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부산 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 게스트 하우스 추천

마른 가뭄을 해소시켜줄 소나기가 내리고, 바야흐로 본격 여름의 시작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더운 몸과 마음에 시원함을 선사해줄 힐링 스팟, 여러분은 어딜 떠올리시나요? 푸른 바다와 멋진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부산으로의 여행은 어떠신가요? 눈을 뜨면 바로 보이는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낯선 여행자들과 설레는 만남이 있는 심쿵 여행, 아름다운 감천마을과 미포철길까지! 더위에 지친 여러분에게 선사하는 썸머 홀리데이 인 부산, 지금 바로 떠나보시죠.


함께 걷고 싶은 길, 감천문화마을과 미포철길

부산 여행에서 꼭 한번은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할 때 빠지지 않는 곳이죠. 한국의 산토리니, 부산의 마추픽추로 불리는 이곳, 마을버스를 따라 고불고불한 경사길을 올라가야만 닿을 수 있는 ‘감천 문화마을’입니다. 미로처럼 얽힌 골목길 사이로 보이는 알록달록한 색의 집들은 멀리서는 계단처럼 보이기도 하죠.


▲감천문화마을과 이슬톡톡의 만남

탁 트인 전망대에서 톡톡하게 이슬톡톡을 들고 친구와 상큼하게 즐겨보세요. 경사진 곳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감천문화마을만의 매력적인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감천문화마을 정보>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내2로 177-11

번호 : 051-204-1444

*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cheon.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포철길 요모조모, 인생샷 찍기 좋다.

현재와 과거가 만나는 아날로그 감성 물씬 풍기는 미포철길에서의 산책도 부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 코스 중 하나입니다. 해운대 백사장 끝자락 미포에서 시작되는 이 철길은 유일의 임해철도선인 동해남부선이 달리던 곳으로 지금은 소소한 벽화와 빼어난 풍경 덕분에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죠. 고즈넉하면서도 조용한 미포철길에서 친구와의 예쁜 인증샷과 함께 상큼한 이슬톡톡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미포철길 정보>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3 건널목관리소

추천 : 인생샷 찍기 좋은 스팟으로, 고즈넉한 철길 위에서 연인과 또는 친구와, 가족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슬톡톡으로 더 톡톡하게 부산 여행을 즐겨보자.


부산 해운대 앞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추천!

감천문화마을과 미포철길까지 이외에도 다양한 부산의 명소를 둘러보고 나서 푹 쉴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해운대 앞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로 향해보세요. 멋진 오션뷰와 함께 바로 바다로 나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이곳, 문동이네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바다내음 가득한 여행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기억해야 할 숙소죠!


▲문동이네에서 전해주는 따뜻한 메시지


커다란 창문 너머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은 배가 됩니다. 일어나자마자 눈 앞에 펼쳐지는 푸른 바다는 지쳤던 몸과 마음에 상쾌함을 불어 넣어주겠죠?


짐을 풀고 나와 게스트하우스를 둘러보는 시간. 특히 이 게스트하우스의 핵심은 탁 트인 오션 뷰입니다. 여행객들의 사랑방 역할을 하는 라운지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시간. 또 한편으로 라운지는 여행객들끼리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느새 하늘은 저녁으로 바뀌고, 여행하고 돌아온 사람들로 게스트하우스는 점점 가득 차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이 모이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신나는 파티 타임이 빠질 수 없겠죠? 가성비 갑! 필라이트부터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하이트까지 있으면 제대로 즐길 준비는 완성입니다.


사랑방 역할을 하던 게스트 하우스 라운지에는 하나둘씩 모이고 어느새 파티가 시작됩니다. 초반의 어색함도 잠시, 여행이라는 공통점으로 묶인 여행객들은 저마다의 이야기꽃을 피웁니다. 여행을 떠나오게 된 계기부터, 자신들이 가진 다양한 여행 정보들을 공유하면서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친구처럼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파티가 이어집니다.


무르익어가는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UP! 시켜주는 하이트! 화려한 미러볼과 함께 시원한 매력으로 파티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주죠. 신나는 분위기를 이어서 시원하게 건배! 고단했던 여행의 피로감도 낯선 여행객들간의 대화로 파티로, 맥주 타임으로 사르르 사라지고 맙니다. 이런 게 바로 게스트하우스의 매력 아닐까요?


문동이네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한 아침! 기존의 게스트 하우스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 대표 브런치 메뉴인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에그 베네딕트의 묘미는 바로 톡! 하면 터지는 수란이 아닐까 싶은데요. 


부드러운 수란은 입안 가득 계란의 깊은 풍미를 선사합니다. 정성 가득한 특별한 조식, 에그 베네딕트로 호텔 부럽지 않은 근사한 아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끌벅적했던 파티를 끝낸 후 맞이하는 고요한 아침. 부드러운 에그 베네딕트로 배를 채우고 여행은 마무리됩니다. 게스트 하우스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며,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자신만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간. 편안함과 자유분방함을 선사해주는 게스트하우스에서 행복해지는 건 어떨까요?

<문동이네 게스트하우스>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55

번호 : 051-731-2120

운영 : 체크인 14:30, 체크아웃 23:00

*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moondong22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볼거리 가득한 부산여행! 하이트와 여행을 떠나요!

무더운 날씨엔 시원한 하이트처럼 뻥 뚫린 여름 바다로의 여행, 어떠신가요?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힐링이 되어줄 것입니다. 더욱 시원해진 하이트와 상큼한 이슬톡톡으로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상쾌한 바다 여행! 올여름엔 부산으로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