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

뉴질랜드 청정 호프로 만든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이 나왔습니다

맥스 스페셜 호프 2009,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 맥스 스페셜 호프 2010... 그리고 이어서 2011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Max)의 한정판 맥주의 새 시리즈!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이 나왔습니다.

뉴질랜드 청정 호프로 만든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왼쪽부터 맥스, 맥스 스페셜 호프2009,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 맥스 스페셜 호프2010

‘맥스 스페셜 호프’는 하이트 맥주의 100% 보리맥주 브랜드 ‘맥스’의 한정판 브랜드입니다. 그동안 맥스 스페셜 호프가 출시할 때마다 새롭고 다양한 호프를 사용, 기존 맥주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어왔는데요. 이번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은 스페셜 호프로는 세 번째 제품입니다. 

뉴질랜드 청정 호프로 만든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이번 '맥스 스페셜 호프 2011'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에서 재배한 '라카우' 호프를 사용했습니다. 뉴질랜드 호프는 전 세계 호프 생산량에 비해 굉장히 적은 양만 수확되고 있는 희귀한 호프인데요. 특히 그중에서도 극소량만 수확되는 ‘라카우’ 호프는 전 세계 호프 생산량 중 0.001%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청정 호프로 만든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이 나왔습니다
라카우 호프는 호프가 재배되는 라카우 계곡의 이름을 딴 것으로,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으며 과일 향을 지니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남반구인 뉴질랜드가 3~4월에 호프를 수확하기에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은 바로 올해 수확한 ‘햇’ 호프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뉴질랜드 청정 호프로 만든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이번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은 지난 스페셜 호프들과 마찬가지로 355ml 캔과 1600ml 페트(PET)를 출시합니다. 특별한 원료를 사용했고 라벨 및 디자인도 달라졌지만 가격은 기존 맥스 맥주와 같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빠르면 이번주 주말부터, 전국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맥스 스페셜 호프 생맥주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맥스 스페셜 호프를 캔과 페트로만 만나 아쉬웠던 분들~ 기대해주세요. 비투지기 역시 스페셜 호프 생맥주를 맛보고 싶은 마음에 벌써 설레는군요!

뉴질랜드 청정 호프와 맥스의 만남!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을 통해 100% 보리 맥주 본연의 깊고 풍부함과 함께 입안에서 퍼지는 독특한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실 겁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제품 역시 한정판이기 때문에 조기 품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이트맥주는 국내 최초 100% 보리 맥주 맥스를 통해 맥주 시장의 ‘맛’의 기준을 올리고, 꾸준히 새로운 시도를 통해 국내 맥주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맛있는 맥주를 만들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맛있는 맥주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