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나쁜 남자가 대세라구? NO! 댄디가이가 대세

나쁜 남자가 대세라는 요즘! 하지만 자신만의 매력을 가지지 못한 채로, 그저 나쁘기만 한 남자라면? 모두들 고개를 절래절래~ 절대 사양이겠죠? ^^

전문성을 가진 자신만의 영역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성과 열정이 똘똘 뭉친 남자! 그런 남자가 바로 우리가 원하는 나쁜남자, 댄디가이죠~!

그런 카리스마 넘치는 댄디가이들에게 어울리는 맥주, 스타우트에서는 이번에 댄디가이를 뽑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해요. 총 5명의 후보 중 투표를 통해 한 명을 선발, 최고의 댄디가이와 함께하는 근사한 저녁식사 데이트로 마무리 되는 이벤트이지요.

여기서 잠깐! 후보들이 괜히 댄디가이라 불리는 것이 아닙니다~. 


"댄디가이는 나같은 사람을 두고 하는 말이렷다!" 드라마 '탐나는도다'에서 버진을 묵묵히 뒤에서 감싸안아주는 '박규'를 연기하고 있는 임주환. 그가 이 스타우트 이벤트 첫번째 후보입니다. 모델 출신의 길고 긴 기럭지, 그리고 소년같이 선이 가는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그 남자. 이런 남자가 우리가 원하는 나쁜남자죠~! 

두번째 후보는 평소 맥주와 음악을 즐기고 블랙수트를 즐겨입는 이 시대의 진정한 댄디가이, 포토그래퍼 박재용씨입니다. 그는 바자, 헤렌 등 유명 잡지에서 각종 화보 및 광고 사진을 촬영한 포토그래퍼로 빛의 마술사라 불리고 있죠.

세번째 후보, 전문 MC겸 CS강사로 맹활약 중인 최홍석입니다. 전문 이벤트 MC 겸 S전자 CS강사로도 활동 중인 이 시대 최고의 젠틀맨이죠. 매력적인 눈웃음 뿐만 아니라 화려한 입담과 유머러스함을 갖춘 그는 다수의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영상 감독 홍승범는 드림앤픽쳐스 대표로 현재 영상 촬영 및 편집계의 차세대 대표주자로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후보! 댄스 아티스트 최정열는 지누션, 원타임, 휘성, 렉시 등 YG전속 백업 댄스 활동 뿐만 아니라, 세븐과 G-드래곤, 태양의 데뷔 초기 안무 트레이닝을 담당한 최고의 춤꾼이라고 해요. 넘치는 끼와 열정이 가득한 그 남자, 댄디가이! 정말 후보들이 쟁쟁하죠? 

왼쪽 아래부터 임주환, 박재용, 홍승범, 최정렬 댄디가이 후보



신사동 가로수 길에 있는 전문 이탈리아 레스토랑 디너 코스에 초대받고, 거기다가 댄디가이와 함께 하는 데이트라니! 눈도 호강하고 입도 호강하는 이런 기회 놓칠 수 없겠죠? 지금 바로 스타우트 홈페이지에서 최고의 댄디가이를 추천해주세요. 훈훈한 그 날의 이벤트가 기다립니다.

>이벤트 응모하기<


* 스타우트 어워드 1회 대회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스타우트 어워드 1회 수상자 송중기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