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7월 둘째 주, 블로거가 전하는 강남역 '맛있는 교토'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 비투지기가 전해드릴 이야기는 언제나 열기가 가득한 핫플레이스 2호선 강남역에 있는 멋진 이자까야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 서울의 유명 명소가 되었고, 항상 사람이 붐비고 술집이 즐비한 곳이죠!


365일 조용할 날이 없고 맛집/술집이 즐비한 강남역 중에서도 싱싱한 안주와 술집이 있는 괜찮은 술집을 소개합니다! 강남역 뒷골목에 자리잡은 3층 건물의 일본 향을 그득풍기는멋스런 외관과 안주가 있는 곳! 여무님이 전해드리는 '맛있는 교토'이야기! 지금부터 들어볼까요~?


여무님이 전하는 강남역 이자카야, '맛있는 교토' 이야기


여무님은 급 더워진 날씨에 뜨거운 탕도 싫어지고 기름진 것도 싫고 매운것도 싫어 요즘 그저 맥주만 땡기셨다고 합니다. 여무님의 남자친구 분의 추천으로 '맛있는 교토'를 방문하셨다고 해요!


강남역 뒷골목엔 없는게 없죠! 다양하고 종류별로 많은 음식점이 즐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무님은 7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하셨다고 해요. 헌데 그 시간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였기에 3층에 자리잡았다고 하시네요!



강남역에 일본의 향이 진하게 나는 맛있는 교토 3층에서 물고기 전등이 여무님을 반갑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



맛있는 교토의 내부는 깔끔하고 딱 봐도 이자까야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술집이네요. 여무님이 방문하셨던 7시 즘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금새 사람들이 가득가득 차 인기가 으리으리함을 느끼셨다고 해요~





여무님은 모듬사시미(중), 오꼬노미야끼(히로시마), 쯔꾸네 2개와 Max 맥주를 주문했어요~



여무님 왈 "맛있는 교토 밑줄 쫙쫙~~ !!" 장난기 발동하신 여무님입니다 :)



맛있는 교토의 기본찬이네요~  곤약 메추리 조림인데 메추리가 하나여서 여무님은 섭섭하셨다고..



먼저 나몬 맥스 맥주로 입가심으로 목을 축이네요~ 맥스 생맥주의 거품이 살아있어 시원한 하고 풍부한 거품의 맛을 느끼셨겠어요!



여기가 천국인가요! 해산물 천국! 오늘의 메인 모듬사시미입니다! 



연어들 다른 회는 맛있었는데 여무님은 관자는 쏘쏘였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여무님이 사랑하는 연어! 여무님의 눈길을 사라잡은 연어의 빛깔입니다.



강남역 '맛있는 교토' 오꼬노미야끼(히로시마)입니다. 소바면, 치즈, 마, 계란을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여무님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고 하는데요

가쓰오부시가 살랑살랑 움직이는게 하늘하늘 치맛자락같아 동영상을 찍어보고 싶었다는 여무님. 

여무님의 손이 뇌보다 빨랐기에 이미 입으로 먹고 있었다고 합니다 :)



자! 아~하세요~ 오꼬노미야끼 한 입 드셔보세요~!



여무님은 일반 술집에서 예전에 먹었던 그 쯔꾸네를 상상하셨다고 해요.

헌데... 이 쯔꾸네는 대박이셨다고..!! 물컹물컹한 반숙된 계란에 쯔꾸네를 쉐끼쉐끼해서 먹었다고 해요. 여무님은 순간 '우와 우와'를 연발하며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달달한 소스의 쯔꾸네를 한입 물고 고소한 계란과 짭짤한 간장베이스(?)를 후루~룩!하셨다고!

겉은 조금 거칠어 식감이 별로지만 속은 초크초크해서 맛있다고 해요!


2개에 5,500원인 쯔꾸네 가격이 하나도 아깝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비투지기도 다음 번에 가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여무님은 뷰티블로그를 꿈꾸는 분이신데요 하지만.. 식신블로그 본연의 모습을 잘 살리며.. 정체성을 고민하신다고 합니다. 비투지기가 뷰티블로그의 꿈을 꼭 이루길 기원하겠습니다 !


강남역에 있는 멋스러운 이자카야! "맛있는 교토"에서 맥스 맥주와 함께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