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맥주가 땡기는 지금 이 순간, 하정우의 새로운 맥스 CF가 답입니다!

영화 '러브 픽션'과 함께 한 맥스 캠핑 광고에 출연했던 'Max의 남자' 하정우가 새로운 광고로 다시 여러분 곁을 찾아왔어요! 군대를 갔다 와도 맥주맛도 잘 모른다는 잔소리를 듣던 허세남에서 친구들의 캠핑에서 풍미작렬 맥스를 벌컥벌컥 들이키는 가을남자로 변신했던 하정우... 이번 새로운 맥스 광고 먼저 감상하시죠! 이번 맥스 광고의 콘셉트는, 맥주가 필요한 '지금 이 순간'입니다!



치킨과 맞닥트린 지금 이 순간 필요한건? 바로, 맥스!

이번 맥스 '풍미작렬'CF 무대는 지난 번처럼 일반 가정이나 캠핑장이 아닌, 바로 '엘리베이터' 안입니다. 대체 그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난걸까요?
 

쳇바퀴 돌듯 지루한 일상..., 퇴근 앨리베이터에 탄 무기력남 하정우. 여느때와 같이 멍~때리며 서있는데... 갑자기 코끝을 간질간질 거리는 냄새는... 바로 후라이드 치킨!!

아무생각 없던 하정우... 어느새 냄새를 맡고 코끝을 벌렁거리기 시작하죠?  '지금 이순간' 필요한 건 바로? 여러분도 모두 같은 생각이죠?  바로,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맥스!! 

마시는 걸 눈으로 봐도 맥스의 풍미가 느껴지네요. 크!! 지금 당장 맛있는 맥스 한 컵을 가득 따라 꿀꺽꿀꺽 마셔버리고 싶어지게 만드는 장면입니다!!

한 잔으로 드넓은 보리들판이 생각나게 만드는 맛있는 맥주 맥스!! '짭짤치킨'을 배달하는 치킨맨 조상아도 맥주가 필요한 지금 이 순간, 하정우와 함께 맥스가 가득한 보리들판으로 순간이동 했군요!!

맥주가 떠오르는 지금 이 순간, 맥스와 함께 하세요~

어때요? 퇴근후 치킨과 맥스 한 잔... 지금처럼 더워지는 시즌에는 딱 어울리는 궁합 아닐까요? 오늘 당장 친구들에게 전화해서 치맥 한잔 하자고 해야겠어요!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도 당연히(!) 비투지기가 출동했답니다! 비어투데이에서는 조만간 '풍미작렬 맥스' 엘리베이터 편 광고 현장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니, 비어투데이 자주 놀러오셔서 콘텐츠 즐겨주시고 치킨과 맥스 뽐뿌(!)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