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가을에도 달달하게! #유병재 와 #나라 의 달달한 망고링고 데이트 현장

뜨거웠던 여름에서 벗어나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9월!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유병재와 아이돌계의 떠오르는 여신 헬로비너스 나라가 세상에서 가장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3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만나는 이들의 스윗한 데이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함께 만나볼까요?


망고링고와 함께하는 달달한 데이트 현장 속으로!

병재와 나라의 달달한 첫 번째 데이트 코스는 압구정의 편집샵입니다. 촬영에 앞서 콘티를 살펴보며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병재와 나라의 진지한 모습에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캐미가 점점 기대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헤어와 의상을 체크하는 두 커플 사이로 포착된 노란 앵무새 티셔츠! 망고링고를 즐겨 마신 분들이라면 금새 눈치 채셨을 것입니다. 망고링고 제품에 새겨진 귀여운 앵무새 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로 이번 촬영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소품입니다. 과연 어떤 장면에서 어떻게 활용되었을지 비어투데이 여러분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병재와 나라의 첫 번째 데이트! #1.커플티 편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커플이 여기 또 있을까요? 촬영 시작과 동시에 병재와 나라는 누구보다 알콩달콩한 커플로 변신했습니다. 병재에게 노란 티셔츠를 골라주는 나라의 모습이 여느 커플 못지 않게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이어졌습니다. 병재를 바라보는 나라의 달콤한 눈빛에서는 벌써부터 달콤함이 떨어지는 것 같죠?^^


망고링고 티셔츠를 입어본 병재의 우스꽝스러운 모습! 그의 대표 시그니처 표정, 시무룩함이 카메라에 묻어 나오자 스태프 모두 터져버린 웃음을 꾹꾹 참느라 숨죽이며 지켜봐야 했습니다. 그때 그때 달라지는 유병재의 표정과 맛깔 나는 애드리브는 매 장면마다 색다른 모습과 즐거움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망고링고의 달콤함처럼 비투지기 카메라를 향해 연신 꽃미소를 선보이는 두 주인공! 이른 시간부터 시작된 촬영임에도 활기찬 이들의 모습에 촬영장 분위기도 UP! UP! 무척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은 계속되었습니다.


달달하게 망고링고 짠! “아~ 달달해~” 망고링고 원샷 후 터지는 나라의 달콤한 탄성이 촬영장에 울리며 병재와의 캐미가 한 층 돋보였습니다. 촬영 중간 병재의 트름 때문에 현장은 또 한번 웃음바다가 되었지만 망고의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온몸을 다해 표현해 주어 첫 번째 데이트 현장에서의 촬영은 순조롭게 끝이 났습니다.


▲ 쉬는시간에도 망고링고와 함께하는 병재와 나라


언제 어디서나 이 순간을 달달하게 #2. 스트레칭 편

옷 가게에서 벗어나 병재와 나라의 두 번째 데이트 씬이 시작되었습니다. 높게 묶은 포니테일에 상큼함이 더해진 나라! 스트레칭 씬 답게 두 사람 모두 편안한 운동복으로 갈아입은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했습니다. 앞서 함께 호흡을 맞춰서인지 이번 장면은 두 사람이 더욱 가까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시작되었답니다.


처음 만나는 자리가 무색하게 오래된 연인 포스가 풍겨지며 옥신각신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하는 그들의 진짜 같은 연기! 유연한 나라와 뻣뻣한 병재의 스트레칭 동작이 오가는 대화 속에서 실제 커플로 착각할 만큼 리얼한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두 주인공은 촬영 중간 중간 모니터링 하는 것도 잊지 않았는데요, 자신들이 연기한 모습을 꼼꼼히 살펴보고 호흡을 맞추며 더욱 실감나는 연기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데이트 콘셉트, 스트레칭 편에서도 어김없이 달달한 망고링고 한 잔! 씬이 이어졌습니다. 망고링고 건배와 동시에 들이키는 원샷! 하면 할수록 더욱 과감해지는 나라의 폭풍 애교에 촬영장 스태프들 모두 감탄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망고링고와 함께하는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화면 속 두 커플의 애정 또한 더욱 달콤하게 물들어 가는 듯 했습니다.


가을 밤을 달달하게 수놓는 마지막 에피소드 #3. 매너키스 편

어느덧 어둑어둑해진 밤, 이곳은 선선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잠실 한강공원입니다. 마지막 콘셉트 매너키스 편을 촬영하기 위해 공원 한 켠 세트를 설치한 망고링고 촬영 팀! 밤이 되니 반짝이는 네온사인에 도심 속 야경이 어우러지니 감성을 적시기에 충분한 밤이었습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오며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외투를 걸친 두 배우는 촬영 막바지까지 활기를 잃지 않으며 마지막 촬영 콘셉트 회의에 끝까지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망고링고 커플티셔츠를 입고 나타난 병재와 나라! 잔잔한 음악이 촬영장을 가득 메우고 큐 사인과 함께 마지막 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분위기를 잡고 있는 병재와 나라의 가까워 지는 얼굴이 키스신임을 짐작하게 하는 장면입니다. 떨리는 두 손을 마주잡고 깊은 심호흡을 마시며 다가가는 이들의 연기에 현장 스태프 모두 숨죽이며 지켜보았습니다.


진지한 분위기도 잠시, 클로즈업 된 병재의 얼굴이 카메라에 다가오자 모두가 터져버린 웃음! 본인만의 독특한 표정과 연기로 역시 유병재라며 고요했던 촬영장 분위기가 웃음으로 전염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웃음기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놀라운 집중력으로 금새 OK 사인을 받은 병재와 나라! 마지막 에피소드 ‘매너키스 편’ 에서 펼쳐진 두근두근 키스신은 과연 어떻게 나왔을까요?


이 순간, 달달하게 망고 한 잔! 망고링고!

새벽이 되자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에도 병재와 나라의 즐거운 망고링고 타임은 계속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촬영한 만큼 척척 맞는 호흡! 이렇게 짠! 저렇게 짠! 다양한 방법으로 망고링고를 달콤하게 즐기며 가을 밤을 스윗하게 물들이는 두 주인공의 모습에서 촬영장 온기는 점점 달콤해져 갔고 그렇게 병재와 나라와 함께하는 망고링고 바이럴 광고 촬영은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


어울릴 듯 말 듯 그 누구도 예측 못한 커플 호흡을 자랑한 병재와 나라의 데이트 현장 어떠셨나요? 티격태격 아슬아슬 했던 순간 마다 두 커플 사이를 달콤하게 채워주었던 것은 바로 망고링고였습니다. 여러분도 어떤 순간이 찾아와도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망고링고와 함께 마음을 달달하게 녹여보시기 바랍니다. 


단풍이 물드는 가을을 달콤함으로 물들여 버린 병재&나라의 망고링고 데이트 현장을 영상으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망고링고 바이럴 영상 에피소드 풀버전 (영상 링크 확인 중)

* 망고링고 2편은 유투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