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5월 넷째주, 블로거들의 맛있는 맥주 즐기기

요즘 블로거들이 올려주시는 맛있는 맥주 이야기들을 보면, 참 다양하게 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시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를 직접 만들어서 먹는 분도 계시고, 맥주를 이용해 다른 먹을거리를 만드시는 분도 계시네요. 그런 이야기들 읽다 보면, '이건 나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블로그에서 찾은 보물 같은 글들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맥님의 맥시칸 샐러드


맥님은 대학 다닐 때 많이 먹던 추억의 샐러드를 만드셔서 남편과 함께 맥주를 드신다고 하네요. 주말부부로 지내면서 혼자 마시던 맥주를 추억의 안주와 함께 부부가 함께 마시게 돼서 남편도 좋아하신다면서 맥시칸 샐러드 레시피를 공개하셨는데요.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이쁜아낙님의 소시지 바비큐 꼬치구이


이쁜아낙님은 먹음직스러운 소시지와 큼직큼직하게 자른 야채들을 꼬치로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해주셨네요. 양파, 파프리카, 당근과 함께 꼬치에 꽂진 소시지들, 그리고 정성스럽게 만든 토마토소스를 준비하셨네요. 소스를 발라가면서 천천히 구워가는 과정을 상세하게 정리해주셨는데 아~ 정말 맥주가 생각나게 하는 멋진 포스팅입니다. 포스팅 중간에 소스를 만드는 과정이 플래시 영상으로 포함되어 있는데, 정말 생생해서 더 먹고 싶어지네요.

가루야옹님의 여름에 마시면 좋을 것 같은 색다른 맥주! 커피 + 맥주


가루야옹님의 포스팅을 보면서 에스프레소 머신을 하나 꼭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금방 내린 샷과 시원한 맥주만 있으면 되는 간단한 레시피라 꼭 도전해 봐야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이 레시피의 성패는 시원한 유리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에스프레소에 맥주 한잔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