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자랑스런 박지성 다시한번 화이팅,,,

    2010.07.02 13:25 [ ADDR : EDIT/ DEL : REPLY ]
  2. 선수들을 위한 메뉴가 있다니 구단의 배려가 상당하네요.

    2010.07.02 16: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사진 색감이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사진 너무 잘찍으신답ㅠㅠ

    2010.07.03 01: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한국에도 맨유카페가 있다고 들었는데. 아닌가'ㅁ'?
    우야둥둥 유럽에서 멋지게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 선수가 너무 자랑스럽네요. 헤헷.

    2010.07.06 14:37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저 부분을 놓쳤네요! 종로구나. 종로..
      언제 생긴건지 모르겠지만, 한국가면 가 봐야지. 잇힝.

      2010.07.06 18:26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정판으로 나온 박지성 저지와 올림푸스 카메라가 땡기네요....ㅎㄷㄷㄷㄷ

    2010.06.25 10:05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정말 저거 들고 이번 토요일에 응원하면...정말 눈에 띄겠어요 ㅋ 부럽네요 ㅎㅎ

      2010.06.25 15:25 신고 [ ADDR : EDIT/ DEL ]
  2. 저도 펜이 엄청 땡기는데요.....^^

    당연히 지성님 저지...ㅠ.ㅠ

    2010.06.25 10: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팍스님 블로그랑 이곳에서 늘 2번씩 확인해요..ㅎㅎㅎ^^

    2010.06.25 10:58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복돌이님 ㅎㅎ 팍스님과 친하시구나~ ㅋㅋ 저희 블로그랑도 계속 자주 왕래해용 ^0^

      2010.06.25 15:26 신고 [ ADDR : EDIT/ DEL ]
  4. 쇼파 색상과 잘 매치시켜서 촬영했군요!^^
    아이템이 정말 간지나네요 :)

    2010.06.25 11:25 [ ADDR : EDIT/ DEL : REPLY ]
    • 앗 ㅋ 그러고보니 쇼파도 빨간 색이네요. 아이템만 보더니 미처 눈치 못 챘었는데..+ㅁ+

      2010.06.25 15:27 신고 [ ADDR : EDIT/ DEL ]
  5. 와...카메라까지 붉은 악마네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2010.06.25 11:57 [ ADDR : EDIT/ DEL : REPLY ]
  6. 전 나이키에서 나온 두개의 심장티를 너무 갖고 싶은데..ㅠ..ㅠ
    벌써 완판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털썩.

    2010.06.25 12:18 [ ADDR : EDIT/ DEL : REPLY ]
  7. 역시 하이트가 빠질수 없네요

    2010.06.25 13:31 [ ADDR : EDIT/ DEL : REPLY ]
  8. 맥주는 꼭 챙겨야겠죠..특히 축구경기가 있는 날에는 꼭 필요하다는...ㅎㅎㅎ

    2010.06.25 15:49 [ ADDR : EDIT/ DEL : REPLY ]
  9. 축구는 파티다. 응원 머리띠가 빠졌군요. 팍스님~! 응원 머리띠도 하셔야죠~ ㅋㅋ

    2010.06.25 17:41 [ ADDR : EDIT/ DEL : REPLY ]
  10. 비밀댓글입니다

    2014.02.13 22:54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 간밤에 마트갔다가 PT도 월드컵 버전이 있길래 집어들고 말았습니다ㅋㅋ^^;

    2010.06.07 15: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술집에서 티비 못 틀게 하니깐 집에서 맥주 먹을랍니다. ㅎㅎㅎ

    2010.06.07 15:34 [ ADDR : EDIT/ DEL : REPLY ]
  3. 상큼킴

    작년엔 스페셜 에디션으로

    호주에서 생산한 hop로 만든거 정말 맛있었는데!

    이번에도 기대되네요

    2010.06.07 18:05 [ ADDR : EDIT/ DEL : REPLY ]
  4. 맥주 한캔에 안주가 살포시 얹어진 패키지도 참 귀엽던데 ^^
    남아공의 정취가 느껴진다는 여름 한정 스페셜 호프 정말 기대됩니다. ~~

    2010.06.09 14:32 [ ADDR : EDIT/ DEL : REPLY ]
  5. 오.. 이 패키지 꽤나 신선하네요.
    요샌 월드컵 이벤트가 넘쳐나서 좋아요~!

