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청정 테라와 떠나는 청정 여행! 홍천 별빛음악 맥주축제 현장 스케치!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8월 4일부터 7일까지 도시산림공원 홍천 토리숲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별빛과 음악, 그리고 맥주까지 한 자리에서 어우러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였는데요. 비록 날씨는 흐렸지만 열기만큼은 뜨거웠던 축제의 현장속으로 떠나 볼까요?

 

홍천의 아름다움과 함께하는 테라!

올해로 6회째를 맞은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강원도 홍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 잡아 많은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방문객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축제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홍천 맥주축제가 특히 청정하게 느껴졌던 것은 바로 리얼탄산 100%,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했기 때문인데요. 청정 테라와 함께 1664블랑, 파울라너, 그리고 홍천 수제맥주까지 다양하고 시원한 맥주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쿨링존’에서 뜨거운 햇볕을 피해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맥주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더위를 잊을 수 있었습니다.

 

홍천 별빛맥주의 색다른 이벤트!

 

오후 4시가 지나자 본격적으로 축제에 참가하는 사람들로 북적이기 시작했는데요.

분수 주변에서 뛰어놀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행사장 안팎에서 여름을 즐기는 이들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맥자격증 발급기’가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었는데요. 저마다의 추억을 남기려는 참가자들로 마지막까지 줄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행사장 내부에서는 본 행사에 앞서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능수능란한 MC의 진행을 따라 많은 참가자들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홍천강에서 즐기는 먹거리!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에는 ‘축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맥주를 비롯한 풍성한 먹거리가 준비돼 있었는데요. 입구 주위에서부터 다양한 먹거리 부스가 마련돼 많은 관객들을 맞이했습니다.

치킨, 닭꼬치, 돈까스 샐러드,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테라 한 잔으로 풍성하고 맛있는 한 상을 완성했습니다.

이제 다시 축제 현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3년만에 다시 돌아온 Wet Dance 경연대회!

Wet Dance 경연대회는 발목 높이의 물을 채운 특수무대에서 펼쳐지는 대회인데요.

이틀에 걸쳐 1부·2부 예선을 거친 뒤, 6일 오후 7시부터 경연대회의 피날레인 결선이 열렸습니다.

스트릿댄스, 밸리댄스, 합기도 공연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공연들로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올해 대회는 총 상금 2천6백만원을 놓고 국내외 팀들이 엄청난 경합을 벌였습니다. 최종 우승은 결선에 오른 6팀 중 ‘춤추다추임’이 차지했습니다. ‘춤추다추임’ 팀은 한국무용의 단아함을 물 위에서 표현한 멋진 공연을 만들며 관객들의 열정적인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Wet Dance 경연대회에 이어 관객 참여형 이벤트인 ‘커플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즉석 댄스 배틀’도 진행됐는데요.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면서 웃고 즐기는 모습이 매우 보기 좋았습니다.

본 행사의 막바지에는 가수 ‘군조’와 ‘강남’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흥을 돋우었는데요. 열정적인 공연에 힘입어 참가자들 모두가 댄스파티를 마음껏 즐겼습니다.

 

홍천의 달도 테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가득했던 본 행사는 끝이 났지만, 홍천의 밤은 여전히 뜨거웠습니다. 참가자들은 홍천의 밤 하늘을 벗 삼아 축제가 끝나는 시간까지 자리를 지켰는데요.

 

별빛과 음악, 그리고 테라가 함께여서 행복했던 제 6회 홍천강 별빛 음악 맥주축제.

8월 7일을 끝으로 축제의 막은 내렸지만, 테라는 전국 각지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남은 여름도 여러분과 함께할 테라!

 

 

테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