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1월 넷째주, 블로거들의 맛있는 스타우트 이야기

한 주 즐겁게 보내셨어요? 이번 주말에는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지난주 일요일에는 '서우의 마음을 뺏어봐' 콘테스트가 부산 서면에서 열렸습니다. 예쁜 서우와 함께한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비어투데이에 행사 후기를 올렸었는데, 이외에도 직접 행사에 참여하신 블로거께서 후기를 남겨주셨네요. ^^ 바로 하하호호 님의 서우 팬미팅, 행복한 주인 님의 2010.11. 어느날 부산 서우 팬싸인회, 하이트 포스팅이랍니다. 이번 주말에도 또 신나는 일들이 많이 생기길 기대해봅니다.

그럼 지난 한 주 동안 블로거들에게는 어떤 소식이 있었을까요? 

세부 레오님의 흑맥주 스타우트

세부 레오 님께서 스타우트와 함께 과자를 드시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대요. 스타우트의 검은 빛 거품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렵다고 하시는군요. 매력적인 맥주인 만큼 함께 즐겨야 제맛이라는 칭찬도 해주셨어요. :)

낙엽도 님의 하이트 흑맥주 1.6L 핏처병

낙엽도 님도 집에서 스타우트를 즐기셨네요!! 그것도 대형마트에 딱 한 병 남은 1.6L 피처를 사셔서 기분 좋게 드셨다고 해요. ^.^ 생크림 같은 거품과 깊고 고소한 맛이 맛있다며 스타우트를 극찬해주셨습니다. 낙엽도 님 감사합니다. ^^

크림루시루 님의 달밤에 MAX맥스, 캔맥주

크림루시루 님께서 긴 시간 푹 쉬시고 새벽에 기운 차리고 일어나셔서 맥스를 드셨네요. 새벽에 맛본 맥스 맛이 참 좋았다고 하십니다. 크림루시루 님의 네일 색상과 맥스 글자가 절묘하게 어울려요!!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