    2010.06.09 23:48 [ ADDR : EDIT/ DEL : REPLY ]
  6. 와우! 빨간 축구공이 레알 탐나네요! ㄷㄷㄷㄷ

    2010.06.10 05:27 [ ADDR : EDIT/ DEL : REPLY ]
    • 가츠님~ ^0^) 이 축구공은 판매하고 있는거에요. 온라인을 이용해서 사실 수 있을거에요 ^^

      2010.06.15 17:53 신고 [ ADDR : EDIT/ DEL ]
  7. ㅋㅋ 저는 주말에 편의점을 가봐야겠군요
    그나저나 색색이 캔이 참 이쁜거같애요

    2010.06.10 13:52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해용 ^^ 알록달록해서 예쁘죠? ㅎㅁㅎ)/ 맥주 구입 잘 하셨나 모르겠네요 ㅎㅎ~

      2010.06.15 17:55 신고 [ ADDR : EDIT/ DEL ]
  8. 아우~~ 전 구매할수 잇는줄 알고...이거다 싶었는데....ㅎㅎ
    그나저나 벌써 낼모래내요....이거 긴장되서..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0.06.10 17:52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 댓글이 쪼금 늦었네요 ㅠ.ㅠ) 오늘 서울은 날씨가 좋았다가 비가 왔다가 그래요~ ㅠ.ㅠ...즐거운 하루 보내세용ㅋㅋ

      2010.06.15 17:55 신고 [ ADDR : EDIT/ DEL ]
  9.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꺼 같은데요. 한정판이라서 더욱 땡긴다는..ㅎㅎㅎ

    2010.06.10 17: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안녕하세요, 방콕맨입니다. 지난 해에는 하이프 부산국제영화제 통신원으로 활동한 거 기억하시죠. 올해는 남아공월드컵통신원이 되어서 열심히 활동중이랍니다. http://yozm.daum.net/fun/hmc_worldcup에서도 볼 수 있으니 잘 봐주세요. 그럼 하이트도 잘 되길 빕니다.

    2010.06.10 18:33 [ ADDR : EDIT/ DEL : REPLY ]
    • 아~ 방콕님 오랜만이시네요.
      그럼 지금 남아공으로 가시고 계신가요? ^^
      멋진 남아공월드컵 통신원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알려주신 '요즘'도 들어가 보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2010.06.11 08:21 [ ADDR : EDIT/ DEL ]
  11. 비투걸님 친하게 지내요~
    저도 맥주 리뷰 좀 하는데..ㅋㅋㅋㅋ
    굽신굽신~

    2010.06.11 14:04 [ ADDR : EDIT/ DEL : REPLY ]
  12. 트랙백 걸어요~^^
    근데 전 아이스팩이 안왔어요
    엉엉 ㅠㅠ

    2010.06.14 17: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제가 좀 늦었죠..^^
    트랙백 걸고 갈께요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요 핑계 같지만.. ^^

    너무 감사드려요 하이트 스페셜패키지 너무 맛있어요
    맥주에 설탕가루 넣어 주시거 아니예요..ㅋㅋㅋ

    2010.06.18 16:36 [ ADDR : EDIT/ DEL : REPLY ]
  14. 맥주랑 치킨, 그리고 축구는 삼박자가 맞아야 합니다. ㅋㅋ
    아르헨전때 치킨 사들고 시청을 갔더랬어요.

    2010.06.24 22:57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뒤로보는 이맛 ㅋㅋ

    2009.11.28 09:55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놔...나 왜 맥주안경아즈씨만 보면 웃음부터 ㅋㅋㅋ

    2009.11.28 09:52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 정말 끝내주는 응원열기군요.. ^^ 예전에는 중동지역에서 경기할 때 우리 선수들 정말 외로웠는데 거의 두바이는 국내 경기였군요.. 그래서 2골씩이나.. ^^

    2009.06.08 20:26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교민의 약 60%가 참여해 주셔서
      응원하는 붉은 악마도 신이 났구요.
      태극 전사들도 더욱 힘을 내서 2골을 넣었는지도 모르겠네요. ^^

      2009.06.09 12:00 신고 [ ADDR : EDIT/ DEL ]
  2. sepong

    엥~ 마지막 사진 어디에 집짱님 계시죠? 못 찾겠다 꾀꼬리.
    그나저나 10일, 17일 경기는 원정 안 나가나요? 막 가고싶다능..

