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TE 2DAY

야구장에 나타난 하이트맥주의 New모델 곽진언&김필 현장 소식


남녀노소 모두 사랑하는 국민 스포츠, 프로야구! 프로야구 개막이 시작되면서 총 10개 야구 구단의 치열한 경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지난 4월 4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위즈와 기아의 2차전 경기에 하이트맥주 모델 곽진언과 김필이 야구장에 나타났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하이트맥주와 KT위즈가 공동마케팅으로 진행하는 곽진언과 김필의 ‘뭐라고 데이’ 이벤트를 볼 수 있었는데요. 야구경기의 재미를 더한 하이트맥주의 ‘뭐라고 데이’ 이벤트! 그럼,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준 하이트맥주 모델 곽진언과 김필이 참여한 ‘뭐라고 데이’ 이벤트 현장 속으로 들어가볼까요?


#1. 이곳은 수원KT위즈파크! 오늘의 야구 경기는?



한국 프로야구 10번째 구단 KT위즈는 지난 2013년 창단해 올해 1군 리그에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야구팬들에게 즐거운 경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KT위즈가 출범하면서KT 위즈의 홈구장인 수원KT위즈파크가 만들어졌는데요. 수원KT위즈파크는 기존 수원 야구장을 리모델링해 야구팬들에게 다른 홈구장과 다른 차별화된 야구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우수한 ICT기술을 활용한 ‘빅 테인먼트(BIC Tainment)’기술을 적극 활용한 복합 문화공간의 첨단 야구장으로 탄생했답니다. ‘스마트한 야구장’, 수원KT위즈파크에서 어떤 즐거움을 맛볼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지난 4월 4일, KT위즈와 KIA의 2차전을 위해 하이트맥주가 야구장에 직접 방문했는데요. 경기 시작 전부터 열띤 응원을 위해 KT와 KIA 야구팬들이 수원KT위즈파크로 모였습니다.



수원KT위즈파크는 야구장을 찾는 야구팬들에게 편안한 야구 관람을 제공하기 위해 어플 ‘위잽(Wizzap)’을 개발했는데요. 어플 ‘위잽(Wizzap)’을 통해 경기 전에는 경기 정보부터 티켓예매확인, 좌석배치도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어플 ‘위잽(Wizzap) 내 스마트티켓의 NFC와 바코드를 이용해 스피드 게이트로 빠르게 경기장에 들어갈 수 있답니다. 첨단 기술의 융합으로 편안하게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수원KT위즈파크죠~



이곳에서 하이트맥주는 야구팬들에게 야구의 즐거움을 배로 전달하기 위해 하이트 펍을 만들어 즐거운 야구문화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하이트 펍에서 하이트맥주와 함께 보다 편안하게 야구경기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지난 4월 4일 하이트맥주 모델 곽진언과 김필이 수원KT위즈파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그 생생한 현장,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D


#2. 하이트맥주 New 모델 곽진언&김필이 야구장에 떴다!


지난 4월 4일, 하이트맥주 모델 곽진언과 김필이 경기 전 야구장 그라운드에서 멋진 그라운드 Surprise 공연을 시작으로 ‘뭐라고 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 KT위즈 팬들을 향해 뭐라고 응원가를 부르는 곽진언&김필


▲ KT위즈 치어리더 응원 동작을 보고 따라 하는 곽진언&김필


곽진원과 김필은 듀엣송 뭐라고 송 외에도 뭐라고 송을 개사하여 만든 뭐라고 응원가를 부르며 KT위즈 치어리더들과 함께 춤을 췄는데요. 부끄러워하면서도 열심히 KT위즈 치어리더들과 춤을 추는 천상 발라드 가수 곽진언과 김필을 보고 야구팬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냈답니다!



이어서, 그라운드에서 김필 단독 애국가 제창이 시작되었습니다. 김필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저음과 어우러져 야구장 전체를 울리는 애국가 제창이 참 인상 깊었죠.



애국가 제창이 끝나고 ‘시타가 뭐라고' '시구가 뭐라고'가 새겨진 KT 위즈 유니폼을 입은 곽진언과 김필이 등장해 KT 위즈의 승리를 위해 시구, 시타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야구팬들이 모인 곳에서 야구 시구, 시타를 위해 경기장에 등장한 곽진언과 김필! 어떤 시구, 시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는데요.


