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런선술집에서 좋은사람들과 소담소담 담소 나누면 참 좋을듯 싶네요..^^

    2013.02.22 17:16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맥주의 여왕

    살살 녹겠네요 녹아!

    2013.01.16 16:31 [ ADDR : EDIT/ DEL : REPLY ]
  2. 진짜 입에서 녹겟당...비쥬얼좋네요 흐앗

    2013.01.17 09:33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제 치맥했는데..라스베이거스 귀국 기념으로,,,ㅋㅋ

    2013.01.14 08:30 [ ADDR : EDIT/ DEL : REPLY ]
    • 미국 다녀오신다더네 라스베이거스로 다녀오셨나 보네요?^^ 먼 길 다녀오시느라 피곤하셨겠어요~

      2013.01.14 09:11 신고 [ ADDR : EDIT/ DEL ]
  2. 역시 요즘은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듯 하네요~~
    소개되신 분들 모두 축하요~~ ^^

    2013.01.14 09:32 [ ADDR : EDIT/ DEL : REPLY ]
  3. 울트라멘! 저집 저도 완전 단골이에요ㅎㅎ

    2013.01.14 13:32 [ ADDR : EDIT/ DEL : REPLY ]
  4. 에이미

    일본라멘~~뜨끈하고 짭쪼름한 국물... 땡긴당...

    2013.01.15 10:07 [ ADDR : EDIT/ DEL : REPLY ]
    • 뜨끈~한 일본라멘 한그릇에 맥스 한잔!
      오늘 저녁 메뉴로 강력추천드릴게요^^

      2013.01.15 16:06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투걸님 또 맛있는거 드시고 오셨네요ㅋㅋ^^ 맥주는 안파나봐요?

    2010.02.05 14: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아... 건대는 너무 머네요 ㅠㅠ

    근데 밤에 보려니...
    배가... 고파오는...
    침이 줄줄세는 ㅠㅠ

    2010.02.05 23:38 [ ADDR : EDIT/ DEL : REPLY ]
  3. >>비투걸님 할루~

    므쟈게 잘 드시러 다니네요 ㅋㅋ

    즐주~~

    2010.02.06 09:55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 몽고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ㅎㅎ
      이번 한주도 힘차게 보내요

      2010.02.08 10:47 신고 [ ADDR : EDIT/ DEL ]
  4. 미야비

    ^^ 항상 건대 미야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2010.02.08 14:14 [ ADDR : EDIT/ DEL : REPLY ]
  5. 흐헉 장어도 맛나보이고, 다 입맛만 다시게 되네요.
    마지막 사진 저도 진짜 개인줄 알았다능

    2010.02.17 23:59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그쵸그쵸~ 저도 조만간 또 가보려고요 'ㅂ')

      전에 길가다가 그 인형보고 깜짝 놀랐었어요 ㅋ~

      2010.02.18 09:36 신고 [ ADDR : EDIT/ DEL ]
  6. 미야비라고 해서 눈이 번쩍+ㅁ + 했습니다 ㅎ

    좋아하는 일본 가수이름이라 ^^;

    홍대의 코코로벤토와 비슷한 모습이네요~

    기회가 되시면 코코로벤토에도 도전해보세요 ^^

    2010.03.22 15:20 [ ADDR : EDIT/ DEL : REPLY ]
  7. 비밀댓글입니다

    2010.04.30 17:34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투걸님 할루~

    맥주 또 빠졌당-_-+

    2010.02.02 10:16 [ ADDR : EDIT/ DEL : REPLY ]
  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10.02.02 17: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아이폰으로 드시는 비투컬님 너무 멋져부러,.,..

    2010.02.02 21:50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감사해요 핑구님~~

      저도 핑구님 칭찬을 받으니 하늘을 사뿐이 날듯~+ㅁ+)/

      2010.02.03 15:42 신고 [ ADDR : EDIT/ DEL ]
  4. 비밀댓글입니다

    2010.02.02 21:58 [ ADDR : EDIT/ DEL : REPLY ]
  5. 포스팅을 통해 일본식 부대찌게를 처음 알게되었네요 ㅎ
    저도 한번 맛을 느껴봐야겠습니다.

    2010.02.03 15: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뜨끈한 국물이 끝내줄듯!!

    2010.02.13 06:49 [ ADDR : EDIT/ DEL : REPLY ]
  7. 비투걸님..간만에 인사드리네요.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본식.....부대찌게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꼭 먹어보고 싶은....음식 중 하나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10.02.19 16: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준코님 감사합니다~ ^0^)/

      덕분에 즐거운 주말이었어요!!!

      준코님 이번 주도 힘차게 보내세요~ 오늘 날씨 무척 좋네요 ㅎㅎ

      2010.02.23 15:04 신고 [ ADDR : EDIT/ DEL ]
  8. 예쁜 손위에 아이폰 그리고 맛집....

    2010.02.23 13:31 [ ADDR : EDIT/ DEL : REPLY ]
    • 에헤헤..^^;;

      이쁜 손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ㅋㄷㅋㄷ

      으쓱으쓱 하고 있어요 ㅋㅋ

      2010.02.23 15:04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