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이벤트종료] '솔로야, 힘내라!' 솔로가 추석을 즐겁게 보내는 법?

*이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포스팅 하단을 확인해 주세요.*

*본 포스팅은 재미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잉여인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추석이 다가옵니다. 무려 4일간의 연휴! 남들은 고향에 간다, 해외여행 간다, 친구들과 놀러 간다, 명절음식 만드느라 바쁘다지만, 만일 이게 다 남의 얘기라면 어쩌죠? 애인도 없는데 데이트가 웬 말이며, 남자들끼리 영화관을 가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친척 집은 이미 하루 만에 갔다 왔고, 놀러 나갈 돈도 없다면?! 이런 때에는 집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보내는 게 마음 편하고 좋은 법이죠.

하지만, 남들은 짧다는 4일의 추석이 너무도 길게 느껴집니다. 연휴라고 주변 상점은 열지도 않고 친구들도 친척집 가서 바쁘죠. TV 편성표를 들춰보니, 이번 추석 때도 그동안 다 본 영화를 틀어주네요. 한때는 명절을 나홀로집의 캐빈과 보냈지만 지금은 해리포터라면, 또 호빗들이라면.. (잠깐 눈물을 쓱;;)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2001

반갑지 않은 명절 친구들이 성룡, 머털도사, 캐빈에 이어 해리포터와 호빗이 되었어요.

건전하게 만화책 보기, 추석명화 모두 보기 이런 것도 이제 몇십년 동안 하다 보니 지루해진 분들을 위해 비어투데이에서 자신의 잉여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재미있는 추석 놀이를 소개합니다. 추석 동안 잉여 레벨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비투지기가 엉뚱하고 싱거운 놀이를 알려드릴게요.

비어투데이 추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놀이


■ 행동형 놀이 

-단순 작업 놀이하기

새우깡이나 오징어땅콩 등 좋아하는 과자를 하나 골라 내용물을 세어봅시다. 여유가 된다면 같은 종류의 과자를 10봉지 사서 1봉지 평균 몇 개의 과자가 들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혹은 음악을 감상하며 십자수를 즐겨보세요. 일반적인 십자수가 지루하다면 하이트맥주 캔 이미지 같은 건 어떠실지..(쿨럭;;)

-혼자 1인 3역 그림맞추기, 윷놀이하기

혼자 앉아서 치는 그림맞추기 놀이도 해보면 의외로 재미있습니다. 1인 4역까지 가능하다면 옆에서 개평도 팔아봅시다. 혹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윷을 던져보는 건 어떨까요? 

-추석 맞이 집안 대청소하기

집 안에 아직 분리수거가 제대로 안 된 맥주 캔, 맥주병을 찾아 정리해볼까요? 가까운 마트에 반납하고 빈 용기 보증금을 받아옵시다. (청소도 하고 돈도 챙기고 1석 2조)

-명상 
[이벤트] '솔로야, 힘내라!' 솔로가 추석을 즐겁게 보내는 법?

캔맥주를 보는 즉시 바로 원샷해왔다면, 모처럼 가만히 앉아 맥주캔을 관찰하며 사색을 즐겨보자

꾸준한 명상은 스트레스를 없애고 몸의 면역력을 높여 암 등 각종 질병을 치료한다고 하네요. 또 화병 치료와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20분가량의 명상은 6시간 정도의 수면 효과가 있다고 하니 틈틈이 명상을 즐겨봅시다. 24시간 명상을 하면 무려 432시간의 수면효과가!! 

■ 온라인형 놀이

-유머 사이트 정독하기

오늘의 유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정독하자!

혼자 놀고 있는 친구들을 찾아 오늘의 유머의 베오베를 정독해보면 어떨까요? (혹은 DC 인사이드, 루리웹 등) 추석 때 심심한 사람이 나만이 아니구나! 하는 동질감과 함께 더욱 돈독하고 즐겁게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문에서는 볼 수 없는 잉여로운 지식도 가득 얻을 수 있고요! 그동안 성지순례를 미루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꼭 합시다. (주의 : 추석 이후에도 계속 안 생길 수 있음)


-무한대로 끝나지 않는 게임하기

아직 갈 길이 멀다

탭소닉 캡쳐화면, 아직 갈 길이 멀다!

지문이 닳아 없어질 때까지 게임을 해봅시다. 탭소닉의 모든 노래를 'S 등급'을 받아볼까요? 모로저택의 비밀이 40개의 엔딩과 히든엔딩을 모두 찾을 때까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무한정 끝나지 않는 게임들로 추석의 밤을 불태웁시다.

