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최고의 에일, 퀸즈 에일을 즐기는 최상의 순간! Queen’s Class



지난 6월 19일 강남의 브런치 & 다이닝 레스토랑 세라즈마노(Ceras Mano)으로 퀸즈에일을 만나기 위한 발걸음들이 하나씩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날 퀸즈에일 소개는 물론 맥주 비교 시음, 코스 요리 제공,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했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퀸즈에일의 맛과 향에 흠뻑 취했던 시간, Queen’s Class의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5개 맥주 맛 비교 시음! Beer Tasting


참여자들의 테이블 위에는 최상의 에일, 퀸즈에일의 특별한 맛과 향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도록, 퀸즈에일 블론드 타입 / 엑스트라비터 타입과 함께 일반 라거 맥주 3종과 비교 시음을 할 수 있는 총 5잔의 맥주잔이 놓인 트레이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모두들 에일맥주와 라거맥주를 번갈아 마시며, 진지한 표정으로 맛을 비교해보는 모습이었는데요, 라거 맥주와는 확연히 구분되는 퀸즈에일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에 푹 빠진 모습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퀸즈에일에 빠지는 시간! Queen’s O’clock 


본 행사가 시작 하기 전 간단한 오프닝 멘트와 함께 퀸즈에일을 영상으로 먼저 만나 보았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본 행사의 시간! 스페셜 코스와 함께 퀸즈에일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 날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스페셜 코스 요리는 퀸즈에일과 잘 어울리는 재료인 견과류, 치즈, 과일들을 활용한 요리들로 구성되어 퀸즈에일의 맛을 한껏 살려 주었습니다.


퀸즈에일과 코스요리를 맛 보는 중간 맥주와 에일맥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퀸즈에일의 탄생 스토리 및 음용법 등 흥미롭고 유익한 정보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참여자들 모두 귀 기울여 듣는 모습이었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Queen’s Present 


Queen’s O’clock 행사 종료 후 많은 참여자들이 기다리던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여왕의 우산 Fulton 우산과 영국의 프리미엄 무설탕 천연 과일잼 Super Jam이 선물로 준비되었는데요, 당첨된 참여자들 모두 의외의 선물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Queen’s Class 행사는 퀸즈에일을 제대로 맛보고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 아닐까 하는데요, 많은 라거맥주 속에 자리한 프리미엄 에일맥주 퀸즈에일! 오늘 저녁 여러분도 퀸즈에일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에 한 번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