    2009.06.08 20:40 [ ADDR : EDIT/ DEL : REPLY ]
    • 좌측 위에서 두번째 줄에 파란색 하이트 수건을 두르고 있는 분이 그 분일 겁니다. ^^;
      촬영 하느라 카메라를 피해 다니신 게 아닌지 모르겠어요.

      아 참! 10일 사우디전, 17일 이란전은 서울 상암 경기장에서 있습니다.
      이 때도 붉은 악마는 함께 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응원석 티켓은 2만원 입니다. ^^

      2009.06.09 12:50 신고 [ ADDR : EDIT/ DEL ]
  3. 수고하셨습니다.
    감동의 현장에 계셨다니 부럽군요.

    2009.06.08 21:19 [ ADDR : EDIT/ DEL : REPLY ]
    • 감동의 물결에 직접 몸을 담그고 오니...
      기분이 아주 좋더라구요.
      쿨한 승리에 조그만 힘이라도 보탠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2009.06.09 12:03 신고 [ ADDR : EDIT/ DEL ]
  4. 앤디

    아우, 저도 중계 보면서 현장에 계신 분들 진짜 부러웠는데!!

    2009.06.08 23:36 [ ADDR : EDIT/ DEL : REPLY ]
    • 다음 번에 비슷한 기회가 있으면, 응모 하셔서 함께 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2009.06.09 12:04 신고 [ ADDR : EDIT/ DEL ]
  5. JINup

    아! 이분들은 자비안들이고 가신 분들인가요?.. 오...운이 좋군요..ㅋㅋㅋ

    자비 들이고 간 붉악의 동생과 멤버들도 대단하지만서도
    한편으로 열라 부러운...ㅡㅠ

    2009.06.09 02:03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벤트 경품으로 당첨 되신 분들이라
      총 경비에 대한 세금을 각자 지불 하시고 다녀오셨습니다. ^^
      붉은 악마가 되기 위해서 그 정도 세금은 감수 하신 분들이시지요.

      2009.06.09 12:48 신고 [ ADDR : EDIT/ DEL ]
  6. 필승 악마

    하이트에서 지난번에 이벤트 하는 거 봤는데...
    안되겠지 하고 응모도 못해 본게 후회 되네요.
    두바이 현지에서 축구 대표팀 응원하는 기분... 아 느껴보고 싶은데. -_-;
    다음에도 기회가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대~~~~한 민국!!

    2009.06.09 09:48 [ ADDR : EDIT/ DEL : REPLY ]
    • 많은 분들 참여해 주셔서 성공리에 이벤트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번에 비슷한 이벤트 진행하면, 꼭 참여 하셔서 해외 원정 경기에 응원단으로 함께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09.06.09 12:49 신고 [ ADDR : EDIT/ DEL ]
  7. 뽈뽈뽈

    슬퍼요 사진을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두바이여행이였습니다^^

    2009.06.09 15:53 [ ADDR : EDIT/ DEL : REPLY ]
  8. 써니아빠

    끝까지 포기 하지 않는 멋진 슛으로 첫골을 장식한 대표팀 축구를 보면서 나도 모르게 냉장고에서 맥스를 꺼내 들고 있더군요... 하하^^ 시원하게 쿨!!! 대~~ 한 민국!!!

    2009.06.09 16:07 [ ADDR : EDIT/ DEL : REPLY ]
  9. 유영운

    두바이에서 하이트쿨원정단과 함께 응원할 수 있어서 너무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경기내내 너무 열심히 응원해 주셔서 힘이 되었구요! 김기남대리님과 하이트쿨원정단 여러분들 다시 또 뵙고싶네요! 뒷풀이 하시게되면 저도 꼭 불러주세요! 붉은악마 유영운이었습니다.

    2009.06.09 18:48 [ ADDR : EDIT/ DEL : REPLY ]
    • 레이

      앗! 그 멋진 유영운 단장님을 여기서 뵙는군요! ㅋ

      2009.06.10 10:46 [ ADDR : EDIT/ DEL ]
  10. 아즈씨 안경 넘 럭셔리한거아녀?ㅋㅋ

    2009.11.28 09:51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