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pex

    대박입니다.

    2018.11.30 08:39 [ ADDR : EDIT/ DEL : REPLY ]
  2. 차주희

    잔을 어디서 구하나요?

    2018.12.20 01:17 [ ADDR : EDIT/ DEL : REPLY ]
    • 안녕하세요. 비어투데이 담당자입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webmaster@hitejinro.com 으로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 후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하이트진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2018.12.26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야근러

    넘나상콤한레시피
    추울땐역시 달달한 칵테일이네요

    2018.01.24 19:05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췌노

    좋은 정보네요 ㅎㅎ

    2017.12.01 12:41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ㅋㅋ 낭만적인 분위기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ㅎㅎ 리뷰 잘 보고갑니다 ^^

    2017.04.28 14: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마끼아또같은남좌님!
      집에서 모임에서 어디든 편하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피나콜라다'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해시기 바랄게요 :)
      비어투데이에 또 놀러와주세요!

      2017.05.02 09:54 신고 [ ADDR : EDIT/ DEL ]
  2. 유정

    술 잘못마시는데 이슬톡톡은 먹겠더라구요~ㅋ 복숭아맛 완전맛나던데.. 파인애플맛은 아직 못마셔봤어요.. 근데 이슬톡톡 잔이 너무 예뻐요. 어떻게하면 받을수있나요?

    2017.06.18 02:07 [ ADDR : EDIT/ DEL : REPLY ]

NAME PASSWORD

HOMEPAGE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