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2DAY/Bloggers

비어투데이를 빛낸 '비투매니아' 2010년 결산

올바른 맥주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일등 맥주 블로그 비어투데이의 꽃! 그건 바로바로 비투지기이~이기도 하겠지만, 이분들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비어투데이에 먹을거리를 비롯한 다양한 맥주 관련 콘텐츠를 소개해 주시는 외부 필진 비투매니아입니다!! 비투매니아 분들이 없었다면 비어투데이는 아마 거품 없는 맥주, 맥주 없는 치킨처럼 싱겁고 아쉽고 허전~했을 거에요. 

비어투데이에는 꽤 많은 비투매니아 분들이 계신 데요~ 2010년 동안 비투지기와 열심히 달려오신 비투매니아 분들을 소개할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찬찬히 볼까요?

여행하며 만나는 맥주와의 즐거움, 그린데이 님

그린데이님은 그린데이 온더로드를 운영하는 여행 블로거시랍니다. 비어투데이에는 국외 여행지 터키, 베이징, 태국을, 국내 여행지로 통영, 서울 성곽, 단양과 속초 여행기를 올려주셨어요. 아마 올해도 멋진 여행기가 계속 올라올 것 같아 기대가 크답니다. 물론 그 외에도 간간이 맛있는 국내 맛집도 소개해주고 계세요. 그린데이님~ 다음에는 비투지기도 좀 데려가 주세요. ^0^

독일의 맥주와 사랑, 이작 님

독일의 다양한 맥주와 함께 애틋한 사랑이야기 '독일인은 맥주를 사랑해!'를 연재 중이신 이작 님! 과연 바스티와 이작은 어떻게 될 것인가!! (+//+) 꺄~ 이작님, 2011년도 맞이했으니 바스티 님의 실물 좀 공개해 주시면 어떠신가요? 그나저나 이작 님께서 한동안 독일의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소식을 생생하게 전해주신 덕분에 비투지기는 늘 독일로 휙!! 달려가고 싶은 마음을 참기 어려웠어요. 책임지세요!!

캔 맥주 종결자, PAXX 님

홍대와 인천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해주신 팍스 님. 시원~하게 즐긴 맥주와 음식 사진에 침이 그저 꼴깍 넘어갑니다. 팍스 님의 맛집 사진 때문에 블로그계에서는 한동안 맥주컵을 잡고 엄지 손가락을 치켜드는 사진이 인기몰이했다는 후문이 있는데요~ 진실은 믿거나 말거나, 그나저나 팍스 님, 당신이 곱창과 닭발 매니아라는 말이 사실이오?

디자이너의 시선으로 즐기는 맛있는 일본, 신난제이유 님

일본의 음식문화를 전해주신 신난제이유 님. 닉네임처럼 정말 으샤으샤 신 나고 즐거운 일본 생활을 하고 계신 듯해 그저 부럽습니다. ㅠ.ㅠ 흑흑~ 비투지기가 가장 먹고 싶었던 것은 바로 '야끼니꾸'!! 한국의 삼겹살과 어떻게 다른지 참 궁금한데요. 그나저나 일본에 가면 신난제이유님이 추천해주신 사세보 버거나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홍콩의 숨은 맛집 탐험가, 엉뚱개굴씨 님

중국의 먹을거리와 문화 소식을 전해 주시는 엉뚱개굴씨 님. 길거리 음식부터 홍콩에서 즐기는 멋진 맥주 안주 등 엉뚱개굴씨 님의 글에는 무척 흥미진진한 것이 가득하네요. 중국에는 참 맛있는 음식이 다양하네요. 엉뚱개굴씨 님과 늘 함께하는 개굴군은 분명 멋진 식도락가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뉴욕 맛집에 푹 빠진 디자이너, 앰버 님

앰버님은 뉴욕에서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세요~ 많은 이들이 꿈꾸는 뉴요커의 삶을 살고 계시죠. 와우~ 뉴요커들은 그래서 주로 뭘 먹느냐고요? 바로 앰버 님의 포스팅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뉴욕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 앰버 님이 추천하는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을 미리 체크해둡시다. ㅎㅎ 혹시 알아요? 앰버 님 말씀처럼 미드 가십걸의 촬영현장을 목격할지도?!

안주야, 맛있어져라~뾰로롱! 맑음 님

와이프로거 맑음 님은 맥주 안주 레시피를 소개해주시는 분이에요. '맑음'이라는 닉네임처럼 포스팅도 밝고 경쾌한 느낌이 가득하답니다. 특히 흔히 구할 수 있는 음식 재료를 이용하여 깜짝!! 놀랄 만큼 럭셔뤼~한 맥주 안주를 선보이시는데요. 맑음 님의 손이 닿으면 모두 맛있게 변해 버리는 이 마법이란! 우리도 함께 배워볼까요? ^_^)

의사가 추천하는 특급 술안주, 아기받는 남자

그거 아세요? 아기받는 남자 님은 실은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이시래요~ 그래서 닉네임도 '아기받는' 남자죠. 아니 무슨 의사 선생님이 요리도 잘하고 사진도 잘 찍고 블로그도 잘 하시냐능!! 흥, 정말 '엄친아'가 따로 없지 않나요? 게다가 집에서 가족들을 위해 다정하게 요리도 하는 '따도남'이도 하시고 말이죠. 그나저나 아기받는 남자 님의 포스팅은 정말 침이 꼴깍 넘어가게 한답니다. 맥주를 부르는 레시피?! 함께 보시죠.

지글지글 고기의 달인, 해피아이 님

해피아이 님의 포스팅을 보면 왠지 당장 고기를 먹으러 가야 될 것 같은 요~상한 느낌이 듭니다. 웬 괴기 사진들을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잘 찍으시는지. 모니터에 손을 넣어 고기를 집고 싶어요. (>_<) 포스팅을 보시면 바로 저녁약속 잡으실지도 몰라요. "오늘 고기 먹으러 가자~"

맥주와 함께하는 즐거운 삶, 윤뽀 님

얼마 전부터 활동하기 시작한 윤뽀 님, 윤뽀 님은 비투지기와 함께 드라이 피니시 d 런칭파티도 함께 다녀온 블로거이랍니다. 드디어 이번부터 비투매니아 활동을 시작하게 되어 무척 기쁘네요. 앞으로 윤뽀 님의 다양한 맥주와 생활 이야기 기대할게요~ >.<)b


비투매니아들의 블로그가 궁금하신가요? 비투매니아의 포스팅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비투매니아의 블로그로 이동할 수 있어요. 비어투데이에 올린 글 외에도 다양하고 멋진 포스팅이 가득하니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비투매니아는 이분들이 끝이 아니랍니다. 올해에도 여러 분야에서 멋진 활동을 하고 계신 비투매니아들을 모실 예정이에요. 앞으로 또 어떤 분이 함께하게 될지 비투지기도 무척 기대되네요. 여러분도 함께해주실 거죠? 흥미진진 비어투데이의 고공행진은 2011년에도 쭈~욱 계속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