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도심 속 바캉스! 한강에서 꼭 즐겨야 하는 액티비티 추천

길 것 같았던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 땐, 보고만 있어도 시원한 곳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가 정답이죠! 멀리 가기엔 부담스럽고 가만히 있을 수는 없는 여름날을 시원하게 해줄 쿨한 액티비티 스폿은 바로 한강입니다. 지난 시간에 만나본 한강을 즐기는 법에 이어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몸과 마음 모두 EXTRA COLD 하게 만들어줄 무더위 탈출 극복 방법!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물 위를 시원하게 가르는 워터 스포츠! 웨이크 보드

치맥과 자전거 말고도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워터 액티비티가 많다는 사실, 아시나요? 한강에서는 수상스키와 제트스키, 윈드서핑, 아이언맨처럼 하늘을 날 수 있는 플라이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 가운데 먼저 만나볼 것은 웨이크 보드입니다. 뽀얗게 일어나는 엄청난 물보라를 견뎌내며 모터보트의 힘을 받아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웨이크 보드! 전신 운동이라고 할만큼 에너지 소모도 상당한 액티비티입니다.


한강에 왔다면 필수품! 하이트 EXTRA COLD를 준비해서 웨이크 보드를 탈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해볼까요?

 

웨이크 보드를 탈 수 있는 곳에 도착하면, 모터보트들이 즐비한 풍경을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안전장비는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가장 중요한 수트나 속옷처럼 의류는 대여가 불가능하니 참고해두면 좋겠죠. 


Tip) 개인 수트나 속옷은 꼭 챙겨가길 추천한다. 나머지 안전장비 대여는 무료로 제공된다.


수트를 입고 보드를 준비해 주면 탑승 준비가 완료됩니다.


▲웨이크 보드 타는 모습

웨이크 보드가 겉보기에는 모터보트에 달린 줄에 끌려가기 때문에 쉬울 것 같지만 의외로 체력소모가 많은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팔, 다리, 허리, 관절 등을 많이 사용하는 전신 운동으로 특히 허리와 종아리를 탄탄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죠. 세찬 물살을 많이 맞아 전신 마사지 효과도 얻을 수 있으니, 건강도 챙기고 무더위에 맞설 수 있는 액티비티로 추천합니다. 


세차게 물살을 가르며 웨이크 보드를 타고 난 뒤에는 극강의 시원함을 선보이는 하이트 EXTRA COLD 한잔으로 마무리! 뜨거운 태양 아래서 즐기는 웨이크 보드와 하이트 한 캔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내시면 어떨까요?


<웨이크 보드 정보>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290 노들나루 한강 레져스포츠

번호 : 02-3667-6948

운영 : 06:00~해 질 녘까지(월요일만 낮 12시 시작)

비용 : 성인 기준 1인당 1시간 25,000원


우아하고 유유자적하게 물 위의 산책, 유람선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액티비티 중 하나인 유람선! 물 위를 유유자적하게 지나가는 크루즈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웨이크 보드로 열정적으로 에너지를 쏟았다면, 이번에는 쉬어가는 타임으로 유람선을 택해보세요.


탑승권을 구매해서 검사를 받은 뒤 입장하면 승선할 수 있죠. 유람선은 운항 코스에 따라 시간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한 뒤에 탑승하시길 추천합니다. 


Tip) 일반적으로 ‘여의도회항, 잠실회항, 팡팡유람선, 뷔페크루즈’로 나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landcrui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람선 타고 바라보는 멋진 야경

유람선의 묘미는 아마도 선상 위에서 바라보는 멋진 야경이 아닐까요? 해가 뉘엿뉘엿 제 역할을 다 하고 천천히 질 때, 붉게 물드는 하늘과 그 하늘을 비추는 한강의 풍경! 형언할 수 없을 만큼 자연이 선물해주는 아름다운 풍경에 더위 생각은 잠시 내려놓고, 시원한 하이트 한 캔으로 여운을 즐겨봅니다. 


<이랜드 크루즈 정보>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290

번호 : 02-3271-6900

운영 : 매일 11:30 출발, 저녁 10:00 마지막 탑승

(크루즈 종류별로 시간대 상이하며, 상황에 따라 출항 취소될 수 있음)

비용 : 성인 기준 1인당 15,000원

*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landcruis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강 공원을 시원하게 가로 지르는 세그웨이!

한강 액티비티 그 마지막은 바로 미래의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알려진 세그웨이입니다. 무게 균형을 잡으며 움직이는 개인용 무공해 이동 수단으로 레저용으로도 인기 만점인데요. 특히 자전거를 잘 타지 못하는 연인과 함께 산책하기에도 좋은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한강에서 세그웨이 타는 다정한 연인

30분만 배우면 쉽게 탈 수 있는 ‘세그웨이’는 한강 공원 근처 대여점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세그웨이를 타고 다니면 산책도 여행도 한층 더 쾌적하게 변신하죠. 어둠이 내려앉은 한강에서 즐기는 초간단 드라이브 체험! 연인과 호흡을 맞춰가면서 더위도 잊고 열중하다 보면 어느새 능숙하게 탈 수 있게 됩니다.

  

세그웨이를 타고 난 뒤에는 연인과 함께 시원한 하이트로 한여름 밤을 더욱 낭만적으로 보내보세요. 어두워진 밤 풍경 속에서 빛나는 연인과의 데이트, 한강 액티비티로 추천해 드리는 세그웨이와 하이트 맥주로 완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세그웨이 정보>

비용 : 보통 1시간에 만원이며, 주말은 12,000원 정도면 탈 수 있다.

참고 : 헬멧과 무릎보호대는 필수!

무더위 걱정 끝! 한강 액티비티와 하이트로 날려버리세요

지금까지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멀리서 행복을 찾지 말고, 가까운 한강에서 여름을 더욱 액티비티하게 보내는 건 어떨까요? 덥다고 안에서 에어컨만 켜기 보다는, 활동적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찾아 체험해보세요. 올여름에도 하이트 EXTRA COLD처럼 강렬히 시원하게! 여러분의 에너지를 분출해보시길 바랍니다.


도심 속 휴가! 한강에서 휴양지처럼 보내는 법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