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하이트진로 메이트 #3 하이트진로를 소통에 담다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표 최영섭

하이트진로 메이트 #3 차이 커뮤니케이션 대표 최영섭

각자의 분야에서 열정을 다해 뜨겁게 살아가는 사람들. 그들을 직접 만나 세상 이야기, 사람 이야기, 술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사람들의 인사이트! 세번째 주인공은 커뮤니케이션의 차이를 말하다. 하이트진로의 온라인 광고 에이전시 차이커뮤니케이션의 최영섭 대표 입니다.

 

광고와 술의 공통점?

작은 차이가 세상을 변화 시킨다. 일찍이 온라인 광고의 가능성을 예견하고 차이나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이겠다며 업계에 뛰어든 최영섭 대표는 현재 온라인 에이전시 차이커뮤니케이션의 대표로, 하이트진로의 차이나는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술은 '인셉션' 이라는 재치있고 독특한 정의를 내려주신 최영섭 대표. 광고인의 시각으로 바라본 술, 그리고 광고와 술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하이트진로를 소통에 담다

소비자들과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SNS 채널. 하이트진로의 SNS에는 어떤 이야기가 오가고 있을까요? 


Who's next?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던 온라인 광고시장. 그만큼 업계에 뛰어든 기업도, 사람도 많았는데요. 그들과는 다른, 차이나는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주겠다는 의지. 그리고 긍정적인 생각과 긍정적인 행동이 가져오는 시너지 효과로 지금의 차이커뮤니케이션을 있게한 원동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뜨겁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하이트진로 메이트. 다음은 또 어떤 분일까요? 새로운 인물과 이야기로 다음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