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전북대 공과대학 OT 현장! 스무 살 신입생들의 힘찬 시작을 위해~ 하이트가 간다!

 

대학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떨림과 설렘 속에서 지난 26일, 전북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이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의 시작, OT에 참가한 새내기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도 함께 하였습니다. 전북대 신입생과 재학생 등이 참가한 오리엔테이션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축하공연이 펼쳐졌는데요~ 전북대 학생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화끈하게 진행된 그 현장 속으로 지금부터 들어가 보겠습니다~!


반갑다, 후배들아! 에너지 넘치는 신입생 관문놀이 속으로~


2박 3일 동안 열리는 이번 OT로 인해 신입생들은 선후배, 동기들 그리고 교수님과도 가까워질 수 있겠죠! 야외무대 앞으로 모여든 학생들에게 오늘 있을 행사에 관해 설명해주는 학생회. 전북대학교 OT에 빼놓을 수 없는 특별한 행사가 있는데요, 바로 대대로 이어진 ‘관문놀이’입니다! 12개의 관문을 조별로 참가해 빠르게 통과하는 게 관건인 게임이죠. 과연 어느 학과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하게 될까요?^^



비가 내린 직후라 땅은 촉촉하게 젖어있었지만, 전북대학교 학생들의 열기로 인해 야외 행사장은 뜨거웠습니다! 신입생과 재학생이 함께 어우러져 진행된 뜨거웠던 현장, 사진으로 느껴보세요!


 ▲ 홍팀과 청팀으로 나눠서 진행된 풍선잡기 놀이하는 학생들~^^


▲ 안대하고 음식 먹이기 게임하는 학생들, 맛있게 잘 먹고 있네요!


▲ 각 스팟을 돌면서 게임에 집중하는 신입생들! 이들의 열정이 느껴지지 않나요?^^




▲ 하이트진로 포스터에 이름 적는 신입생


밤이 깊어질수록 OT 현장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구다


선후배가 한데 어우러져 즐거운 관문놀이를 즐기는 동안, OT현장에도 어느새 밤이 찾아왔습니다.



역시 서먹서먹한 사이를 가깝게 만들어주는 건, 옹기종기 모여 앉아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것이겠죠! 깊어가는 축제 속에 피어나는 진한 우정의 현장에서 하이트와 참이슬 역시 빠질 수 없습니다. 즐거울 땐 참이슬 짠! 그리고 친맥이 필요한 순간!


 ▲ 시원한 하이트를 잔에 애정을 담아 따라주는 중!

 

▲ 각 과별로 미리 준비한 장기자랑 선보이는 전북대 신입생들



이 시각 야외무대에서는 각 학과의 끼 많은 학생들이 선발되어 다채로운 장기자랑을 펼쳐집니다. 게임이 진행될 때마다 외치는 함성으로 야외 행사장은 흥겨웠는데요! 젊음의 열기가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진 야외무대를 한 치의 빈 공간도 없이 가득 채웠습니다~!


▲ 하이트 친맥하라 문구가 적인 스티커 얼굴에 부착하는 학생들


 

OT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는데요, 치킨 안주 이벤트, 그리고 하이트와 함께 즐거운 순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맛있는 디아망과 프레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오리엔테이션의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SNS 계정만 갖고 있다면 간단하게 응모 가능한 이벤트! 센스만점 새내기들을 위한 초간단 맞춤형 이벤트였답니다.


▲ 무대 위에서 멋진 댄스 선보이는 하이트진로 초청 안무팀 ‘페이머스’



학생들의 장기자랑 시간이 끝나고, 특별 게스트의 화려한 군무 시간이 이어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습니다. 강렬한 댄스부터 뭇 남학생들을 설레게 하는 걸그룹의 안무까지!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선보이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후끈거리는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북대 남학생들 뿐만 아니라 여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뜨거운 관심이 느껴지죠?^^


 

댄스팀 초청 공연이 마무리되고 이어지는 마지막 순서! 바로 OT시상식! 관문놀이와 장기자랑, 커플 게임 등을 합산한 최종 순위 발표의 시간! 다들 숨죽인 가운데, 영예의 1위와 2위, 3위까지 한꺼번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가장 신나고, 가장 파워풀한 에너지를 보여준 팀에게 영예의 1,2,3위 시상식이 이뤄졌는데요, 이 날의 기운을 받아서 더욱 활기찬 대학생활을 꽃피울 수 있겠죠?


▲ 참이슬 아이유 POP를 품고 즐겁게 짠! 하는 학생들^^


모든 행사가 마무리되고 선후배간 더욱 진솔한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대학생활 잘해보자 파이팅!” 다 함께 건배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는 신입&재학생들! 밤이 깊어질수록 선후배간 정도 쌓여가고 있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언제나 대한민국 대학생 신입생 여러분의 멋진 대학 생활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활기찬 대학생활이 펼쳐지길 기대할게요^^ 신입생 여러분, 모두 모두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