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1월 첫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강원도 춘천 맛집 '신땡스매운갈비찜' 이야기

안녕하세요. 11월 첫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를 전달드립니다. 가을인 듯 겨울 아닌 가을 같은 오락가락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겨울이 오기 전 날씨 좋은 요즘 주말에 좋은 곳으로 나들이 가시길 추천합니다 :) 이번 주 전달 드릴 이야기는 강원도 춘천에 맛있는 갈비찜 맛집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도 나왔던 그곳! 본격적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알중님이 전하는 강원도 춘천 맛집, '신땡스매운갈비' 이야기


알중님은 매운 갈비찜하면 생각나는 곳 바로 강원도 춘천 스무숲에 위치한 신땡스매운갈비찜을 찾으셨다고 합니다.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곳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에서는 송아지 갈비 해물 조개찜이 소개되었다고 해요. 알중님이 주문하신 건 송아지 갈비찜이라고 합니다. 1인분에 만 원으로 3인분 주문하셨다고 합니다.



4인상을 깔끔하게 세팅을 해준 모습입니다. 부르스타가 아닌 전기렌지가 상에 박혀 있어 깔끔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야채들과 무김치 오이, 양파 간장 절임, 골뱅이 등이 나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는 매운 소스와 와사비 간장소스가 나옵니다.



신땡쓰매운갈비찜은 화학조미료인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아서 좋았다는 알중님! 갈비찜의 매운맛은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알중님은 예전에 상과 중 사이의 매운맛으로 주문하셨다고 엄청 매웠다고 합니다~!



좋은 안주에 술이 빠질 수 없다는 알중님! 하이트 맥주와 참이슬 소주로 소맥을 주문하셨습니다. 알중님은 하이트가 리뉴얼이 되기 전에는 밋밋하고 톡 쏘는 맛이 없어 잘 안 드셨다고 해요 하지만! 하이트 맥주가 리뉴얼 된 후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십니다! 요즘엔 하이트 맥주만 찾으신다고 합니다 :) 



하이트 맥주와 참이슬 소주로 소맥 한 잔 말아서 호로록 준비 완료!



신땡스매운갈비찜은 신사의 품격을 촬영한 곳입니다! 아주 큼지막하게 표식과 사진이 걸려져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전복회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



알중님이 주문하신 송아지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푸짐한 송이버섯과 부추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음식이 나오면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잘라주십니다.



갈비찜 속 안에는 각종 푸짐한 야채들과 콩나물 당면 등이 들어 있고 3인분이지만 4명이서도 배 두둑하게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송아지 갈비도 듬뿍 있다고 합니다!!



튼실한 송아지 갈비가 보이시나요~! 질기지도 않고 정말 부드럽다고 합니다. 송아지 갈비라서 더욱더 부드럽다고 합니다. 국물은 적당히 졸여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싱싱한 산낙지! 바로 사장님의 서비스라고 합니다! 마지막 남은 낙지를 단골인 알중님에게 서비스를 팍팍해주셨습니다. 먹다가 콩나물도 더 달라고 해서 추가하셨다고 해요. 콩나물과 송아지 갈비 조합이 기가 막히다고 ~! 배가 불러서 밥은 볶아 먹지 못하셨다고 해요. 강원도 춘천에서 갈비찜이 생각나시면 신땡스로 고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