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하이트와 함께 시원한 홈런을 날려라!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



“우리 오늘 야구 보면서 치맥 한잔 할까?” 야구 관중 600만 시대! 이젠 주중, 주말을 막론하고 도심 속 야구장엔 한 가득 인파로 북새통을 이룹니다. 곳곳에서는 팀을 향한 응원이 울려 퍼지고, 타 들어가는 열기와 함성 속에 맥주에 대한 인기는 식을 새가 없죠. 역시 맥주와 야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막역한 사이인가 봅니다. 


2011년 8월 하이트진로에서 최초로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 2012년에 전국구 경기로 확대한 데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40만 사회인 야구단의 ‘가을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가을 또 한번 열광하라!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 

하이트볼 챔피언십은 하이트진로㈜가 전국 사회인 야구대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면서 준비한 대회로 올해 3회를 맞이하고 있는 전국 최대규모, 최고 권위를 확보한 전통 있는 대회입니다. 하이트 브랜딩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사회인 야구발전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고양시에 위치한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이 공식구장으로 지정되어, 오는 10월 2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6주간(토,일 경기) 진행됩니다. 참가팀은 사전에 신청한 야구팀 중 휴대폰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30개팀, 500건 이상 추천을 받은 팀들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하여 선정된 25개팀, 주최사/연예인초청/조직위원의 별도 초청 등 9개팀으로 총 64개 팀을 선발합니다. 최종 참가팀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러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트로피와 챔피언 티 등이 수여되며, 이를 포함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들에게는 총 1천7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또한, 매 경기마다 MVP가 선정되니 누가 영광의 선수가 될지 두근두근 기대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 잠깐만요, 투표하고 가실께요~

사회인 야구단 선수들이 접수를 하는 동안 팬들은 무얼 하냐고요? 열심히 문자투표를 해주시면 됩니다!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예선리그에 참가할 팀을 선발함에 있어 문자 투표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1인 1회선당 1건의 투표가 인정되니, 사회인 야구단 팬이라면 꼭 투표해주시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투표는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하이트볼 챔피언십만의  특징1.  야신, 김성근을 만나다! 


하이트볼 챔피언십은 매년 레전드 멘토링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1년에는 최동원 vs. 김성한, 2012년에는 김성한 vs. 양준혁의 멘토링 매치로 대단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하이트볼 챔피언십에서는 전국민을 함성의 도가니로 이끈 한국야구의 거장, 김성근 감독이 최종 결승 2개팀에 원포인트 팀 레슨을 진행합니다. 김성근 감독의 멘토링을 통하여 대표감독의 명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사회인 야구단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는데요, 누가 숨막히는 토너먼트를 제치고 결승에 다다르게 될까요? 


하이트볼 챔피언십만의  특징2.  꿈의 마운드에 올라서다!


현재 프로2군 경기가 진행중인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 프로야구 경기장과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막강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야구인들의 꿈의 마운드입니다. 내,외야에 부상 방지를 위한 인조잔디와 야간 조명시설 및 중앙 백스크린과 중앙집중식 전광판을 갖추고 있어 선수들은 최적의 환경에서 경기를 하고, 500여석의 관중석과 주변 편의시설로 팬 분들의 쾌적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습니다.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 주요 일정 

- 10.01(화) ~ 10.14(월) 참가신청 후 휴대폰 추천 

- 10.14(월) 휴대폰 추천 우수팀 발표, 랜덤 추천 자격팀 발표

- 10.18(화) 대진표 추첨 및 결과 공지

- 10.23(수) 참가팀원 관련서류 제출

- 10.26(토)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 개막식 & 개막전

- 10.26(토)~11.30(토) 토너먼트 64강 진행


대한민국 최고의 야구 챔피언,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 2011년 하이트볼 챔피언십 우승팀


치열한 승부 속에 순수한 열정과 도전정신이 살아 숨쉬는 2013 하이트볼 챔피언십! 10월 1일 그 서막이 올랐습니다. 하이트볼 챔피언십에서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으로 명승부를 펼칠 발군의 선수들을 기다립니다. 전국에 계시는 사회인 야구단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랍니다. 


하이트볼 챔피언십이 진행되는 동안 비투지기는 대회 접수 시작부터 결승에 이르기까지 따끈따끈한 경기소식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물론, 대한민국 야구팬이라면! 하이트진로 비어투데이를 찾아주세요~ 그럼 전국 사회인 야구단 선수 여러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