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10월 둘째주, 블로거들이 전하는 특별한 치킨과 맥주이야기

치킨에 맥주! ‘치맥’이라는 줄임말이 있을 정도로 만인의 사랑을 받는 조합이죠? 언제 먹어도 맛있고 언제 먹어도 기분 좋은 치맥! 이번 주에는 치킨 맛집과 함께한 맥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블로거님들의 안목을 믿고, 오늘 저녁엔 맛있는 치킨에 풍미작렬~ 부드러운 맥스 한 잔 드시러 가는 건 어떠세요?

chookyowon님이 전하는 깐풍기와 맥스이야기

chookyowon님은 홍대에 오픈한 깐풍기를 테마로 한 치킨전문점 ‘깐풍기브라더스’를 다녀오셨답니다. 예전에 구입해 두었던 소셜 커머스 쿠폰을 드디어 이용하셨다는군요.^^ 이 집의 주메뉴는 깐풍기 스타일의 메뉴들인데, 닭탕수육 등 여기만의 특별한 메뉴들도 있다고해요. 이 날, chookyowon님이 주문한 광동식 깐풍기는 치킨 순살을 견과류와 파인애플, 양파 등과 함께 꿀소스/매운소스로 볶아낸 바삭바삭한 스타일! 레몬 하나 동동 띄운 맥스 생맥주도 빠지면 섭섭하죠! 치킨에 맥스와 함께 상큼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

B양님이 전하는 양파치킨과 맥스이야기

일요일 저녁, 일을 마치고 치킨에 맥주를 달리러 가신 B양님~! 치킨에 맥주를 먹으러 가는 길은 언제나 즐겁죠. ^^ 이날의 선택은 새로 오픈한 강남구청역 화난치킨! 얼마나 맛있길래 화까지 났을까 싶어 들어가보기로 하셨다고 하네요. 깔끔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인테리어, 금연석과 흡연석이 구분되어 있고 무엇보다 맥스 생맥주를 파는 것이 B양님의 마음에 쏙~! 드셨답니다. 맛있는 맥스 생맥주에 비주얼 최강 양파치킨! 앞으로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은 집이라고 해요.

홍대 깐풍기브라더스와 강남구청역 화난치킨~! 두 곳 모두 그 집만의 독특한 메뉴를 내놓고 있네요. 미묘한 맛의 차이가 있을지언정 치킨은 언제나 맛있다는 점! 그리고 맥스 생맥주와는 언제나 최고의 조합이라는 점은 불변의 진리인 것 같아요. 자, 이제 치맥은 치킨과 맥스의 줄임말이라고 해도 될까요? 지치고 우울한 날, 즐겁고 신나는 날, 언제든 우리의 기분을 업! 시켜줄 치킨에 맥스를 꼭 기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