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7월 둘째주, 블로거가 전하는 푸짐한 안주와 함께하는 이야기

요즘 같이 습하면서 비오는 날,  일때문에 축~ 쳐지고 지치고 힘든신 분들! 단 하루 투자해서 속도 마음도 푸짐하게 채워보아요~ 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안주! 걱정없이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서 비어투데이와 함께 마음편히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해봅시다. 오늘 블로거가 전하는 이야기는 바로 지친 하루가 힐링될 수 있는 푸짐한 안주 이야기 입니다. 


마카롱 님이 전하는 대게전문점 '죽해수산' 이야기


회사일에 결혼준비에 정신이 없으셨던 마카롱님께서 먹어보고 싶고 그리웠던 대게집, '죽해수산'을 갔다 왔다고 합니다. 기본 밑반찬은 맛있는 두부김치와 전이 나오고 주 메뉴로 먼저 문어, 닭, 전복이이 있는 해신탕이 나온다 합니다. 이제 기다렸던 매화수 한잔 들어가야겠죠?^^ 두번째로는 가리비찜! 기존 가리비보다 0.5배는 더 크고 쫄깃쫄깃 하답니다~ 아무래도 가리비의 고향인 바다의 맛이 그대로 전해질 것 같네요^^ 가리비와 밑에 가려져 있는 새우를 먹다보면 대게가 짜잔! 하고 나타난다고 합니다. 


'죽해수산'의 장점은 대게의 통통한 속살이여서 다른 대게체인점과 차원이 다르다 합니다. 이렇게 정신 없이 먹어치우는 동안 해신탕과 대게뚜껑을 가지고가 해신탕에는 라면을, 대게 뚜껑에는 볶음밥을 넣어준다고 합니다. 정말정말 푸짐하네요^^ 


건방진토끼 님이 전하는 부편 퓨전술집 '짚동가리쌩주' 이야기


건방진토끼님은 오늘따라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삼겹이 들어간 메뉴를 정했다고 합니다. 메뉴가 나오자마자 놀랄 수 밖에 없겠네요^^ 두부 한모가 통째로 올려서 나오리라고는 생각 못해서 짚동가리쌩주에 감동을 했다고 합니다. 단지 두부 김치가 아닌 삼겹살도 같이 있어 맛도 2배로 맛있다고 합니다. 


두부 위에 고기와 김치를 올려서 한입~! 여기에 깔끔하게 넘길 수있는 참이슬 한잔~! 안주의 담백함과 매콤함을 한번에 느낄 수가 있겠어요! 또, 칼로리가 적은 두부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신분들께 강력 추천 한다고 하네요^^



어느 각도에서나 군침 돋게 맛나보이지 않나요? 이처럼  맛도 좋고 양도 푸잠한 일석이조의 안주!

이번주에도 비어투데이와 함께 푸짐한 하루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