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은정

    이번 설날에 떡국 먹고 남은 떡으로 엄마한테 해보자고 해야겠어요. 맛있는 치~~~즈

    2014.01.29 10:37 [ ADDR : EDIT/ DEL : REPLY ]
    • 맛있는 떡국 드시고 치즈김치떡볶음도 꼭 드셔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4.01.29 11:31 신고 [ ADDR : EDIT/ DEL ]
  2. 재활용요리가 이렇게 알흠다워도 되는겁니까?ㅎㅎ
    아주 맛나보여요

    2014.01.29 14:17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병장

    오늘 장보며 굴 한봉지 넣어왔는데
    내일 요거 만들면 되겟네요.
    아주 맛있겠어요.ㅋ

    2014.01.27 00:29 [ ADDR : EDIT/ DEL : REPLY ]
    • 굴이 제철이라 굴의 참맛의 느끼기에 적기랍니다~
      굴전 맛있게 드셨나요? ^^

      2014.01.27 16:05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1.15 14:19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거 너무 좋은데요!
    집에 갈때 오징어 사서 바로 만들어봐야겠어요.
    완전 기대되요.ㅋ

    2014.01.15 14:21 [ ADDR : EDIT/ DEL : REPLY ]
    • 맛있게 요리해서 드셨어요? ^^
      부드러운 맥스와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 요리랍니다~

      2014.01.16 14:07 신고 [ ADDR : EDIT/ DEL ]
  3. 맥주 안주로도 최고네요^^

    2014.01.15 17: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string1030

    생각보다 쉽네요~ 한번 따라해봐야겠어요

    2014.01.16 11:02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은근 간단하고 쉬운 레시피라 손쉽게 만들어 드실 수 있어요~
      반찬도 되고, 안주도 되는 통오징어구이! 맛있게 즐기세요^^

      2014.01.16 14:08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병장

    으흐흐~~~
    저도 만들 수 있겠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 맛있는 피자 먹을 수 있게 됐어요.
    감솨~~~!!

    2014.01.03 16:56 [ ADDR : EDIT/ DEL : REPLY ]
  2. 연어샐러드피자 먹고 싶어요

    2014.01.04 11: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 재료 사러 마트갑니다.ㅋ ㅋ

    2014.01.04 13:25 [ ADDR : EDIT/ DEL : REPLY ]
  4. 비밀댓글입니다

    2015.06.24 11:26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주말 특별식 찾고 있었는데...
    요거 완전 좋은데요.
    바로 만들어봐야겠어요.ㅎㅎ

    2013.12.28 17:04 [ ADDR : EDIT/ DEL : REPLY ]
    • 주말에 골뱅이탕수육 맛있게 드셨어요? ^^
      통조림을 이용한 두번째 레시피도 곧 공개되니 기대해주세요~

      2013.12.30 13:13 신고 [ ADDR : EDIT/ DEL ]
  2. 병장

    오~~~!!
    골뱅이 좋아하는데...
    이런 요리로도 만들 수 있군요.
    대박예감입니다.ㅋ

    2013.12.30 17:55 [ ADDR : EDIT/ DEL : REPLY ]
  3. 콩콩이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2013.12.30 18:46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인형놀이

    윽~~~
    넘 맛있어보여요!!ㅋㅋ

    2012.06.26 14:50 [ ADDR : EDIT/ DEL : REPLY ]
  2. 감자와 치즈가 환상적인데요

    2012.06.27 08:17 [ ADDR : EDIT/ DEL : REPLY ]
    • 아웃백의 오지 치즈 후라이즈도 참 좋아하는데, 맑음 님의 스파이시 웨지감자 샐러드도 무척 맛있어 보이네요! ^ㅁ^

      2012.06.27 11:40 신고 [ ADDR : EDIT/ DEL ]
  3. 맥주랑은 정말 딱인 안주 이네요~~ ^^

    2012.06.27 10:47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렇죠? ^^ 얼마전에 하지가 지났는데, 하지가 원래 감자 캐는 날이라고 하네요.ㅋㅋ 새로 캔 감자로 만들면 더 맛날 것 같습니다.

      2012.06.27 18:13 신고 [ ADDR : EDIT/ DEL ]
  4. 병장

    맥주 생각나게하는 요리네요^^
    넘 맛있겠어요~~~

    2012.06.28 22:41 [ ADDR : EDIT/ DEL : REPLY ]
    • 어렵지 않으니 레시피보고 한번 따라해보세요~
      아마도 맥주가 자동으로 따라나올 듯? ㅎㅎ

      2012.06.29 10:45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먹고싶네요 ^^

    2012.06.18 14: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좀 더 매콤하게 크아 정말 맥주가 당기네요. 여깄는 음식들은 정말 맥주를ㅠㅠ 살찌겠죠?