▲ 마운드 위에서 시구를 준비하고 있는 김필


▲ ‘시타가 뭐라고’가 마킹된 유니폼을 입고 시타를 한 곽진언


시구자인 김필은 마운드에 올라 완벽한 와인드업 자세를 취했지만, 시타자인 곽진언은 김필이 던진 공을 헛스윙 하는 등 긴장감이 역력한 모습을 보이며 야구 시구, 시타의 재미를 더했답니다. 아직 시구, 시타 초보자여서 야구팬들에게 미소를 짓게 했던 곽진언과 김필의 야구 시구, 시타였죠~ :D


#3. 야구장에서 야구 경기만 본다? 하이트맥주와 즐기는 야구 경기 A to Z


야구 경기 전, 그라운드 Surprise 공연부터 야구 시구, 시타까지 마무리되고 본격적인 KT위즈와 기아의 야구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야구장에 가 직접 야구경기를 보는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간단한 먹을거리와 함께 마시는 맥주인데요.



올해 2015년부터는 야구장에서 안전한 관람을 위해 주류 및 캔, 병, 1L 초과 Pet 음료는 경기장 내 반입이 제한되어 수원KT위즈파크 내부 편의점에서는 하이트맥주 1L Pet와 함께 하이트맥주 컵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 하이트 펍에서 하이트맥주를 즐기며 경기를 관람!


또, 수원KT위즈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하이트 펍! 하이트 펍에서는 시원한 하이트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야구경기 중 날씨가 흐려지거나 비가 조금씩 올 경우, 안락한 실내에서 테이블에 앉아 야구를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하이트 펍 실외 옥상에는 야구장 전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날씨 좋은 날에는 시원한 하이트 생맥주를 마시면서 야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죠.


▲ 푸르른 잔디석에서 하이트맥주와 야구경기를 즐겨보자


특히, 수원KT위즈파크는 하이트펍 양 옆으로 푸르른 잔디가 펼쳐진 잔디석이 있어 따뜻한 봄날 잔디석에서 하이트 생맥주를 마시면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야외 나들이를 떠난듯한 기분을 느끼며 야구경기를 볼 수 있답니다.


▲ 야구 응원 중 하이트 맥주맨이 주는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OK!


야구장에서 직접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두 번째 즐거움은 탁 트인 공간에서 소리를 마음껏 지르며 스트레스를 확 풀 수 있는 야구응원인데요. 야구경기가 한참 진행되면서 KT 위즈 팬들은 하이트 ‘뭐라고 송’이 개사된 ‘뭐라고 응원가’를 부르며 열띤 응원전을 펼쳤답니다. KT위즈의 ‘뭐라고 응원가’는 ‘뭐라고’가 반복되는 쉬운 가사로, 야구장에서 KT 위즈 팬들이 다 함께 부르는 떼창곡으로 응원의 열기를 더욱더 업그레이드시켰죠!


[KT 위즈 응원가]


야구가 뭐라고 갑자기 모이고 ♩

위즈가 뭐라고 무조건 모이고 ♪

KT가 뭐라고 기쁨을 만들고 ♬

위즈가 뭐라고 응원이 된다고 ♩


그리고 야구경기가 잠깐 쉬는 중에도 자리를 비울 수 없게 만드는 이닝 간 이벤트! 이번 경기에서는 깜짝 이벤트, ‘뭐라고 Time’이 진행되었습니다.



5회 초 경기 후에는 '커플이 뭐라고', '친구가 뭐라고', '솔로가 뭐라고' 총 세 가지 컨셉에 맞추어 전광판에 얼굴이 비치면 하이트맥주로 건배샷을 연출하는 '뭐라고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어 야구팬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 뭐라고 Time 이벤트에 남남커플로 포착된 곽진언&매니저


'커플이 뭐라고' 타임에 매니저와 함께 KT 위즈를 응원하고 있던 곽진언이 화면에 잡혀 하이트맥주로 멋진 남남 커플샷을 포착할 수 있었답니다. 야구팬들의 환호성, 그 어떤 경기보다 뜨거웠다는 후문!


색다른 이벤트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았던 하이트맥주의 ‘뭐라고 Time 이벤트’와 야구경기! 경기 2회초부터 조금씩 비가 내렸지만 야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이쯤이야 끄덕 없다는 것을 보여주듯 마지막까지 많은 팬 분들이 자리를 지켜주셨습니다.


이제 기아와의 2차전 경기를 종료한 KT위즈, 앞으로의 경기가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다음 KT위즈 경기도 홈구장인 수원KT위즈파크에서 하이트맥주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