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반짝반짝 빛나는 청춘 축제 현장!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 고려대학교 신입생 파티 타임

실로 뜨거운 밤이었습니다. 거침없이 폭발하는 청춘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밤이었죠!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냐고요? 하이트진로와 함께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새내기 오리엔테이션(OT) 현장! 그 화끈한 밤에 대한 한 줄 소감입니다. 설악산을 뒤흔든 우렁찬 함성이 울려 퍼진 신입생 파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흥과 끼 폭발한 새내기의 패기! 고려대학교 새내기 새로배움터 후원 행사

보통 OT 현장의 공기는 수줍음과 낯섦 30%, 설렘과 기대 30%, 열정과 패기 40%의 황금비율을 이루는데요. 2월 15일, 설악일성콘도에서 마주한 고려대학교 새내기 OT의 마지막 밤은 순도 100%의 열정과 패기로 가득했습니다! 고려대학교의 자존심인 응원가 퍼레이드로 ‘흥’이란 것이 최대로 폭발했기 때문이죠.


▲ ‘흥’과 ‘끼’ 폭발한 고려대 신입생 OT 현장

2박 3일 간의 OT. 그중 하이라이트는 역시 마지막 밤이 아닐까요? 시시각각 해가 저무는 동안 결전의 밤을 위한 워밍업이 한창인데요. 세종캠퍼스를 대표하는 동아리의 공연이 연달아 펼쳐지며 2017 새내기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감성적인 어쿠스틱 밴드부터 고대인을 단숨에 하나로 뭉치게 하는 응원단까지! 선배들의 멋진 무대에 대학생활에 대한 기대감이 신입생들의 마음속에서 점점 상승!


여기에 또 하나! 신입생을 두 팔 벌려 환영하는 스페셜 게스트가 곳곳에 등장해 새내기들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 부드러운 미소의 hite 모델 송중기와 깜찍하게 얼굴을 내민 참이슬 모델 아이유 덕분이죠! 송중기 같은 선배와 아이유 같은 선배가 있다면 hite 원샷과 끝맛이 깔끔한 참이슬도 달콤할 것 같은 상상이 절로 피어납니다.


고려대 신입생을 위해 준비한 하이트진로의 깜짝 이벤트!

▲ 야외 행사 전, 타투 하기 위해 모여든 학생들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또 하나의 깜짝 이벤트. 바로 축제 분위기를 높여줄 타투입니다. 고려대학교의 마스코트인 붉은 호랑이를 뺨에 새기니 호랑이 기운이 불끈! 이와 함께한 hite와 참이슬 타투도 제법 멋스럽죠. 


즉석 행운권 추첨인 ‘하이트진로가 쏜다’도 빠트릴 수 없습니다. 이름과 학번을 적어 행운권 박스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쏘는 것입니다. OT 마지막 밤에 맞춰 하이트진로가 특별히 마련한 선물은 과연 무엇일까요? hite는 물론 참이슬과도 궁합이 최고인 그것! 그 깜짝 선물은 잠시 후 확인해보세요.


고대인의 자존심, 응원가로 하나 되다!

드디어 해가 완전히 기울고 하이트진로가 마련한 특설무대에 불이 밝았습니다. 어마 무시하게 추웠던 강원도의 겨울밤에 야외무대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열정을 다해 즐기는 신입생들! 동아리 공연이 시작된 지 30분도 안 되어 외투를 벗어 던지는 뜨거운 고대인들이 속출했으니, 그 열기가 짐작되시죠?^^ 


▲ 고려대학교 응원단 ‘루터스’ 공연 현장!

하지만 이것도 몸풀기에 불과했으니 진짜 하이라이트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바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응원단 루터스의 무대! 고려대학교 학생이라면 몸이 먼저 반응한다는 응원 퍼포먼스에 현장이 뜨겁게 달아오릅니다. 신입생 OT때부터 선행학습에 들어가기로 유명한 고려대학교의 응원! 과연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엄청난 기운이었습니다. 


과별로 둥그렇게 원을 그리고,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하나가 되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었는데요. 새내기들의 순도 높은 열정의 기운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었던 시간! 


열기가 너무 뜨거워졌다 싶으면 ‘하이트진로가 쏜다’ 추첨으로 잠시 숨을 돌리기도 했는데요. 베일에 싸여 있던 특별 선물은~ 두구두구두구! 바로 속초의 명물, 만석 닭강정이었습니다!!! 센스 있는 선물에 행운 주인공의 환호가 이어졌던 시간이었습니다.


▲ 야외무대에서 펼쳐진 공연

“으라샤샤~ 올라간다 올라간다~!” 1시간여 동안 이어진 루터스의 응원. 그런데 이것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중앙응원단이 장식했는데요. 응원가를 직접 연주하는 밴드에 라이브로 노래하는 남녀 보컬까지 함께 무대에 올라 급이 다른 응원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새내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다시 시작된 고려대학교의 응원 퍼포먼스는 자정이 다 될 때까지 계속해서 이어졌답니다. 


원샷엔 하이트와 함께 새 학기 시원하게 출발하세요!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뜨거운 열정을 한 수 배울 수 있었던 현장. 새내기들의 패기가 식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도록 하이트진로도 계속해서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Always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순간에도 하이트진로와 함께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