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2012 참이슬 직장인 캠핑촌] 그 두 번째 이야기

2012 참이슬 직장인 캠핑촌, 그 두 번째 이야기


끝나지 않을 듯 하던,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찾아온 캠핑의 계절 가을! 하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단풍이 들었다 지는걸 보며, 직장동료들과의 여행이나 가족 나들이 계획을 놓치신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늦지 않았습니다! 아직 캠핑촌엔 아름다운 단풍과 시원한 공기가 남아있거든요. ^^ 날이 조금 더 추워지기 전에 직장동료들과, 가족들과 선선한 가을 공기를 마시며 이슬 한잔 나누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C-: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한 가평 늘푸른 쉼터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과 가족 분들을 위하여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이벤트!! 캠핑촌 및 부대시설 그리고 레크레이션과 캠프파이어까지 모두 공짜로 즐길 수 있게 해드린 바로 참이슬 직장인 캠핑촌입니다. ^^ 지난 여름에도 600여 팀이 참이슬과 함께 즐거운 캠핑의 추억을 쌓아 가셨는데요. 이번 10월에는 총 520여 팀이 참이슬과 함께 캠핑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참이슬 직장인 캠핑촌은 가평 늘푸른 쉼터, 가평 드림빌 내츄럴시티, 포천 캠핑랜드 3곳에서 진행됐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하여, 그 훈훈했던 캠핑 이야기를 전하고자 가평 늘푸른 쉼터에서 진행된 2012 참이슬 직장인 캠핑촌 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PM 02:00 참이슬 캠핑촌, 늘푸른 쉼터 입소!!



가평 늘푸른 쉼터는 앞뒤로 산과 계곡이 어우러져 가을 날씨를 즐기기에 정말 멋진 캠핑촌입니다. 텐트 바로 옆쪽에 주차할 곳이 있어 편안한 캠핑을 할 수 있고, 캠핑장의 공간도 넓어 더 쾌적하게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PM 04:00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이슬 이벤트




이번 참이슬 캠핑촌에는 특히나 가족들과 함께 주말 캠핑을 나오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4시부터 진행된 참이슬 캠핑촌 행사에서는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복불복 3종 게임과 림보게임을 통해서 캠핑에 필요한 간단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고,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캐리커처를 그려주며 캠핑촌에 오신 가족 분들의 즐거운 모습을 담아주기도 했습니다.
 


뒤 편의 이벤트 부스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등 만들기 체험’이 한창이었는데요. 가족과 함께 꾸민 등은 저녁엔 이렇게 예쁜 불빛을 내며 텐트를 밝게 비추었습니다. 그 중 가장 뜨거웠던 반응의 이벤트는 바로 커플 림보 게임이었는데요. 상품도 받고 배우자와 애인의 사랑도 확인할 수 있었던 커플림보게임! 친구들과 자녀들의 응원 속에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습니다.

 

PM 07:30 캠핑의 꽃! 캠프파이어와 레크레이션




저녁식사 이후에는 재미난 레크레이션과 캠프파이어 시간이 있었습니다. 캠핑의 꽃인 캠프파이어가 점화되고, 재미난 사회자와 함께 한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처음 보는 다른 가족들과 손을 잡고 빙글빙글 돌며 노래하고, 박수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약간은 쌀쌀했던 가을 저녁이었지만 어른과 아이들 모두 함께 신나게 웃고 즐기는 모습이 너무나 훈훈하고 아름다워서 가슴 한편이 따스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PM 09:00, 아름다운 가을밤 아래 이슬 맺힌 텐트에서……




준비된 이벤트를 마치고 함께 온 분들과 이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름다운 가을밤 아래 이슬 맺힌 텐트에서 참이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아름다운 추억들을 쌓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지 못해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름다웠던 2012년 가을을 보내며, 내년에도 참이슬 직장인 캠프가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와 참이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겠습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