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번 좋네요^^ 비어투데이 첫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0.06.22 11: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비어투데이 첫돌 축하드립니다!
    1번과 2번 둘다 마음에 드는데... 2번은 귀엽기는한데 임팩트가 조금 약하네요^^
    비어투데이를 알리고자 하면 1번이 더 좋을것같아요
    가로로 되어있어서 로고남기기도 더 나을것같구요, 눈에도 더 잘띄네요ㅋ

    2010.06.22 12:03 [ ADDR : EDIT/ DEL : REPLY ]
  4. @appearance55

    1번이요
    앞에B자가더 맥주다웠음 좋갰다는생각도

    2010.06.22 13:02 [ ADDR : EDIT/ DEL : REPLY ]
  5. 맥짱인 저는 1번 추천이요 무엇보다 션한 맥주잔을 연상케 하는 로고
    너무 좋은데요
    제 퍼나스콘도 맥주잔 입니다

    2010.06.22 13:06 [ ADDR : EDIT/ DEL : REPLY ]
  6. 1주년을 축하드려요. ^^
    그간 애쓰시고 노력하신 게 훤히 보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1번이 더 좋습니다.
    2번은 좀 밋밋한....

    저희 블로그도 옷을 갈아입어야 할텐데...ㅠㅠ
    예산이......

    2010.06.22 13:21 [ ADDR : EDIT/ DEL : REPLY ]
  7. 첫돌이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1번이 임팩트는 있는데 저는 2번 추천합니다.
    로고는 우선 간결해야 하거든요.
    1번이 인상은 더 남아도 복잡해요.

    2010.06.22 13:21 [ ADDR : EDIT/ DEL : REPLY ]
  8. 벌써~~일년이 되었네요...1주년 축하드려요~!!

    저는 2번 디자인을 추천해요...2번은 왠지 맥주를 마시게 만드는 게 있어요. 마치 "어서 잔을 들어서 나를 마셔죠~!!"라고 유혹하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2010.06.22 17:43 [ ADDR : EDIT/ DEL : REPLY ]
    • 하하 ㅋㅋ '어서 잔을 들어 나를 마셔라' 라니 ㅋㅋㅋ 재미있어요 ㅋㅋㅋㅋ ^^

      2010.06.23 09:31 신고 [ ADDR : EDIT/ DEL ]
  9. 첫돌 축하드려요!^^
    저는 1번이 비어투데이 느낌이 확 드는게 더 좋아보이는데요?^^
    뭔가 임팩트도 있어보여요~ㅎ

    2번은 맥주잔이 좀 묻히는 듯...ㅜㅜ

    월드컵 응원은 비어투데이와 함께!!!!!!!!!!!!!ㅎㅎㅎ

    2010.06.22 18:46 [ ADDR : EDIT/ DEL : REPLY ]
  10. 축하드려요~!

    전 2번에 한표~!

    얼마전에 이태원에서 하이트 생맥을 마셨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맥스 생맥이 더 조타. ㅋㅋ

    2010.06.22 18:51 [ ADDR : EDIT/ DEL : REPLY ]
  11. 우와... 리뉴얼 준비중이네요 ㅎㅎ

    블로거들의 맥주이야기로도 잡지 하나 나올걸요!!

    저같은 책 블로거는 책과 맥주, 연애코칭 블로거는 맥주와 연애 상담~ 여행 블로거에게는 최고의 이야기가 되겠구요 ㅎㅎㅎ

    전 2번이 귀엽긴 한데... 활용도와 시각적인 면에서 1번이 나은 느낌인데요
    2번은 잘 보이지 않네요 아래의 블로거들의 맥주이야기 글씨도 잘 눈에 안띄구요

    1번 강추임돠!!

    2010.06.22 23:33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와~ 아디오스님!! ^^

      오호 비어투데이 잡지 나오면 근사하겠네요. ㅎㅁㅎ)b!!

      투표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 ^^

      2010.06.24 09:32 신고 [ ADDR : EDIT/ DEL ]
  12. 와우! 벌써 첫 돌이군요~
    정말 축하합니다.

    맥주에 대해서 잘 모르던 저에게 엄청난 지식을 알려준 비투에디 블로그!
    앞으로도 계속 좋은 정보 주실 거~져~^^

    비투데이 로고는 1번이요~
    처음 봤을 때 눈에 더 띄네요.
    영문과 한글의 매치도 좋고~ B로고 진짜 귀엽네요.

