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앗 저 3월에 홍콩갈려고 준비 중인데 레디꼬 님에게 조언을 구해야 겠내요!+_+

    2012.02.09 15:32 [ ADDR : EDIT/ DEL : REPLY ]
  2. 홍콩에 가본지....어언 10년이 훌쩍 ㅜㅜㅜ 잘 보고 담금질해갑니다.

    2012.02.09 20:03 [ ADDR : EDIT/ DEL : REPLY ]
  3. 좋은 정보 감사히 받고 갑니당~ㅎ
    홍콩에 가면 꼭 방문해봐야겠어요!ㅎ

    2012.02.19 17:45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볍게 한잔 하면서 여유를 즐기고 싶어지네요

    2012.01.10 12:51 [ ADDR : EDIT/ DEL : REPLY ]
  2. 달달한 카라멜 치즈케잌 무진장 땡기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2.01.11 12:45 [ ADDR : EDIT/ DEL : REPLY ]
  3. 홍콩맛집 잘 보고 갑니다.

    2012.01.11 14: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개코냐오이

    꺄 분위기 넘 좋습니다 .. 맛도 좋을듯여 .. 자주 놀러올겠염.^^*

    2012.01.17 11:18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십년도 넘었군요,, 가본지가...ㅜㅜ

    2011.12.30 08:19 [ ADDR : EDIT/ DEL : REPLY ]
  2. 인형놀이

    홍콩야경은 정말 소문대로 넘 멋지던데..
    언제 또 가볼지...ㅎ
    사진보고 있으니 또 가고프네요.

    2011.12.30 15:18 [ ADDR : EDIT/ DEL : REPLY ]
  3. 요즘 날이 춥다보니.......왜케 추워보이는지..ㅋㅋ ^^

    2012.01.02 13:42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라마다 조금씩 문화의 차이가^^
    저는 그냥 화이트데이 이런거 말고
    발렌타인에 둘다 같이 주고받았으면^^;

    2011.02.14 12: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어흑 불쌍한 ㅠ.ㅜ
    조만간 열심히 운동해서 킹카되서 나타날지도 모르겠군요.

    2011.02.14 13:20 [ ADDR : EDIT/ DEL : REPLY ]
  3. 신기하네요~ 발렌타인데이도 역시 나라마다 다른가봐요!!
    머리에 찻잔을 올리고 달리는 토끼,,
    정말 정말 인상적입니다.ㅠㅜㅠㅜ 와우!!

    2011.02.14 14:32 [ ADDR : EDIT/ DEL : REPLY ]
  4. 앗....나라마다 틀린거였군요..ㅎㅎ
    저도 나름 위안해 봅니다...(이직 초컬릿 구경 못한 일인임돠~~ ㅠㅠ)

    2011.02.14 16:23 [ ADDR : EDIT/ DEL : REPLY ]
  5. 누군지 모를 사람에게 오는 선물,
    낭만적인데요... +_+
    직접 받으신 분은 그렇지만은 않으셨나봐용...^^;;;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듯한 토끼 초콜릿 동상(?)
    군침도는데요~

    2011.02.16 00:13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홍콩에 이런 문화가 있었군요.
    새해를 맞아 집을 꽃으로 장식하는 것도
    뭔가 특별하고 싱그러울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꽃시장 무지 좋아하는데,
    주요 꽃들이 우리나라랑은 사뭇 다르네요. ^^

    2011.02.08 11:19 [ ADDR : EDIT/ DEL : REPLY ]
  2. 옷...한국어로 호두과자...인상적이네요..
    왠지 이곳에서 반드시 한봉지 사먹어야 할듯 해요..^^

    2011.02.08 11:36 [ ADDR : EDIT/ DEL : REPLY ]
  3. 간식거리가 푸짐한 행사네요.
    꽃구경보다 배가 불러서 올것 같습니다.
    잘 봤습니다 ^^

    2011.02.08 12:50 [ ADDR : EDIT/ DEL : REPLY ]
  4. 한류를 좋아하는 펜을 만나 감회가 남달랐겠어요

    2011.02.08 13:23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홍대에는 정말 맛집이 많나봐요! 아이스크림 스시도 맛있겠고 그냥 스시도 맛있겠고!!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전부 먹고싶기만하네요~^^

    2010.08.30 11:17 [ ADDR : EDIT/ DEL : REPLY ]
  2. 여기 고급 스러워 보이는데요

    2010.08.30 22:00 [ ADDR : EDIT/ DEL : REPLY ]
  3. 윽! 와사비 아이스크림이라니. 어린이에게는 권할수 없겠군요. ㅎㅎ

    2010.09.01 15:10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맛있는 냄새가 이곳까지 풍겨오네요.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0.08.04 10:37 [ ADDR : EDIT/ DEL : REPLY ]
  2. 에엣 밥먹으러 가야지...ㅜㅜ

    2010.08.04 12:24 [ ADDR : EDIT/ DEL : REPLY ]
  3. 시원한 맥주가 급땡기는군요~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게, 왠지 오늘 퇴근후에
    맥주한잔 해야할것 같네요. ^^

    시원한 오후 보내세용!

    2010.08.04 12:38 [ ADDR : EDIT/ DEL : REPLY ]
  4. 앗..다행이예요..
    피자먹고 있었는데.. 휴~ㅋㅋㅋㅋㅋㅋㅋ

    맥주가 땡겨서 앞집 슈퍼 뛰어가서 하이트 캔 하나 사왔습니다~ㅎㅎㅎㅎ

    2010.08.04 13: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