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5월 넷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시원한 Max와 함께하는 이자까야 이야기.


아직 5월인데도 불구하고 날씨는 벌써 한여름에 가까워 지고 있네요. 이런 날씨에는 낮에 땀방울을 한방울 씩 흘리다 보면 어느덧 갈증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른 시기에 찾아온 더위를 한번에 잊게 해 줄 시원 함을 전해드리고자 이번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에서는 Max와 함께 하는 이자까야 이야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화개가자님이 전하는 부천 토마루 이야기


카메라 가방 둘러메고 산책을 나갔다가 오후 9시가 넘어 가족들과 만나 토마루에 들르신 화개가자님. 아내분과 아이들 모두 함께 토마루에 가셨답니다. 아이들을 위해 고르곤졸라소스가 나오는 오징어튀김을 주문하시고, 아내분이 먹고싶어 하시는 모둠꼬치까지!! 맥주 선택은 Max 生으로 하셨네요~ 물론! 아이들은 탄산음료를 마셨다고 합니다^^ 시원하게 오픈된 실내에서 손님들 한분 한분 정겨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왠지 다정스런 모습이었다네요.


잠시 후 나온 오징어튀김을 고르곤졸라 소스에 푹~~담가 먹으면 조금은 느끼한게 Max가 꿀떡꿀떡 잘 넘어간답니다. 숯불 향이 가득한 모듬꼬치는 재료도 신선하고 왠만한 꼬치구이 전문점 보다 낫다는군요!



착한쌀님이 전하는 홍대 맛있는 교토 2호점 이야기


착한쌀님은 맛있는 교토 1호점에 나녀오신 후 너무 마음에 들어 이번에는 2호점에 방문하셨답니다. 들어서자마자 Max 크림생맥주부터 주문하고 팽이삼겹말이로 안주를 시작하셨네요~ 다음으로는 모듬사시미!! 착한쌀님은 이자카야에서 파는 사시미가 감질맛나고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오꼬노미야끼와 교토가와리 샐러드까지!! 정말 푸짐하게 드시고 오셨네요~


빠르게 찾아온 더위를 이자까야에서 Max와 함께 시원하게 즐기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니 비투지기 또한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5월의 마지막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도 Max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