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세계인과 함께 하는 즐겁고 신나는 제18회 보령머드축제 현장에서 하이트를 만나다!



브라질에 리우 카니발, 스페인에 토마토축제가 있다면 대한민국엔 바로 보령머드축제가 있죠~! 비투지기는 세계인과 함께 하는 신나는 머드체험, 제18회 보령머드축제를 다녀왔는데요. 젊음과 열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보령머드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세계인과 함께 하는 제18회 보령머드축제!



1998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보령머드축제는 지구촌 최대의 여름축제로, 국내 축제 중 외국인이 제일 많이 참여하는 축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해안 최고의 여름 피서지로 손꼽히는 대천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보령머드축제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와서 즐기기에 정말 좋답니다. 게다가 여길 봐도 외국인, 저길 봐도 외국인! 마치 해외 페스티벌 현장에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라 더 셀레기도 하고요! 



7월 17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보령머드축제에는 머드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푸른 해안, 그리고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웃음소리와 신나는 음악까지! 입장하기 전부터 벌써 신나네요! :D



보령머드축제에 입장하자마자 눈에 띈 것은 바로 광장 내 설치된 여러 개의 머드탕! 머드탕에서는 진행요원이 여러 가지 재미있는 게임을 진행해 주시는데요. 팀을 둘로 나눠 닭싸움도 하고, 꼬리잡기 게임 등을 하게 됩니다. 



미끌미끌한 머드가 있어 더욱 스릴 있는 머드 슈퍼 슬라이드부터 요원들이 머드를 바가지 채로 뿌려주는 머드 교도소까지~! 동심의 세계로 돌아온 듯한 재미있는 체험 시설이 등 총 14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머드 풀에서는 축구 게임을 진행 중이었는데요. 머드 풀에서는 빨리 뛰기도 힘들고, 다들 넘어지지 않게 뒤뚱뒤뚱 거리며 뛰어야 해서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모두 즐거웠습니다. 



또한, TV 속 예능 프로그램에서만 보던 게임들도 진행됐는데요. 그중 하나는 두 명이 동그란 원통 위에 서로 마주 보고 앉아 일자형 튜브로 상대방을 밀쳐서 먼저 머드탕에 떨어지는 사람이 아웃되는 게임입니다. 열심히 게임에 집중하다 보면 숨겨진 파이터 본능을 찾게 된답니다~ :D 



유료 체험존(‘일반존’) 밖의 무료체험부스에서는 칼라머드로 바디 페인팅을 할 수 있는 곳이 마련돼있습니다. 온몸을 컬러풀하게 색칠하거나 페이스 페인팅으로 볼에 예쁜 그림을 그릴 수도 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체험존에는 머드 비누 만들기, 머드 캐릭터 만들기 등의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머드 화장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보령머드축제에 오신다면 ‘일반 존’에서만 머물지 말고 체험 부스에도 꼭 들러보세요~!


보령머드축제에서 하이트를 만나다!



올해로 4년째 보령머드축제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하이트는 머드광장에 ‘4D 타임 슬라이스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하신 모든 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점프를 하면 수많은 카메라가 동시에 촬영해, 마치 공중에 떠있는 상태에서 시간이 멈춘 듯한 영상을 만들 수 있게 했는데요. 마치 영화 매트릭스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촬영 전, 영웅 캐릭터 가면, 모자, 헬멧 등 특이한 소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잘 활용해 나만의 재미있는 4D 슬라이스 포토를 찍어보세요~! 



비키니를 입고 나타난 외국인 친구들도 하이트 부스에서 멋진 점프 사진을 찍어 특별한 추억을 남겼답니다 :D 정말 높이 뛴 것 같죠?! 



사진 촬영을 한 후, TV 화면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노트북으로 바로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가능하답니다! 축제가 끝나고도 두고두고 간직할 영상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D


그럼, 함께 완성된 4D 슬라이스 영상을 확인해볼까요? 





다른 곳에서는 찍을 수 없는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기 때문인지, 하이트의 4D 슬라이스 포토존은 하루 종일 사람들의 인기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포토존에서 하이트 스티커를 몸에 붙이고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도 계속 포착되었습니다~! 다같이 ‘하이트’를 외치며 점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공군 블렉이글스 에어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머드축제를 즐기고 있던 중, 웅장한 소리와 함께 허공을 가르며 등장한 공군 블랙이글스! 약 20분 동안 대천해수욕장의 하늘에서 멋진 에어쇼가 펼쳐졌는데요. 매우 빠른 속도로 날아오며 난도 높은 묘기를 끊임없이 보여주었답니다. 모두가 잠시 동작을 멈추고 넋 놓고 구경했고요. 묘기가 하나씩 끝날 때마다 절로 나오던 탄성과 환호! 에어쇼를 직접 가까이에서 보니 정말 신기하고 멋있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린 신나는 Beach Party



머드광장 바로 앞에 보이는 대천해수욕장에는 아주 큰 무대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모래사장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하이트맥주를 즐기고 있었는데요. 오후 4시쯤 되자 무대에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커다란 음악과 함께 댄스팀들이 무대에 등장해 파격적인 춤을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모두가 해변가의 무대 앞으로 몰려들기 시작했죠! 



댄스팀의 공연이 끝나고 DJ의 음악이 흘러나오자 흥겨운 음악에 몸을 맡기고 춤을 추기 시작한 관객들! 모두가 하나되어 노래를 따라 부르고 점프를 하는 등 마치 힙합 콘서트장에 온 듯 했답니다. :D 



보령머드축제에서 가장 핫했던 beach party 공연! 그늘이 없는 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에서 진행됐지만 무대 옆쪽에 설치된 물 대포와 호스에서 물이 뿜어져 나와 모두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D


하이트와 함께 하는 보령머드축제, 7월 26일 일요일까지 계속되니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보령에서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보령머드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