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BEER VOTE 2014’ 강남역 Outdoor Promotion 현장!


‘BEER VOTE 2014’ 강남역 투표 현장


3월 13일 목요일 강남역 일대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휩싸였습니다. 대국민 맥주 투표 ‘BEER VOTE 2014’의 아웃도어 프로모션이 진행되었기 때문이죠. 깊은 맛의 클라이맥스 ‘Max’와 날카롭게 팍! ‘드라이 d’를 지지하는 선거 유세단이 많은 표를 얻기 위해 강남역 일대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여러분 곁으로 찾아갔습니다. 대한민국의 맥통령으로 거듭나기 위한 ‘Max’와 ‘드라이 d’의 불꽃 튀는 선거유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빗방울도 막지 못하는 뜨거운 현장의 열기


오후 5시 서서히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할 때쯤 선거 유세단의 움직임도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부슬부슬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기 때문이었죠. 하지만, 빗방울도 대한민국 맥통령을 향한 그들의 열기를 막지 못하고 곧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현장에는 신나는 음악으로 ‘BEER VOTE 2014’ 아웃도어 프로모션 현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 줄 DJ카도 함께하였습니다. 


‘Max’ vs ‘드라이 d’ 당신의 선택은?


본격적인 선거유세가 시작되면서 선거 유세단은 길 양쪽으로 나뉘어 각각 ‘Max’와 ‘드라이 d’를 지지해 달라며 시민들의 투표를 독려하고 나섰습니다.



DJ카에서 흘러 나오는 음악에 맞추어 다 함께 율동도 하며, 피켓을 들고 구호도 외치며 ‘Max’와 ‘드라이 d’를 사랑하는 시민들에게 다가갔습니다. DJ카에 설치된 화면을 통해 하정우와 지드래곤이 각각 ‘Max’와 ‘드라이 d’의 대변인으로써의 인터뷰 영상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내 많은 시민들이 ‘BEER VOTE 2014’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셨는데요. 아이패드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투표가 이루어 졌습니다. 투표소 또한 설치되어 있어 비밀투표의 원칙을 지키며 공정한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BEER VOTE 2014’ 카 퍼레이드


투표의 열기가 한창이던 때 DJ카가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하였습니다. 곧 선거 유세단은 피켓을 든 채로 ‘Max’와 ‘드라이 d’를 연호하며, DJ카를 따랐습니다.



그렇게 강남역 골목 골목을 돌아다니며 맥주를 즐기고 있는 여러분 곁을 찾아갔는데요. ‘BEER VOTE 2014’ 투표가 종료되는 4월 10일까지 강남, 홍대, 신촌 등에서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투표를 진행하는 만큼 해당 지역을 찾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또한 ‘BEER VOTE 2014’ 웹페이지(www.BEERVOTE2014.com)를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직접 투표단을 만나보기 어려우신 분들은 웹페이지를 통해 지지하는 맥주에 대한민국 맥통령을 위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