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2DAY

비어투데이로 온 소식, 눈꽃 핀 계방산에서 마신 맥주

얼마 전 비어투데이로 한 통의 메일이 왔습니다. 메일에는 짧은 사연과 함께 첨부파일로 여러 장의 사진이 들어 있었는데요. 메일을 보낸 분의 닉네임은 물안개 님으로 자신을 하이트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하시는군요. 여러 사람에게 사진을 공유할 방법을 찾다가 비어투데이로 메일을 보내게 되셨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까요?
물안개 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에는 눈꽃이 예쁘게 핀 겨울, 눈밭에서 여러 사람이 하이트맥주를 마시는 모습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사진에 등장한 하이트 맥주 캔이 이전 디자인인 것으로 보아 꽤 오래전에 찍은 것인가 봐요. 
물안개 님은 등산을 무척 좋아하신다는데요. 이 사진은 어느 해 겨울, 등산을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강원도 평창의 계방산에서 찍은 거라고 하십니다. 동료와 함께 산 위에 올라 맥주를 드셨던 일이 물안개 님께 참 특별한 추억으로 남으신 모양입니다. 사진을 통해 물안개 님과 동료 분의 즐거움이 잘 느껴지네요.

평창이라 하니, 딱~ 2018년에 열릴 예정인 평창 동계 올림픽 생각이 나네요. 사진 풍경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비투지기도 동계 올림픽 맞이할 준비도 할 겸 평창에 놀러 가서 계방산에 꼭 한번 올라가고 싶습니다.

물안개 님께서는 사진을 보내주시며 이 사진을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볼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탁하셨는데요. 물안개 님의 맥주 사랑이 흠뻑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물안개 님!

비어투데이에는 이전에도 비어투데이 애독자라시는 분께서 사진을 보내주신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비투지기가 메일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관련 글 보기)
혼자 맥주를 드시면서 비어투데이와 함께하는 장면을 사진을 찍어 보내 주셨어요. ㅎㅎㅎ~

이렇게 맥주를 사랑하고 또 함께 그 마음을 나누고 싶어 하시는 모습 참 좋습니다. 비투지기도 이런 훈훈한 이야기를 글로 쓸 수 있어 매우 행복하네요.

메일을 보내주신 물안개 님께는 비어투데이에서 마련한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비어투데이에서 함께 공유하고 싶은 사진이 있으신가요? 맥주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 혼자 보기 아까운 유쾌한 추억을 비어투데이에서 함께 나누도록 해요.

비어투데이 트위터 @Beer2DAY, 혹은  beer2day@gmail.com 으로 사연을 보내주세요.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