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하이트진로 KFA 및 축구국가대표 공식후원계약

 

 


하이트진로와 한국 축구 응원하자!

축구 국가대표와 주류 국가대표가 만났다. 하이트진로 KFA 및 축구국가대표 공식후원재계약 소식입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일 오후 파주 트레이닝센터에서 대한축구협회와 공식후원 재계약 조인식을 가졌습니. 2008년 이후 4년간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오고 있는데요. 2010 남아공월드컵의 열기, 기억나시나요? 하이트진로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하여 남아공 스페셜 호프를 사용한 월드컵 스페셜캔 출시. 국가대표 선전 기원 응원 이벤트 Party2010@HITE 등 국가대표 후원과 응원문화 활성화를 위해 여러가지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열띤 응원 후 즐기는 시원한 하이트 맥주 한잔!

 

선수 이미지와 일러스트가 새겨진 하이트 스페셜캔! 남아공 스페셜 호프를 사용한 맥스도 있었어요.

이번 재계약 체결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2016년까지 축구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됐답니다. 조인식에는 하이트진로 김인규 사장과 대한축구협회 조중연 회장, 국가대표팀 홍명보 감독, 국가대표 구자철 선수, 기성용 선수가 자리해주셨는데요. TV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직접 만나니 가슴이 두근두근. 다들 건장하고 늠름한 모습이 한층 믿음직스러웠습니다.


95년 코리안 리그를 기억하시나요?

   
1994년, 1995년 국내 프로축구 메인스폰서로 참여하면서 시작된 축구와의 인연. 당시 프로리그가 ‘하이트배 코리안리그’로 개최되기도 했었죠. 1995년에는 당시 국가대표선수로 활동했던 홍명보 감독이, 2005년에는 국내 첫 프리미어 리거인 박지성 선수가 하이트맥주 CF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하이트진로와 함께 외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와 국가대표의 만남! 한국 축구와 함께 성장해온 하이트진로가 국가대표팀의 런던올림픽 선전과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진출을 기원하며 국민 여러분과 다시 한번 파이팅을 외칠 것을 다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