastic Baby’로 아이돌 못지않은 관객의 호응을 얻은 김진서 선수

빅뱅의 ‘Fantastic Baby’로 멋진 댄스를 선보인 ‘2012 피겨종합선수권 대회’ 남자피겨 1위 김진서 선수. 신나게 무대를 즐기는 그의 넘치는 끼와 폭발적인 무대매너에 깜짝 놀라 벌떡 일어나 소리를 질러 버렸어요! 아직 중학생이라고 하니 앞으로 그의 ‘폭풍 성장’이 더 기대되는군요.

‘Rigoletto’에 맞춘 ‘스테판 랑비엘’의 드라마틱한 연기, ‘환상의 호흡’이라는 게 뭔지 확실히 보여준 ‘셴 슈에’ & ‘자오 홍보’ 선수의 달콤한 페어 연기, ‘2010 밴쿠버 올림픽’ 금메달에 빛나는 ‘에반 라이사첵’‘제이미 살레’ & ‘데이비드 펠티에’의 페어 연기가 이어진 후... 드디어 김연아 선수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마이클 부블레의 'All Of Me'에 맞춰 등장한 김연아 선수

이날 연아양이 남장을 하고 파격 안무를 선보인다고 해서 이미 화제가 됐었죠? 날렵한 블랙 수트를 차려입고 마이클 부블레의 'All Of Me'에 맞춰 연기하는 황홀한 그녀의 모습에 관객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연신 박수를 쳤습니다. 이것이 바로 피겨 낙원인가요? 마지막에 모자를 벗고 머리를 풀어헤칠 때는 모두 기립박수!!!
012
1부와 2부를 이어주는 DJ의 흥겨운 추임새에 체조경기장이 홍대 클럽 분위기가 된 가운데, 아크로바틱 듀오 블라디미르 베세딘과 올레세이 폴리슈츄크 'We no Speak Americano'의 리듬에 맞춰 코믹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들은 2부 마지막에도 ‘Swan Lake’로 다시 등장해 관객들에게 아찔하지만 유쾌한 연기를 보여줬어요. 심장 약한 분은 보지 못할 정도로 아슬아슬한 무대였답니다.

위로도 날고~

옆으로도 날고~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깜찍한 외모의 곽민정 선수는 거장 프로듀서 ‘데이빗 포스터’가 발굴한 아시아의 신예 ‘채리스’의 데뷔 앨범에 실린 곡 ‘The Truth Is’에 맞춰 부드러우면서도 우아한 연기를 선보였답니다. 늘 귀여운 꼬마 같던 곽민정 선수... 어느새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우아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는 곽민정 선수


1부에서 남장여자를 선보인 김연아 선수는 2부에서는 아델의 ’Someone Like You’ 노래에 맞춰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연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김연아는 더블 악셀과 토룹을 완벽하게 구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어요.
0123

뜨거운 환호에 화답하는 김연아 선수

신나는 댄스로 흥이 났던 피날레 무대

모든 선수가 ‘데이빗 리 로스’의 ‘Just Like Paradise’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 피날레 무대에 이어,  커튼콜에서는 ‘어셔’가 피처링한 ‘데이빗 게타’의 노래 ‘Without you’에 맞춘 신나는 댄스가 이어졌습니다. 이날 넘치는 카리스마로 아이스쇼 무대를 진두지휘한 팔색조 매력의 김연아 선수, 하이트진로가 그녀를 힘차게 응원할게요! ^^

“김연아 선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