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대까지 오셨다 가셨군요. 집에서 가까운 곳인데ㅋ
    콩불... 콩불... 무슨 맛이려나; 궁금한데요 ㅋㅋ

    2010.02.10 09:11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투걸님 할루~

    워~~아침부터 ;;괜히 봤어 괜히봤어~

    덧> 앗! 탁군님이닷!!!

    2010.02.10 10:00 [ ADDR : EDIT/ DEL : REPLY ]
    • >>몽고님 할루~

      오~ 몽고님과 탁군님은 아는 사이이신가요?? +ㅁ+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이따 점심 맛나게 드세용 *^^*

      2010.02.10 10:09 신고 [ ADDR : EDIT/ DEL ]
  3. 콩불!
    요거 앞으로 꽤 유행할 거 같군요.
    체인점이라 함 찾아봐야징~~~ ^^

    2010.02.10 10:13 [ ADDR : EDIT/ DEL : REPLY ]
  4. 맥주가 없네요ㅠㅠ

    2010.02.10 10: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오랫만에 들르는거 같습니다.
    역시 메인요리보다는 후의 볶음밥에 더 군침이^^

    2010.02.10 12:43 [ ADDR : EDIT/ DEL : REPLY ]
  6. 보기만해도 얼큰해보입니다. 점심 먹은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입에 침이 흥건이 고이네요.

    2010.02.10 15: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 'ㅁ')~ 이제 곧 점심시간이라 저도 배고파용 ㅋ
      냠냠냠....^^

      이따 점심 맛있는 것 드세요 쥬늬님~

      2010.02.11 11:23 신고 [ ADDR : EDIT/ DEL ]
  7. 처음보는 스탈의 음식이네요?
    침이 꿀꺽~ 입니다 ㅋㅋ

    2010.02.10 16:50 [ ADDR : EDIT/ DEL : REPLY ]
  8. 이거 분점이 많군요 ~ 대학로에도 있고 명동에도 있던데 ㅎㅎ

    2010.02.11 08:25 [ ADDR : EDIT/ DEL : REPLY ]
    • 맞아요 'ㅁ' 찾아보니까 29개 정도더라고요. 부산에도 있고요 ㅎㅎ 무지 많죠? ㅋ~ 전 건대점을 처음 가봤어요. 다른 곳도 가보고 싶어요 ^^

      2010.02.11 11:25 신고 [ ADDR : EDIT/ DEL ]
  9. 와....정말 맛있어 보여요;ㅁ;
    뭐 언제 먹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침이 저절로 고입니다. 꿀꺽.

    2010.02.12 10:40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 *^^*~ 제이유님 ㅎㅎ 담에 한국오시면 꼬옥 와보세용 :) 부산에도 있더라고요 ㅋ

      2010.02.16 09:32 신고 [ ADDR : EDIT/ DEL ]
  10. 안녕하세요~ 콩불입니다. 저희 매장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고객님의 완소맛집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0.03.17 17:09 [ ADDR : EDIT/ DEL : REPLY ]
  11. 건대콩불매니저이혜영

    안녕하세요. 콩불 건대점 매니저 이혜영 입이다.
    사진까지 이렇게올려주시고맛있다고 하시니다행이네요ㅋㅋㅋ
    콩불을 좋아해주시니 감사하네요^^
    다음에 오셔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가시면 기분이완전 좋을꺼 같네요^^
    좋은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하구요! 많은 친구분들과 다시 오시길 바래요^^
    조금더 노력하고 친절과 맛으로 보답하는 그런 콩불이 될께요~

    2010.06.12 02:56 [ ADDR : EDIT/ DEL : REPLY ]
    • 안녕하세요 ㅋㅋ ^^ 혹시 저에게 사진 예쁘게 찍어달라고 하셨던 분 아닌가..추측해봅니다. ㅎㅎ 맛있는 콩불!! 더욱 번창하세요~~ ^0^

      2010.06.14 00:00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