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DAY

올 여름 피서는 하이트와 함께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

올 여름 휴가는 어디로 생각하고 계신가요?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끈적끈적 다가오네요. 밤낮으로 더위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딱, 이런 생각하는 분들 많으시죠?

"아, 맥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바다에 풍덩 빠지고 싶다'

여름하면 휴가, 휴가하면 바다 아니겠어요? 하이트 맥주에서 휴가철을 맞이해 해수욕장을 찾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요. 이름하야 ‘맥스 파워 썸머 페스티벌’인데요. 대천, 해운대, 경포대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됩니다.

맥스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대천 해수욕장 : 2010년 7월 21일 - 24일
해운대 해수욕장 : 2010년 7월 26일 - 30일
경포대 해수욕장 : 2010년 8월 1일 - 4일
맥스 썸머 페스티벌 기간에는 해수욕장에서 초대형 캐릭터인 ‘Max 자이언트 퍼핏’과 댄스퍼포머들이 함께하는 퍼핏 퍼레이드를 운영하여 많은 피서객들이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볼거리로 해변의 축제 열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해운대에는 워터파크에서나 볼 수 있는 초대형 물놀이시설인 ‘Max 어드벤처 풀’을 설치하여 피서객들에게 5m 상단의 높이에서 맥스캔 모형의 물통이 쏟아내는 짜~릿한 물벼락을 선사한다고 해요. 
피서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해변을 이용할 수 있도록 'Max 서프라이즈 캐비닛'을 제공합니다. 사물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을 뿐더러 그 속에 들어 있는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그야말로 꿩먹고 알먹고, 가재잡고 도랑치고, 맥주마시고 병팔아 치킨 뜯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특히 인파가 많은 점을 고려하여 곳곳에 '맥스 클린 버킷'을 설치하고 직접 쓰레기 수거에 나서 피서객들이 보다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하이트 맥주의 이벤트인만큼,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해수욕장 곳곳에서 맥스 시음차량이 시원~한 맥주를 준비합니다. 또 아름다운 맥스 비치걸들이 헤나 문신과 스크레치 카드도 나눠 준다고 하니, 예쁘게 문신도 하고 경품도 받아보세요.
이외에도 해수욕장 주변의 호프집에서 Max 럭키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맥스의 이벤트는 끝나지 않는답니다. 기분 좋은 여름 휴가, 스트레스도 마음껏 풀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그냥 뻔하게 피서 보내는 것은 이제 재미없잖아요? 보리100%의 맛있는 맥주 맥스와 함께 신나고 짜릿하게 해수욕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