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8월 첫째주, 블로거들의 맥주와 치킨 이야기

이번 한주동안 즐거운 일 많이 만드셨나요? 서울은 날씨가 굉장히 무덥기도 하고, 중간중간 비가 내려서 흐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었습니다. 더위를 피하기 위해 비투지기는 냉동실에 컵을 얼려 놓고 연신 맥주를 홀짝댔답니다. ^^
집에서 맥주를 많이 마시다보니 함께 먹을 안주, 특히 고소한 치킨 생각이 많이 났는데요. 다른 분들도 비투지기처럼 치맥을 많이 드셔서 그런 것인지, 비투지기가 치맥이 먹고 싶어서 치킨 이야기가 나온 블로그만 찾은 것인지 몰라도 이번 주 블로거들의 맥주 소식에는 치킨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치킨에는 맥스가 참 잘어울리죠!! 그래서 치킨과 맥스의 줄임어 '치맥'이라고 하잖아요. ^0^ 그럼 8월 첫째주 동안 있었던 블로거들의 맛있는 맥주 이야기를 살펴볼까요?

지나맘님의 고소한 투마리치킨과 맥주

지나맘님께서 잠시 지나를 아빠에게 맡기고 친구 분을 만나 치킨집을 찾으셨다고 합니다. 평소 지나와 함께 있을 때는 아무래도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곳을 찾을 수 밖에 없다는데요. 오랜만에 멋도 내시고 맥주와 함께 치킨을 드시니 무척 좋으셨다고 하네요.

예은맘님의 맥주안주로 아이간식으로 딱이야~~새콤달콤매콤 카레칠리닭강정

예은맘님께서 집에서 치킨을 만드셨어요. 닭날개를 구워 카레양념을 입혀 만든 치킨입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해주셨네요. 비투지기도 언제 한번 집에서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요요님의 호식이두마리치킨 + 맥주

요요님께서 집에서 맥스와 치킨을 드셨네요. ^^ 맥스에 맺힌 물방울을 보니, 한층 더 맥스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를 빼놓을 수 없죠? 요요님 블로그에 올라온 치킨 사진을 보고 비투지기는 군침을 흘렸는니다. ㅠㅠ

Neko님의 낭만레트로 모지코 맥주 공방

일본에는 복고풍 낭만이 물씬 풍겨나는 키타규슈의 대표 관광지가 있는데요. 바로 모치코항에 있는 맥주 공방이라고 해요. 모지코 맥주공방은 JR모지코역에서 모지코항으로 가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주문하면 1인당 1잔씩 무료 맥주를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인연님의 홍천 하이트맥주 견학

좋은인연님의 하이트맥주 공장 견학 이야기입니다. 물맑고 경관이 수려한 강원도 홍천에 있는 하이트맥주공장을 다녀 오셨는데요. 공장시설이 너무 깨끗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견학을 마치고 근처 허브농장도 다녀 오셨다는군요. 하이트맥주 공장에서 마신 갓 만든 맥주. 생각만해도 정말 맛있으셨겠네요. 즐거운 시간이셨을 것 같습니다.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성함과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참, 이번주까지 맥스와 함께한 추억 이야기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것 아시죠? 여름철에 맥스와 함께 즐긴 특별한 이야기를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소개하신 분들께는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트위터에서 비어투데이(@beer2day)에게 맥스 인증샷을 보내주신 분들께도 푸짐한 행운을 드리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