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오크통 3년 숙성으로 깊고 부드러운, 참나무통 맑은이슬 김희선 광고 촬영 스케치!

깊고 부드러운 맛으로 많은 분께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광고 촬영이 지난 2월에 진행됐습니다. 이번 광고 촬영도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고품격 뮤즈, 김희선과 함께했는데요. 더 깊어진 품위와 은은한 아우라를 내뿜는 그녀에게 촬영장 인원 모두 완전히 매료되었다는 후문입니다. 비어투데이가 소개하는 참나무통 맑은이슬 CF 현장!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소주도 숙성이 중요하지, 참나무통 맑은이슬 CF 촬영 현장

이번 CF는 숙성고기 편과 숙성회 편, 두 버전으로 촬영했습니다. 먼저 압구정에 위치한 한우 집에서 숙성고기 편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세련된 한우 집을 배경으로 아담한 공간의 촬영장이 세팅되었습니다. 우리의 참나무통 여신, 김희선과 함께 친구 역으로 등장하는 서브 모델들이 함께 자리했는데요. 모두 초면인 어색한 상황에서 김희선이 호탕하게 상대 배역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답니다.


고기 굽는 소리와 고소한 냄새가 촬영장에 진동했는데요. 숙성이 잘 된 한우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부드러운 참나무통 맑은이슬! 오크통에 무려 3년이나 숙성한 원액 블랜딩으로 더 깊고 부드럽답니다. 


김희선씨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에 잘 어울리는 그린 컬러의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향을 음미하는 모습조차 우아해 보입니다. 오크통에서 천 일 동안 숙성한 향은 얼마나 향긋할까요~? 


▲오늘 밤, 우리도 부드러운 참나무통 맑은이슬 한 잔~?


그래 이 맛이 숙성이지! 김희선이 인정한 참나무통 맑은이슬

첫 번째 촬영이 끝나고 다음 촬영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숙성회 편을 촬영하기 위해 역삼동에 위치한 이자카야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소담한 분위기의 이자카야를 배경으로 두 번째 CF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린 드레스에서 시스루 장식이 있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갈아입은 김희선은 이 전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이자카야 특유의 은은한 조명이 김희선의 분위기를 더 깊고 세련되게 만들었습니다.

  

정갈하게 플레이팅된 숙성회와 함께 놓인 참나무통 맑은이슬!

숙성고기에도 잘 어울리지만, 참나무통 맑은이슬 특유의 깔끔한 맛은 숙성회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죠. 


‘숙성이 잘 돼 깊고 부드럽죠’, ‘숙성하면 참통인데~‘

숙성회 편에서 김희선은 셰프 역을 맡은 연기자와 호흡을 맞췄는데요. 역시 베테랑 배우답게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연기로 상대 배역을 리드했습니다. 

 

오크통에 기대서 촬영하는 장면도 순식간에 오케이! 촬영 스태프들은 노련한 연기실력으로 순조롭게 촬영을 진행한 김희선에게 감탄과 진심이 담긴 박수갈채를 보냈습니다


더 깊고 부드러워진 여신의 자태, 참나무통 맑은이슬 지면 촬영 현장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지면촬영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이날도 역시 김희선씨는 아름다움 그 자체였습니다. 촬영 관계자가 뽑은 실물이 예쁜 연예인 1위에 랭크 되었다는 사실을 실감했습니다.

  

사진 촬영은 CF와 다르게 표정만으로 모든 것을 연기해야 했는데요. 연기 장인 김희선에겐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듯 했습니다. 마치 패션잡지의 화보 촬영을 방불케 하는 그녀의 연기에 촬영 스태프 무리 여기저기서 감탄이 터져 나왔습니다. 

  

숙성고기 편에서 촬영했던 의상으로 촬영을 이어갔습니다. 거대한 오크통 위에서 진행한 촬영은 높은 위치 때문에 중심 잡기조차 어려웠는데요.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순간, 김희선은 완벽한 포즈를 잡아내어 진정한 프로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마지막 의상은 화려한 스팽글이 달린 머메이드 드레스였는데요. 멋진 드레스를 착장한 김희선을 보니 시상식장에 온 것 같지 않으신가요? 이곳이 시상식장이라면 김희선씨에게 참통 여신상을 주고 싶습니다. 


화보 촬영 같았던 참나무통 맑은이슬 지면 촬영도 순조롭게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오크통 3년 숙성 깊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었던 참나무통 맑은이슬과 김희선의 깊은 부드러운 매력을 CF 영상 두 편으로 함께 느껴보세요!


▲참나무통 맑은이슬 숙성고기 편


▲참나무통 맑은이슬 숙성회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