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1월 첫째주, 블로거들의 시원한 맥주와 가을 이야기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길가 가로수에도 물이 잔뜩 든 게 단풍놀이를 떠나기에 참 좋은 시기 같아요. 단풍놀이 가고 싶어라. ^^ 가을은 추억과 잘 어울리는 계절이잖아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맥주 한잔하며 지난 추억을 되새기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 주 동안 블로거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 함께 살펴봐요.

또끼또끼님의 와인과도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고구마 크림치즈 카나페

또끼또끼님의 남편 분께서는 퇴근하고 집에 오시면 간단히 맥주나 와인 등의 술을 마신는 것이 일상의 큰 즐거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또끼또끼님께서 늦은 밤에 먹기 부담없는 안주인 ‘고구마 크림치즈 카나페’를 만드셨다는데요. 저렇게 예쁜 안주를 먹을 수 있다니 또끼또끼님의 남편 되시는 분이 무척 부럽네요. ^^!!

어나더월드님의 국내 맥주 맥스 (Max)

어나더월드님께서 블로그에 맥주에 관해 쓰신대요. 그 중에 맥스를 처음으로 올려 주셨네요. 이런 영광이!! ^^!! 맥스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 맥주로도 유명하다고 소개해 주셨는데요. 특히 어나더월드님의 아버지께서도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맥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

째즈인님의 하이트 d

째즈인님께서 드라이 피니시 d를 드셨네요. ^^ 맛있는 과자와 함께하셨다고 합니다. 태그에 ‘새로나온 맥주 하이트 디의 맥주 거품 맛은 일품이다 그래도 난 맥스가 좋아’라고 적혀 있는 것을 발견!! ^^;; 드라이 피니시 d도 맥스도 모두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