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7월의 첫째주, 블로거들의 여름과 맥주 이야기

7월이 왔습니다. 봄이 왔다고 기뻐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1년의 절반을 보내고 7월을 맞이했네요. 여러분은 힘차게 7월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비투지기는 오늘 친구와 함께 시원한 맥주 마시며 여름휴가 계획이나 세워볼까 합니다. ^^ 휴가 생각만 해도 벌써 설레네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여름휴가 계획도 짜고 연초에 계획한 2011년의 목표들을 다시 점검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한 주 동안, 블로거들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있었을까요?

복순이 님의 맥주와 찐 감자,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복순이 님께서 컵을 선물 받은 기념으로 맥주와 함께 찐 감자를 드셨다고 합니다. 감자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맥주와 잘 어울린다고 하시는데요. 사진을 보니 무척 먹음직스럽습니다. 선물 받은 컵이라 그런지 컵에 담긴 맥주도 유난히 시원해 보이네요. ㅋㅋ

김여사 님의 늦은 밤 세 여자의 맥주 이야기

'찜통 같은 여름날엔 치킨에 맥주가 진리'라고 하시는 김여사 님. 늦은 저녁 친구들을 만나고 오셨다고 합니다. 더 프라이팬에서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 그리고 상큼한 샐러드를 드셨다데요. 열대야로 무더운 여름밤엔 김여사 님처럼 친구들과 맥주 한잔하며 더위를 달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 

베르단디 님의 햄 카나페 그리고 맥주

베르단디 님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맥주 안주 '햄 카나페' 만드는 법을 소개해주셨답니다. 햄 카나페는 보기에 화려하고 맛도 좋은 데다 쉽게 만들 수 있어 급하게 손님이 올 때 제격일 듯합니다. 게다가 과일과 채소도 많이 들어 있어 늦은 밤에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든든할 것 같네요. 야식뿐만 아니라 도시락으로 싸서 소풍 가도 좋겠습니다.

금주의 블로거 이야기로 소개되신 분께는 선물을 드립니다. 자신의 포스팅이 소개된 블로거 분께서는 본 포스팅 하단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선물을 받을 배송지를 알려 주세요. 또 비어투데이 소식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비어투데이 블로그에 트랙백과 댓글로 블로그 포스팅 주소를 알려 주세요. 비투지기가 블로그에 놀러 가서 읽어볼게요. ^^ 선물은 매월 말에 발송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