    2010.06.23 02:01 [ ADDR : EDIT/ DEL : REPLY ]
    • ^0^)/ 감사합니다 길밖님!! ㅎㅎ~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를 드리도록 노력할게요 ^^

      2010.06.24 09:32 신고 [ ADDR : EDIT/ DEL ]
  13. 첫돌 추가드립니다.
    오래된줄 알았는데 이제 첫돌이군요^^~
    돌반지라도 준비해야하나요....금값이 너무 비싸서...ㅠ.ㅜ;;;
    저는 첫번째 로고에 한표 던집니다.

    맥주잔느낌도 첫번째가 더 들고 뭉툭해 보이지 않아서 어디든 응용하기 좋겠네요

    다만 2DAY부분이 다른부분과 비교했을때 좀 이질감...어울리지 못하는 느낌을 받게 되네요
    2DAY부분을 조금 강조 시켜주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테두리정도...^^~

    저만 그렇게 생각 드는건지도....ㅎㅎㅎㅎ

    첫돌 축하요^^^~

    2010.06.23 02:38 [ ADDR : EDIT/ DEL : REPLY ]
  14. 전 두 번 째 로고가 심플해서 맘에 드네요.
    첫 로고는 귀여운데 너무 복잡한 느낌이...

    다만 두번째 로고에 맥주의 청량감을 강조하기 위해
    거품이 좀 더 풍성하게 표현되면 어땠을까 생각이 듭니다.

    2010.06.23 09:36 [ ADDR : EDIT/ DEL : REPLY ]
  15. 우선 축하드립니다. *^^*

    로고 중에는 1번이 더 임팩트 있고 비어투데이의 귀염발랄한 모습과도 잘 맞는듯요. ㅎㅎ

    2010.06.23 09:39 [ ADDR : EDIT/ DEL : REPLY ]
  16. 1번하겠습니다 ^^
    2번로고는 딱 보자마자 미투데이 생각이 났어요
    비슷한 느낌이라서 비추~!
    맥주 이미지가 들어가있는 귀여운 1번 스타일이 더 맘에 드네요

    2010.06.23 09: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7. 우선 첫돌을 축하드립니다.

    2번의 경우 모업체와 비슷한 이미지가 많이 납니다.

    1번이 가장 비투와 어울릴듯합니다. 또한 맥주 본연의 색상과 어우러져
    블로그와 제일 잘 매칭이 되는 듯합니다.

    2번의 경우 이미지 아래폰트는 재즈체인듯합니다.
    폰트의 느낌이 조금 약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1번을 추천합니다.맥주의 톡 쏘는 맛과 매칭이 되는
    느낌이 바로 1번...

    2010.06.23 11: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쌍둥이 아빠님!! ㅋㅋ 2번 폰트는 쿨재즈체랍니다!! ㅋㅋㅋ ^_^) 폰트 잘 아시네요!! ㅎㅎ~ 투표 감사드려요 ^0^

      2010.06.24 09:36 신고 [ ADDR : EDIT/ DEL ]
  18. 딸기맘

    첫돌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저 맥주 좋아하는데 그간 모유수유때문에 못먹었는데 월드컵을 맞이하여
    이제 맘껏 먹을 수 있께 모유수유도 안한답니다.ㅋㅋ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맥주가 너무나 간절한 날이네요.
    저는 1번이 더 눈에 들어오고 맥주이미지와 더 들어맞는것 같아요.
    트위터에서 보고왔어요~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요~
    @binni77

    2010.06.23 12:27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ㅎㅎ 오랜만에 맥주를 드실 수 있어서 정말 기쁘시겠어요!! +ㅁ+)!! 아기도 무럭무럭 자라길 바랍니다 ^0^)/

      앞으로 좋은 이벤트 많이 열게요~ ^^

      2010.06.24 09:37 신고 [ ADDR : EDIT/ DEL ]
  19. 저도 1번 좋은데요! 맥주는 철철 넘치는 맛이 있어야 하는 법이죠~ ^^

    2010.06.23 13:30 [ ADDR : EDIT/ DEL : REPLY ]
  20. 비밀댓글입니다

    2010.06.23 13:34 [ ADDR : EDIT/ DEL : REPLY ]
  21. 1번이 마음에 쏙 드네요 ^^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비어투데이 이미지와 딱 맞는 것 같아요 ^^ 두번째도 간결하고 깔끔하지만
    어쩐지 조금 차갑고 딱딱한 이미지가 드네요 ㅠㅠ
    하지만 두 디자인 모두의 2DAY라는 글씨체에서 ME2DAY가 생각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
    1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예쁜 로고로 개편된 비어투데이도 기대하겠습니다~~~

    2010.06.23 17:37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