-비어투데이 모바일 앱 평가하기

게임도 이제는 지루하다면, 좀 더 발전적인 것을 해볼 때! 최근 인기 앱을 모두 받은 뒤 개인적으로 순위를 매겨봅시다. 어떤 앱을 내려 받으면 좋을지 잘 모르겠다면. 하이트진로의 모바일 앱을 받아 사용해보고 각각 앱 평가기를 작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 공부형 놀이

-평소에 안 하던 공부, 이럴 때 한다!

맥주는 외국어로 뭐라고 부를까요? 일본은 ビ-ル(비루), 독일은 Bier(비르), 프랑스는 Biere(비에르), 체코는 Pivo(피보), 이탈리아는 Birra(비르라)...  늘 바빴던 우리지만, 모처럼 여유가 생기는 추석 때 마음잡고 외국어 공부 한번 해봅시다. 남들 다 배우는 영어나 중국어가 식상하다면 독특하게 히브리어나 미얀마어를 배워보면 어떨까요? (미얀마어 온라인 사전 GO!, 히브리어 온라인 사전 GO!)

-백과사전 정독

백과사전은 참 고마운 책입니다. 베고 자기에도 좋고, 비밀스러운 문서나 비자금을 숨기기에도 안성맞춤이죠. 집에 먼지를 먹고 있는 백과사전을 꺼내 깨끗이 닦은 뒤, ‘ㄱ’부터 ‘ㅎ’까지 차근차근 읽어봅시다. 추석 끝나면 척척박사(혹은 잉여킹) 등극!

-비어투데이 맥주 시험 풀이 및 복습


비어투데이에는 맥주 시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1회 비투매니아 자격시험 바로가기)문제를 풀고 답안을 채점하며 자신의 맥주 지수를 알아볼까요? 공부하고 나면 어느새 맥주 전문가가 되어 있을지도요!

밖에 나가면 개고생! 솔로 여러분 강해지세요!

추석 귀성길, 테마파크는 아마 이런 분위기?! 밖에 나가면 고생~ 솔로 여러분 힘내세요!

어떠세요? 비투지기가 제안하는 잉여로운 놀이들! 너무 유치한가요? 아마도 비투지기가 제안한 것보다 훨씬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놀이들이 많을 듯하네요~ 

솔로를 응원해주세요! 비어투데이 추석 맞이 이벤트

지금까지 기업블로그에서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비투지기가 솔로 님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참여하기 전에는 애인이 없지만 이벤트 참여 후 애인이 생길지도 모르는 놀라운 이벤트! 주변 친구들에게 꼭 좀 알려주고 같이 참여해보세요.

솔로 응원 이벤트 참여방법

솔로를 위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추석 때 애인을 데려가지 못해 쓸쓸한 분들, 혼자 명절을 보내셔야 하는 외로운 분들을 위해 응원의 메시지와 추석 덕담을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 나는 애인이 있지~ 이런 자랑성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솔로 응원 이벤트 경품


나도 최고의 사랑 윤필주처럼?! 혼자 시간 보내기 좋은 퍼즐 2명
침대 위에 앉아 노트북 쓰기 좋은 노트북 침대 거치대 1명
집에서 딩굴딩굴할 때 좋은 리락쿠마 쓰개 담요 1명
혼자 된장남, 된장녀 놀이를 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20명

솔로 응원 이벤트 기간

기간: 9월 7일 수요일 ~ 9월 20일 화요일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 9월 22일 목요일 (본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댓글을 단 후, 비밀댓글로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이벤트 응모 시 솔로임을 밝혀주신 분 역시 당첨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아무리 '시집가라~' '결혼은 언제 할래?'라는 잔소리를 듣더라도 명절은 가족과 함께하는 게 제일이죠? 하지만 부득이하게 이번 명절 때 가족들과 함께 보내지 못하시는 분들, 혹은 일터로 나가셔야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모두 힘내서 즐겁게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비투지기가 힘을 잔~뜩 불어넣어 드릴게요. 팍팍!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준비로 솔로도 커플도 모두 행복하세요~

[당첨자 발표] 솔로야, 힘내라 댓글 이벤트 당첨자

솔로야, 힘내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퍼즐


샬롬s
정윤숙


노트북 침대 거치대

아그네타


리락쿠마 쓰개 담요

김소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미쮸
유유상종?의리~!!!
여자지구인
TinTin13
성준호

박상호
동동아
김병원
아잉
장승연


강혁준
김진덕
유선영
장명호
파스토레

센스쟁이
yj1163
Kim Yunki
눈부신날에
김윤권

당첨되신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경품 지급을 위해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성함과 휴대폰번호를 10월 5일 수요일까지 남겨주세요. (퍼즐, 노트북 침대 거치대, 리락쿠마 쓰개 담요 당첨자께서는 배송지 주소도 알려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어투데이에서는 계속 멋진 이벤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