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9월 첫째주, 블로거들이 전하는 특별한 안주와 맥주 이야기

여러분 요즘 많이 선선해졌죠?^^ 이렇게 하면 덥고 저렇게 하면 춥고 정말 어떻게 할 수 없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일수록 감기 걸리지 않게 몸 관리를 더 꾸준히 하셔야 할 것 같은데요. 항상 외출을 하시고 들어오시면 손을 깨끗이 씻는 것은 기본이고 외출 할 때 얇은 외투 정도는 우산 챙기듯 꼭 챙기고 다니시면 감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꺼에요~! 여러분~ 그럼 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번 주 블로거들의 시원한 맥주 이야기 들어볼까요?^^
 

Toki님의 보기도 좋은 것이 먹기도 좋다!

 


여러분~ 너무 희미해서 잘 안보이신다구요? 바로 팽이버섯 야채 베이컨 말이에요^^ 굳이 전용 꼬챙이 안쓰시고 이쑤시개로 사용하셔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저렇게 먹음직스러운 베이컨 안에 무엇이 숨겨져 있을까요? 바로 양파, 파프리카, 팽이버섯을 넣고 Toki님은 오븐에 요리를 하셨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오븐이 없을 때 굽는방법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는데요^^ 베이컨에 기름을 조금 두른 뒤 말아진 끝 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후라이팬 위에 놓으시고 중불로 살살 익혀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익어가면 바로 반대쪽으로 돌려주시면 되겠죠?^^ 이런 선선한 날에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는 시원한 맥주 한 잔 어떠세요?
 

마늘님의 해물 소시지, 해물은 어디에?

 


마늘님이 직접 만드신 해물 소시지 입니다^^ 해물이 어디 있을까요? 바로 소시지 안에 비밀이 숨어 있는데요~ 소시지 모양이 꽃게모양, 문어모양 다양하다고 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틀을 이용하여 눌러 주기만하면 모양이 척척 변신 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마늘님의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진짜 해산물은 없지만 특별한~ 온 국민의 대표 맥주안주 소시지 야채볶음! 나이프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모양을 만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네요^^ 여러분~ 특별한 소시지 야채볶음이 눈앞에 있다면, 지금 이순간~ 바로 Max가 필요한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