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하이트와 함께한 현빈의 여름 휴가!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대 공개


하루하루 햇볕이 더욱 뜨거워지는 여름.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부터 방학을 맞은 학생까지, 더위를 피해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날로 커지는 요즘입니다. 어느 곳으로 떠나든 시원한 바람과 하이트 한 잔이면 일상의 스트레스와 더위를 싹 잊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하이트의 광고 모델인 현빈은 과연 어떤 휴가를 보냈을까요? 하이트의 새로운 인쇄광고와 TV CF 광고를 통해 현빈의 휴가 모습을 살펴볼까요?


여름 휴가지에서의 다양한 즐거움을 보여준 인쇄광고 촬영장!



하이트의 인쇄광고 촬영이 진행 중인 스튜디오를 방문하니 본격적인 광고 촬영을 준비하는 스탭들의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스튜디오에 설치 된 세트를 통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바다와 하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과연 광고 속 현빈은 어떤 휴가를 보내게 될지 설레기 시작했습니다. 



하이트의 모델인 현빈이 드디어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순간! 흰 린넨 셔츠와 푸른색 면바지로 코디한 현빈의 모습을 보니 벌써부터 시원해지는 느낌이었는데요. 같은 포즈라도 다양하게 포즈를 취하며 색다른 느낌을 주는 모습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촬영을 진행하면서 감독과 함께 끊임 없이 의견을 교환하며 더 멋진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촬영 과정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현빈의 모습



인쇄광고의 마지막 촬영은 친구들과 함께 여행지에서 시원한 하이트를 즐기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하이트를 마시며 활짝 웃는 모델들의 모습을 보니 벌써 피서를 떠난 느낌이었는데요. 여름 철, 피서지에서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하이트 만큼 좋은 것은 없겠죠? 



하이트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나본 한 여름의 소소한 여유 



이번에는 하이트 모델 현빈과 함께 서울 한강공원으로 떠나볼까요? 앞서 살펴본 광고 포스터처럼 휴가를 맞아 일상을 뒤로하고 산으로 들로 나가면 좋겠지만 먼 곳으로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분도 있으시죠? TV광고 촬영으로 만나본 현빈도 휴가를 떠나지 못하고 친구들과 소소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한강 공원의 편의점에서 하이트 한아름을 안고 있는 현빈의 모습!



해가 진 후 어둑어둑해진 한강 공원의 편의점에서 본격적인 광고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여름을 주제로 하이트와 어떤 이야기를 풀어갈지 궁금해졌는데요.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편의점에서 하이트를 한아름 들고 있는 현빈과 밖에서 현빈을 기다리고 있는 친구들이었습니다. 



현빈이 편의점에서 하이트를 한아름이나 산 이유는 바로 친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서였네요! 광고 속 현빈과 친구들은 건배를 하며 “휴가가 별거냐, 이게 휴가지!”하며 휴가를 떠나지 못한 아쉬움을 이야기했는데요. 시원한 하이트 한 잔으로 아쉬움은 어느새 즐거움으로 변해 환한 웃음을 보여주었답니다. 아무래도 휴가가 즐거운 가장 큰 이유는 즐거운 사람들과 즐기는 맥주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



현빈은 시원한 하이트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시원한 하이트를 여러 차례 들이켰는데요. “캬!”하고 하이트를 마시는 현빈의 모습을 보니 하이트의 짜릿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듯 했습니다. 무더운 여름 밤의 하이트 한 잔은 무더운 열대야의 더위를 날려버리기에 충분하겠죠? 과연 현빈이 표현한 TV 광고는 어떻게 완성이 되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현빈의 여름 휴가 모습이 담긴 하이트의 광고를 소개합니다! 


 

▲클릭하면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빈과 모델들이 하이트를 즐기며 열심히 촬영한 인쇄광고는 이렇게 멋지게 완성되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휴가지에서 즐기는 맥주의 시원함이 제대로 표현되었습니다. 아이스박스에서 하이트를 꺼내는 모습을 보니 얼음처럼 차가운 하이트 한잔이 너무도 그리워 지는데요! 인쇄광고 포스터를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하이트 한 잔을 들이키고 싶은 마음입니다! 



TV로 방송되는 광고 영상을 보니 산에서 바다에서 그리고 편의점 앞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하이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하이트와 함께라면 여름의 무더위는 싹 잊어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 휴가는 어디로 떠나든 시원한 하이트가 함께해야 완성입니다! 


지금까지 하이트와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는 현빈의 모습을 광고 촬영장 스케치로 살펴보았습니다. 인쇄광고와 TV 광고를 통해 하이트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여름 휴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올 여름, 건강하고 안전한 휴가 보내시고 언제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트와 함께 멋진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