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4월 둘째주, 블로거들의 맛있는 맥주 이야기

올 봄에는 꽃이 꽤 늦게 피는군요. 그래도 서울에는 개나리도 많이 피었고, 벚꽃도 조금씩 피기 시작했습니다. 주말이 지나고 나면 야외에 나가 꽃놀이하면서 잔디밭에 앉아 맥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4월 둘째주에 있었던 블로거들의 즐거운 맥주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이번 한 주 동안에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들이 참 많았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1.  서버님의 그림 - 의자군의 무큐무큐


그림이 무척 사랑스럽지 않나요? 비투걸은 그만 그림을 보고 뿅~하고 반해버렸습니다. 맥주 거품 위에 있는 아이는 의자군이래요. 자주 하는 말투가 '무큐무큐'라고 하네요. (무슨 뜻일까요?) 맥주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저렇게 맥주 위에서 춤을 추고 있나 봅니다. 그림 실력이 굉장하세요. ^_^) 이런 그림을 표지로 쓴 노트가 있다면 꼭 사고 말텐데 말이죠.

  2.  harpoon님의  내가 좋아하는 맥주잔

맥주 마니아시라면 집에 한 두개 쯤은 애용하는 맥주잔이 있기 마련이죠. 비투걸은 맥스 컵을 쓰고 있는데요.  harpoon님의 손에 들린 컵도 참 탐이 나네요.  'in the rain' 글씨와 함께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어디서 구하셨을까요? +_+)!!


 3.    문찬위님의 하이트생각
사진 : 문찬위 , 모델 : 문태준,하이트캔

사진 : 문찬위 , 모델 : 문태준,하이트캔


멋진 예술사진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문찬위님의 '하이트생각'인데요. 머리 위에 올린 하이트 캔과 모델의 표정이 참 절묘하게 어울리죠? 블로그에 올린 사진에 대한 설명도 재미있어요. 어머니께서 꼭 찍어보라고 하셔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시네요. 비투걸도 머리 위에 저렇게 보이지 않는 맥주 캔이 떠다닌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하이트 생각을 하거든요!! ^0^
문찬위님은 블로그와 함께 포토갤러리도 함께 운영하고 계시답니다. 멋진 사진들을 감상해보세요. 

 4.    베이글닥 님의 맥주에 관한 모든 것


여성을 위한 S라인 치킨 '베이글닥' 기업블로그에서 '맥주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주셨어요. 맥주에 관한 많은 정보들이 나와 있으니 한번 읽어보도록 해요. 그런데 S라인 치킨이라니...스타일리쉬 S맥주와 함께 먹어야할 치킨인 모양이예요. '베이글닥'에서 '맥주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포스팅을 해주셨으니, 비투걸도 '치킨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답례 포스팅을 드려야할까요? 긴 말이 필요 있나요? 치맥은 천생연분이잖아요.

 5.    캔디님의 맥주가 유명한...


캔디님께서 지난 2월 기타큐슈에서 맥주가 유명한 곳에 가셔서 드신 맥주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는데도 참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아..캔디님..맥주를 음미하시는 모습 아릅다우십니다. 모델로 섭외하고 싶네요. +_+)

 6.    crazy4ad님의 이럴거면 맥주라고 부르지 말란 말얏!


무슬림 국가인 이란에도 맥주가 있다고 하는데요. 대신 무알콜 음료라고 합니다. 석류 맛, 레몬 맛, 사과 맛, 배 맛 등 다양한 무알콜 맥주가 있지만 이란의 더운 날씨 때문에 알콜이 꼭 필요하시다고 하네요. '이럴거면 맥주라고 부르지 말란 말얏!'이라는 포스팅 제목에서 crazy4ad님의 간절한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7. flickr tour님의 맥주캔의 변신은 무죄?ㅋㅋ


플리커에 올라온 각종 캔을 이용한 장신구와 장식품입니다. 맥주캔 외에도 음료수 캔들도 보이는군요. 캔으로 만들었다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멋진 예술 작품들이 많네요. 비투걸은 귀걸이와 시계가 탐나는데요? 블로그에는 이외에도 많은 사진들이 모여 있으니 방문하셔서 구경해보세요. (혹시 만드신 분이 계시면 비투걸에게도 하나 나눠 주시면...^^;;)

8. 국세청 블로그의 맥주 이야기 맥주 제조법


국세청 블로그에서 전기밥솥과 맥주 원액 캔을 이용한 맥주 제조법을 소개해주셨습니다. 맥주 사랑은 국세청에도 가득한 모양입니다. 전기밥솥으로도 맥주를 만들 수 있다니!! 신기하죠? 집에서 맥주 만드는 법을 자세히 배우고 싶으신 분은 포스팅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