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진로 햇복분자와 김보성, 조세호의 으리으리한 만남! 광고 촬영장 대공개!



주류 업계도 의리 열풍은 피해 갈 수 없다! 다양한 업계에서 김보성의 의리 마케팅이 광고계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의리 아이콘 김보성과 열심맨 조세호가 진로 햇복분자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김보성의 의리는 국내에서뿐만 아니리 해외 헐리우드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도 김보성의 의리를 인정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도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무더위가 지속된 7월 어느 날, 의리의 촬영 현장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젊은 원료, 젊은 힘! 진로 햇복분자!

김보성 의리와 진로 햇복분자와의 만남!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진로 햇복분자의 새로운 광고는 의리의 햇을 김보성과 조세호가 표현하였는데요. 김보성이 진로 햇복분자를 만나 햇의 기운으로 팔팔한 기운을 뽐내는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바로 이곳이 촬영 스튜디오인데, 진로 햇복분자 제품 색을 배경으로 촬영을 했네요~! 귀여운 분홍 배경과는 다르게 촬영 소품들은 다들 으리으리합니다! 이미지 속 굴삭기는 어디에 사용 될지 잠시 후에 공개합니다!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뭐든지 열심히 하는 조세호 촬영이 먼저 시작되었습니다. 열심히 못을 박는 조세호! 몇 번의 슈팅이 끝나고 촬영한 결과물을 바로 확인하는 조세호! 촬영감독의 이야기를 유심히 집중하며 듣습니다. 이 때는 스태프도 모두 한 마음이 되어 모니터에 집중하며 촬영 감독 말에 귀 기울입니다.



조세호 촬영 중에 쉬면서 구경하는 으~리의 사나이 김보성! 촬영 순서를 기다리며 촬영 콘티를 생각하는 듯 합니다.


                            △형님 뱃살을 만지며 놀라는 조세호! “우와~! 형님!! 의리 뱃살!!”



조세호 촬영이 끝난 후 햇복분자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한 촬영이 시작! 촬영 전 그의 위엄이 느껴집니다!



몇 번의 슈팅이 끝난 후 모니터링을 하는 김보성! 흡족한 표정의 감독님과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한 김보성! 모니터링 후 촬영에서 더 열심히 연기를 뽐내주신 김보성 형님!! 역시!!



다시 조세호의 촬영 순서입니다. 으리! 와 햇! 을 외칩니다!! 햇 ! 햇 ! 목이 쉴 정도로 의리와 햇을 외치는 모습에서 또 한번 열심맨 조세호의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시 이어진 김보성의 단독 촬영입니다. 조세호와 마찬가지로 의리!! 햇!! 을 외칩니다. 여기서 느껴지는 사나이의 으리으리함! 사나이의 터프함이 물씬! 의리를 지키기 위한 김보성의 열정이 느껴집니다.

망치로 못 내려치기, 드릴로 벽 뚫기, 발 차기, 곤봉 돌리기와 햇을 외칩니다! 비투지기는 사진으로만 봐도 헉헉 소리가 나며 힘들어 보입니다. 헌데 보성 형님은 지친 기색 전혀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도 의리로 휩싸였습니다.



각자의 단독촬영이 끝난 후, 촬영 시작 전 김보성에게 쉐도우 복싱을 배우는 조세호! 서로의 어색함을 복싱 과 댄스로 무너뜨립니다! 촬영장 분위기는 더욱 UP! UP!


                                    △ 촬영 전 설명을 집중해서 듣고 있는 조세호, 김보성!



서로의 단독 촬영이 끝나고 우주의 기를 모아 햇! 햇! 의리! 를 외치며 함께 촬영합니다


                                                      △ 의리 포즈의 조세호, 김보성


김보성과 진로 햇복분자가 만났다! 의리의 햇! 지면 촬영 현장 스케치


광고 촬영이 끝나고 얼마의 휴식을 가지고 바로 지면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비투지기는 구경만 하는데도 피곤이 몰려오기 시작합니다. 헌데 김보성과 조세호는 피곤한 기색 없이 바로 지면 촬영에 임합니다! 그들의 프로 정신이 느껴집니다!



터프함이 물씬 느껴지는 옷차림에서 양복으로 멀끔하게 갈아 입고 다시 지면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수트를 입어 멀끔한 느낌과 분위기 있는 의리를 풍기는 김보성과 조세호입니다.


젊은 원료! 젊은 힘! 진로 햇복분자 광고 대공개!


즐겁고 힘찬 분위기 속에 진행된 진로 햇복분자의 새로운 광고가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광고에서부터 힘이 팍팍 느껴집니다!

진로 햇복분자 광고 촬영이 끝난 후, 촬영장에서 조세호가 출연 중인 'SBS 주말 예능 프로그램-룸메이트' 촬영을 진행하였는데요! 조세호의 깜짝 손님으로 김보성이 등장하였습니다. 깜짝 손님으로 등장한 김보성에게 조세호는 연애 상담을 청했는데요! 김보성은 '사랑의 제일은 본인의 마음이 중요하며 이 사람만큼은 배신하지 않는 게 의리다!'라고 조언하며 '남자는 밀당을 하기보다 진심을 진실하게 전하면 된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역시 의리의 아이콘다운 적절한 조언입니다! 

광고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는 두 분을 보면서 역시 프로는 다르구나! 하며 감탄을 했던 비투지기였습니다. 김보성, 조세호와 함께한 진로 햇복분자 촬영 현장 소개도 이렇게 마무으리! 앞으로 햇복분자에 대한 많은 의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