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시원함의 끝 d와 함께하는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위를 쫓아주는 시원~한 이벤트가 여기저기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난 7월 20일 오션월드에서도 더위가 한번에 씻겨 내려가는 시원~한 이벤트가 펼쳐졌는데요. 바로 d와 함께하는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 이야기 입니다.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물놀이도 즐기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톱스타들의 무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원함이 가득한 오션월드


여름철 꼭 한번 방문하게 되는 곳이 바로 워터파크이죠. 뜨거운 여름을 맞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워터파크 ‘오션월드’에는 시원함이 더욱 가득해 졌습니다. 


명색이 워터파크에 왔는데 워터슬라이드도 타며 물놀이를 즐기는건 기본이겠죠?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 등 다양한 테마별로 구성되어있는 갖가지 워터풀과 워터슬라이트를 즐기다보면 어느덧 허기가 찾아옵니다.


이렇게 물놀이 중간 중간 찾아오는 갈증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오션월드에서는 시원한 d를 판매하고 있어요. 맛있는 간식과 함께 d를 마시다 보면 물놀이로 지쳤다가도 다시 힘이 불끈 솟아나는 느낌입니다.
 


한켠에 마련된 오션 람세스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어요. 간식과 맥주로 허기진 배를 채운 후, 곧바로 물에 들어갈 수 없으니 공연을 관람하며 소화를 시키면 딱 좋더라구요~
 


매주 토요일 8시 특별한 콘서트가 찾아온다!

 


이렇듯 d와 함께 하루 종일 물놀이와 공연을 즐기다 보면, 어느덧 해가 저물어 갑니다. 어두워 지기 시작하면서 오션월드의 한쪽이 북적이기 시작하는데요. 매주 토요일 8시 오션 람세스무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콘서트!! 시원함의 끝 d와 함께하는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때문입니다.
 


오션월드 슈퍼콘서트의 첫 날이었던 7월 20일에는 오션월드의 모델로 활동중인 씨스타와 함께 허클베리피가 무대를 빛내주었어요. 
 


스타들의 공연을 바로 눈 앞에서 보니 낮에 열심히 물놀이를 즐기느라 힘들어졌던 몸이 저절로 들썩들썩~ 모두들 흥에 겨워 자신도 모르게 몸을 흔들며 공연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특히나 이 날의 메인 무대를 장식해준 씨스타의 공연에서는 뭇 남성팬들의 환호 소리로 오션월드가 떠나갈 듯 하였죠. 보통의 콘서트장보다는 조그마한 무대였지만,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스타들과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이었습니다.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의 마지막은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마무리 되었습니다. 7월 20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8시에 찾아오는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 씨스타 외에도 장기하와 얼굴들, 데프콘, 배치기, 걸스데이, 달샤벳 등 다양한 가수들이 콘서트 무대를 빛내줄 예정이에요. 

이번 여름에는 오션월드에서 시원함의 끝 d와 함께하는 2013 오션월드 슈퍼콘서트를 즐겨보세요~ 무더위도 잊고 스타들도 만나보며 특별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