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6월 셋째주, 블로거들의 맛있는 맥주 안주와 맥주와 축구관람 이야기

요즘 전철이나 버스 안에서, 강의실이나 사무실에서 유독 많이 졸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지 않나요? 2010 남아공 축구의 열기로 인해 밤잠을 설치고 경기를 관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침에 트위터의 타임라인을 살펴보면 전날 잠을 못 잤다느니, 오늘 경기는 건너 뛰고 보지 말아야겠다는 내용의 트윗들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다시 밤이 되면 트위터는 축구 이야기로 뜨거워지곤 합니다. ^^

심지어 유머 사이트에도 각종 축구 관련 유머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어요.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역시 '차두리 로봇설'인데요. 로봇 차두리의 해부도부터 차범근 해설위원이 조종한다는 조종기의 상세도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설레이네요. 축구에 대한 이 뜨거운 열기가 앞으로도 쭉 계속되어 멋진 국민스포츠로 계속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지난 한주 동안 있었던 블로거들의 맛있는 맥주 이야기를 살펴볼까요?

captain Z님께서 무척 먹음직스러운 떡볶이와 맥스를 함께한 이야기를 소개해주셨어요. 전날 파닭을 드셔서 이번엔 떡볶이를 안주로 맥주를 드셨대요. 식탁이 무척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떡볶이는 다 드신 뒤에 면사리도 볶아 드셨대요. 아유!! 부러워라. ^^

까망님께서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로 순대볶음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매콤한 순대볶음이 맥주와 함께 먹으면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죠? ^^ 집에서 쉽고 맛있게 순대볶음을 할 수 있는 레시피가 궁금하신 분은 까망님의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Anne님께서 닭가슴살을 재료로 한 멋진 요리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생크림으로 만든 크림소스와 베이비채소가 곁들여진 요리인데요. 어디 레스토랑에서 나올 법한 음식같지 않나요? Anne님의 블로그에서 만드는 법을 함께 배워봅시다.

해나스님이 맥주 안주로 매콤 새콤한 오징어 미나리 무침 안주를 소개해주셨습니다. 축구 경기를 응원할 때 맥주와 함께 하면 좋겠다고 하시는데요. 그냥 먹어도 좋고 소면을 삶아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만 봐도 매콤한 것이 미나리향이 풍길 것만 같아요.

나순심님께서 그리스와의 축구 경기를 집에서 치맥으로 즐기셨다고 합니다. 저 캔은 바로 맥스 스페셜 호프 2010!! 경기가 이겨서 더 꿀맛 같은 시간이셨겠어요. ^^ 치킨에 맥주, 그거슨 진리 맞습니다.

무예인님께서 지난 그리스전을 소시지가 맛있기로 유명한 호프집에서 드셨는데요. 많은 분들과 함께 응원도 하고 몇대몇으로 이길지 내기를 하기도 한 재미있는 시간이셨대요. 무예인님의 관람기를 읽으니 비투걸도 지난 그리스전이 상상되어 기분이 무척 좋아지네요. >.<  

윤뽀님께서 축구와 함께 한 하이트와 맥스 이야기를 들려 주셨습니다. 친구와 함께 공원 벤치에서 마시기도 하고 남친 님하와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드셨다는데요. ^^ 행복한 추억 곁에 맥주가 함께할 수 있어 저희도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날아라뽀님께 더욱 즐거운 추억들이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 원정 경지 꿈의 무대 16강 진출이 결정되는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에게도 시원한 맥주를 좀 전달하고 싶네요. 끝까지 최선을 다 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