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5월 넷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건대 오징어마을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싱한 해산물을 사랑하는 해산물매니아 분들이 주목해주시면 좋을 이야기입니다! 비투지기는 회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높은 가격대 때문에 자주 먹지 못하는데요 :-( 캐서방님은 젊은과 유흥에 거리에 위치한 건대입구에 오징어를 여러가지 메뉴로 즐길 수 있는 곳! '오징어마을'에 다녀오셨다고해요~ 대학생분들이나 자취생분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오징어 맛집! 지금부터 들어가볼까요?

캐서방님이 전하는 건대입구역 '오징어마을' 맛집 이야기

소싯적 건대에서 수많은 아리따운 여성분들과 사랑의 눈빛을 날리던 곳이었는데, 세월이 지나 방문하니 감회가 새로우셨다고 해요~ 역시 여전히 명실상부 젊음의 거리답게 이쁜 여성분들에 정신이 팔려 가게 외부는 찍지 못하셨다네요~ 유머 감각이 뛰어나신 캐서방님!



오징어마을의 실내전경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깔끔한 내부를 자랑하네요!



다음으로 메뉴판입니다! 오징어회부터 오징어통찜, 오징어튀김, 오징어짬뽕,오징어물회 등등 이름처럼 오징어로 만든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꿀꺽꿀꺽~



식당 한켠에는 오징어의 효능에 대해 큼지막하게 적혀있습니다! 읽어보니 오징어는 피로회복 및 당뇨 그리고 성인병예방까지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하네요~ 또한 식당 전체가 금연구역이라서 스위스마냥 공기가 쾌청하였다는 캐서방님! 담배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방문하시기에 편안하고 쾌적하실 것 같네요!



드디어 밑반찬 등장! 미역이 잔뜩들어간 미역국과 양상추 사과 샐러드가 나오는데, 캐서방님은 이 사과 샐러드가 너무 사음하고 맛있어서 5번이나 리필하셨다고해요~ 5번의 리필에도 친절하시던 사장님까지! 굿굿! 



드디어 오늘의 메인요리 '오징어회' 와 '개불+멍게' 가 나왔습니다! 다른 곳들과 달리 오징어회를 시키면 몸통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져 나오고, 다리는 튀김으로 나오네요~ 방금 튀겨 나온거라 바삭바삭하고 노릇노릇한게 비투지기의 식감을 굉장히 자극하네요!



다음으로 개불+멍게 입니다! 요 메뉴는 메뉴판에는 존재하지 않으나 사장님께 부탁드리면 쿨하게 섞어다 내주신답니다~! 



맛있는 안주에는 술이 빠질 수가 없죠! 요즘 핫핫핫! 뜨거운 링겔주를 만들어드셨네요! 참이슬과 매화수를 엎어서 소주의 향을 매화수의 달콤한 향이 감싸주어 음료수마냥 달달한 맛으로 술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 역시 링겔주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네요! 



그리고, 횟집의 꽃! 매운탕도 시켰으나 이 링겔주를 맛있게 마시느라 정신이 없어 사진을 찍지 못했다는 헤프닝까지~~! 마지막으로 건대 오징어마을에 방문하실 때 꿀팁을 드리자면! 이곳의 사장님께서는 건너편 '독도주꾸미'의 사장님이시라고해요~! 사장님 특유의 걸쭉한 인사로 단방에 알아차리셨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오징어마을에 방문하셔서 메뉴 주문할 때 "독도주꾸미 사장님이시죠~?" 라고 질문 한마디하면 서비스가 쏟아진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재밌는 어조에 서비스를 얻는 꿀팁까지 알려주신 캐서방님의 건대 오징어마을 이야기 잘 보셨나요? 건대입구역에서 오징어가 마구마구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거침없이 이곳 오징어마을을 방문해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이 되시리라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