    2012.06.18 14:18 [ ADDR : EDIT/ DEL : REPLY ]
    • 주꾸미는 건강에도 좋은 보양식이니, 맛있게 드시고 열심히 운동하면 되지 않을까요? ^^

      2012.06.19 10:49 신고 [ ADDR : EDIT/ DEL ]
  3. 우와 맛있겠네요.ㅜㅜ

    2012.06.18 14:51 [ ADDR : EDIT/ DEL : REPLY ]
  4. 보기만 해도 숨이 멎는데요....ㅋㅋ

    2012.06.18 18:26 [ ADDR : EDIT/ DEL : REPLY ]
  5. 병장

    매콤한 것이 딱 술안주하기에 그만 임돠~~~
    입안가득 침이 한 가득 생기네요^^
    쓰읍~~ 맥스한잔 해야 겠어요~~~

    2012.06.18 22:34 [ ADDR : EDIT/ DEL : REPLY ]
    • 매콤한 음식 먹으면 스트레스도 확~ 풀리잖아요! 거기에 맥주까지 더하면!! 캬~ 정말 좋겠네요. ^^

      2012.06.19 10:47 신고 [ ADDR : EDIT/ DEL ]
  6. 인형놀이

    아침부터 급허기가 져요~ㅎㅎ

    2012.06.19 09:35 [ ADDR : EDIT/ DEL : REPLY ]
  7. 네 그래서 격하게 운동하고 있답니다. ㅠㅠ

    2012.06.19 09:44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쭈꾸미는 맵게 먹어야 좋은데...ㅋㅋ

    2012.06.05 12:18 [ ADDR : EDIT/ DEL : REPLY ]
    • 맵게 먹어도 맛있지만 가끔은
      맑음님 레시피처럼 색다른 요리도 좋을것 같아요!

      2012.06.05 14:38 신고 [ ADDR : EDIT/ DEL ]
  2. 병장

    쫄깃한 맛이 느껴지는거 같군요^^
    훌륭한 음식은 맥스를 부른다죠?ㅎㅎㅎㅎ

    2012.06.05 23:22 [ ADDR : EDIT/ DEL : REPLY ]
  3. 참이쁘고 깔끔해 보이네요~~ ^^

    2012.06.07 09:35 [ ADDR : EDIT/ DEL : REPLY ]
  4. 쭈꾸미도 저렇게 샐러드로 해서 먹을 수 있군요. 항상 매콤한 쭈꾸미볶음만 봐서 ㅎㅎ

    2012.06.07 10: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샐러드는 처음 보네요. ㅋㅋ 항상 새로운 요리를 알려주시는 맑음 님! 다음 레시피도 기대됩니다. >_<

      2012.06.07 11:36 신고 [ ADDR : EDIT/ DEL ]
  5. 초장없이 먹어도 맛있나요???
    밀가루로 박박 씻어주는거였군요~ 아직 쭈꾸미 요리를 한번도 안해봐서..좋은레시피 감사합니당^^

    2012.06.07 15:09 [ ADDR : EDIT/ DEL : REPLY ]
    • 과일 소스 드레싱의 상큼한 맛도 좋을거 같은데요?^^
      따라하기 쉬운 레시피가 많으니 블로그에 자주 들러주세요!

      2012.06.07 16:42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컬러가 장난이 아닌데요...ㅋㅋ

    2012.06.04 12:09 [ ADDR : EDIT/ DEL : REPLY ]
  2.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네요

    2012.06.04 1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방법도 너무 쉽죠.
      신기한별님도 오늘 저녁 맥주 한잔 하세요.^^

      2012.06.04 16:59 신고 [ ADDR : EDIT/ DEL ]
  3. 병장

    어휴~~~ 색이며...사진이 넘흐나 먹음직하게 만드셨어요^^
    무조건 요런 요리엔 션한~~맥주한잔 해야겠어요^^ㅎㅎㅎ

    2012.06.04 22:14 [ ADDR : EDIT/ DEL : REPLY ]
    • 내일은 쉬는 날이니, 오늘 저녁에 가족과 맛있는 요리에 맥주 한잔하면 좋겠네요 : )

      2012.06.05 11:23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