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김영광, 이유비의 참이슬-여름여행 CF 촬영 현장


김영광, 이유비의 참이슬-여름여행편 CF 촬영


얼마 전 종영된 SBS드라마 ‘출생의 비밀’과 MBC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각각 열연을 펼친 김영광과 이유비가 함께 여행을 떠났습니다. 바로 참이슬 CF 촬영 때문인데요. 이번 참이슬 CF는 풋풋한 느낌의 연인이 함께 떠나는 한 여름의 순수한 여행을 콘셉트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일대에서 진행된 ‘깨끗함을 따라 떠난 참이슬 여름여행’! 함께 보실까요?


깨끗한 자연 속 촬영 준비!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참이슬의 두 모델 김영광, 이유비의 촬영 준비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었죠. 머리카락 한 올까지 꼼꼼히 신경 쓰는 모습이었어요~



같은 시각 김영광과 이유비를 예쁘게 담아줄 카메라도 촬영 준비를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숲 속에 조그맣게 난 예쁜 길 위에서 카메라에 담길 두 모델의 모습에 촬영 전부터 마음이 설레였죠.


걷고, 또 걷고! 깨끗함을 따라 걸어요~


숲 속의 길을 걸으며 촬영이 계속 되었습니다. 다정한 연인처럼 서로의 손을 맞잡고, 때로는 나란히 때로는 한 발씩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며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한 폭의 그림 같다’라는 말이 이런 때에 쓰이는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김영광, 이유비 두 모델의 모습이 숲의 푸르름과 어우러져 더욱 깨끗하고 상쾌해 보였어요. 따가운 햇빛이 내리쬐는 무더운 여름 날씨였지만, 계속해서 웃으며 즐거운 모습으로 촬영하는 두 모델 덕분에 촬영장은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여름 여행의 하이라이트! 물놀이


그렇게 숲 속에서의 촬영이 진행 된 후에는 계곡으로 장소를 옮겨 보았습니다. 깨끗한 계곡 물이 시원하게 흐르는 모습에 모든 스텝들이 더욱 신이 나서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죠. 김영광, 이유비 두 모델도 시원한 계곡 물에 발을 담그니 천진난만한 아이처럼 동심으로 돌아간 모습이었어요.



조금씩 장소를 옮길 때마다 혹여나 바위틈에 넘어질까 이유비의 손을 다정하게 잡아주는 김영광의 모습에서 그의 다정다감한면을 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유비 또한 어린 아이처럼 깨끗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촬영 내내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어 배우와 스탭들 모두 더운 여름날 산행으로 고될 수 있었던 촬영을 즐겁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물장구도 치고, 물총싸움도 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참이슬의 새로운 여름 CF 촬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깨끗한 자연 속에서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된 만큼 정말 좋은 CF가 완성되었는데요. 완성된 CF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이슬-여름여행편 CF


이번 CF는 촬영된 이미지컷을 활용해 스토리로 구성하였다는 점이 독특한데요. 깨끗하고 순수한 김영광과 이유비의 모습에 중간중간 만화 같은 일러스트를 활용해 마치 한편의 순정만화 같다는 느낌을 주며, 참이슬이 가진 100%천연의 깨끗한 이미지여름이라는 청량한 계절 속에 담아냈습니다.


김영광과 이유비의 깨끗한 참이슬 CF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김영광과 이유비의가 함께한 참이슬-여름여행편을 보시고, 깨끗한 여름, 깨끗한 참이슬과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